맛집 빼고

건대입구역 술집 노래방 마이크 좋은 TJ 락 노래타운

Megan Son 2023. 2. 25. 17:3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글, 사진 @megan.son


 

 

건대입구역에서 안주 맛있고 음향 시설 좋은

노래방을 찾았어요. 건대입구역 술집이자 노래방술집인

락 노래타운 기대 없이 갔다가 마이크가 좋아서 노래

즐겁게 부르고 왔습니다. 보통 노래방 마이크

울리거나 음향 안 좋고 해서 본인 목소리 마음에

안 드는 경우 많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ㅠ ㅠ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도로명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16

지번 주소 : 서울 광진구 화양동 5-73

전화번호 : 02-463-6680

영업시간 : 매일 17:00 - 새벽 06:00


새벽 늦게 까지 하고 있어서 밤새도록

술 마시면서 노래 부르기에 딱이고 2차로

노래방가서 한 잔 더 하기에도 좋아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여러분께 분위기를 보여

드리려고 해요.

지하철 2호선, 7호선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먹자골목

치치앞이래요. 접근성 최고죠?

아예 연말 모임의 시작을 건대입구역 술집

노래방 락 뮤직타운에서 해보실래요? 희희~

아래 이미지처럼 락 뮤직타운이라고 적혀 있고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어떤 건물 찾아가시면 될지 보이나요?

아래는 건대입구역 술집 락 MUSIC TOWN 의 간판이고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오.. 입구가 힙한데요?

카운터 위 조명이고요. 들어가자마자

방 배정 받았습니다.

분위기 좋죠? 무엇보다 노래 부를 때

음향이 너무 좋았어요. 마이크나 음향 좋은

노래방 찾기 힘들잖아요. 저 좀 그거 중요시

여기거든요. 노래방 가서 음향 별로면 노래 부를

기분이 싹 사라지는 거. ㅠ ㅠ

근데 여기 좋아요.. 게다가 안주도 시켰는데

완전 맛있지 뭐예요?

 

케케 요즘 청하에 꽂혔습니다.

별빛청하가 없어서 아쉬운대로 그냥

청하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안주 과자와

앞접시 및 국자.. 게다가 시원한 얼음물까지

다 챙겨 주시는데 이게 무엇보다 엄청 세심했어요.

전에 갔던 술 먹을 수 있는 노래타운은 물 등 안 줘서 좀

불편했거든요. 그치만 건대입구역 술집 락뮤직타운은

전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물론 휴지도 있었고요.

식기류 등도 깨끗했어요. 만족스럽네요. :)

들어가자마자 안주 주문하고 노래 시작합니다.

저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안주 양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 딱이었어요.

여기에 공기밥 한 그릇 시켜서 밥 먹으면 딱인데요..

이것은 술집 포스팅인가요? 맞아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술집 포스팅입니다.

안주가 아주 본격적..! ㅋㅋㅋㅋ

케케 노래 부르면서 안주 먹고 술 먹고

데이트, 회식, 모임으로 적당하지 않나요?

데이트, 연말 모임으로 바로 건대입구역 술집

락 노래타운으로 직진하세요! 다른 술집에서

시간 낭비할 이유가 어딨습니까!?

 

안주도 이렇게 본격적이에요. 보통 이런데서

안주 먹으면 부실한 경우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런 거 없어요.

재료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김치, 돼지 고기 듬뿍!

 

앞 접시에 덜어서 노래 부르면서 냠냠

역시 음향이 왜 좋은가 했더니 태진미디어

최신 음향 기기로 최근에 다 교체하셨다고 했어요.

게다가 클럽, 트로트 등의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음악이 재생되는 재밌는 기능이 있었어요.

이게 태진미디어 최신 기기의 기능이래요.

너무 신기했지 뭐예요. 트로트 버튼 있길래

눌러봤다가 당황.. 했지 뭐예요.

 

청하도 한 잔! 캬아-!

저녁 안 먹고 갔는데 여기서 식사와

노래까지 한 번에 해결!

게다가 세트 메뉴 등 있어서 가성비 좋았어요!

건대입구역 건대 술집 모임 데이트 장소

찾고 계시다면 건대입구역 락노래타운

강력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