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은평구 안경 노안 증상 교정 다비치안경 불광점 누진다초점 렌즈

Megan Son 2022. 11. 28. 21:0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어머니의 누진다초점 렌즈 안경 맞추러 방문 해봤어요. 다비치 안경은 국내 지점이 무지 많다고 하죠. 저는 불광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노안이 오면 어쩔 수 없이 가까운 건 안 보이고 멀리 있는 건 잘 보이잖아요. 근육의 노화로 인해서..

누진다초점 렌즈라고 말만 많이 들어봤지, 맞춰 본 건 이번 기회에 처음이였어요.

다행히 어머니에게 좋은 렌즈를 맞춰드릴 수 기회를 갖게 되어서 좋았어요. :)

지하철 불광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어요! 50미터 떨어져 있다고 하니까 걸어서 몇 걸음 안 되겠죠?

짜란!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간판이네요. :)

매장은 생각보다 꽤 넓었고, 밖에서 보니 2층까지 있는 것 같았어요.

안경 뿐만 아니라 보청기 까지 같이 하고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곳저곳 찍어봤어요.

인상 깊었던 것 하나는 선글라스 1+1에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점이였어요.

디자인과 질이 좋아보였습니다!

제가 선글라스를 미국에서 잃어버리고 이곳저곳에서 많이 잃어버려 마땅히 즐겨 쓰는 게 없었거든요.

면세점에서 샀던 다른 것은 너무 불편하고 저에게 어울리지 않아서 쓰지 못하는 형편이였고요.

아.. 생각난 김에 당근이나 해버려야겠습니다! :)

아무튼....!

아래는 보청기 가격이였어요.

편측, 양측 등 보청기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아버지 데리고 올 수 있으면 한 번 와보려고요!

좋은 정보를 이렇게 또 알게 되었군요.

보통 안경 쓸 일 없는 사람들은 왔다갔다 하면서 이런 거 잘 안 보고 다니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번 기회에 보게 되었습니다. :)

무료 청력 검사와 한 달 무료 착용 가능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네요.

들어간 매장은 선글라스와 안경테 등 종류가 무지 다양했어요.

그래서 안경 필요하신 분은 다비치 안경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 보였지 뭐예요.

제가 안경을 자주 쓸 때는 안경점에 방문할 일이 많았는데, 지금은 아예 없어져서 이런 거에 대해 관심이 없어졌던 게 사실입니다.

가끔 컬러 렌즈 낄까 말까 하는 정도라서요.

그마저도 거의 몇 년만에 한 번 정도 라서 사실 안경점에 방문할 일이 없었던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비치 안경에서는 다비치 마켓이라는 곳이 있고 다비치 마켓에서 방문 예약하면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해요. 그곳의 쿠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장점은 제가 대충 둘러보았을 때 무엇보다 렌즈 가격이 너무 저렴했어요. 안경 렌즈 말고 콘택트 렌즈요!

알아보니 팩렌즈 최저가 도전 행사 중으로, 온라인 구매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몇 년 전 알아 보았을 때는 팩렌즈 등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제 바뀐 걸까요?

모르겠습니다. 일단 써클렌즈 등 구매 원할 때 다비치 안경으로 방문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사실 최근 사용 중인 컬러 렌즈가 브라운인데 제가 사실 쿨톤이거든요. 그래서 브라운 렌즈 사용 할 일도 별로 없을 거 같기도 하고 어울리지도 않는 거 같아서 필요하다고 느끼던 참이였어요.

또한, 가끔 진짜 일 년에 한 번 착용할까말까 한 정도라서 굳이 한달 착용 렌즈 등을 구매할 필요가 없었거든요. 저는.

일회용 렌즈 등을 구매하여 오랜 기간 하루 정도 착용하는 걸로 해야할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아래 컬러별 타입별 렌즈 가격도 찍어왔으니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보세요!

매장도 넓고 안경테 종류 진짜 많죠?

안경테가 많으면 장점이 있죠.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테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사람마다 피부색 얼굴형 등으로 인해 어울리는 테가 진짜 천차만별이거든요.

물론 유행 중인 테가 있기도 하지만 유행인 테가 안 어울리는 사람도 있고 유행에서 어느 정도 색깔 등의 변형을 주어야 하는 사람도 있고 말이에요!

그래서 아무래도 얼굴형 등을 보고 여러 종류의 테를 껴보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치만 지금 저는 패션, 퍼스널 컬러 등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어서 사람마다 그걸 찾는 기준을 조금 더 갖게 되어서 시행 착오를 조금 줄일 수 있는 것 같지만요! 저보다 관심이 적거나 하는 분은 조금 더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무조건 여러 종류를 끼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봐요!

아래 이곳에 검안하는 곳입니다.

제가 검안하는 장면을 지켜본 결과 진짜 전문적으로 검안하신다 느꼈고, 사장님께서 경력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아래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함께 보시죠! :)

누진다초점 안경에는 기본형, 고급형, 최고급형이 있었고 저는 우선 고급형을 선택하였습니다.

사용해보다가 맞다고 하시면 최고급형으로 다시 맞춰 드릴 생각이에요. :)

검안하고 계신 사장님, 체계적, 단계적으로 꼼꼼한 검안과 설명 함께 해주셨고요. :)

그래서 더욱 믿을 수 있고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검안실이에요! :)

안경을 선택하였고 눈동자 크기 및 이동 범위 등에 맞춰 누진다초점 렌즈를 제작해 주셨습니다.

이점에서 뭔가 더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사장님 경력답게 한 번에 어울리는 안경테를 바로 추전해 주셨습니다.

 

 

 

 

상담이 이어지는 와중에 잠깐 뒤돌았다가 발견한 질스튜어트 안경테

저는 핑크 안경테가 이뻐보여서 어머니께 권해드렸더니 ㅋㅋㅋ 사장님은 나이 들어보인다고 하셨어요.

어쨌든 질스튜어트 안경테 이뻤습니다. 245,000원!

안경 렌즈는 일주일 뒤에 다시 방문하라 하셨고. :)

그 때 방문하면 이쁜 안경테와 함께 이쁜 안경이 완성되어 있겠죠!!

아직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완성 안경을 올리지는 못하지만, 무언가 두근거리네요.

물건 주문하기 택배 상자 뜯기 전 그 기다림일까요. 후훗

2층에도 공간이 있다 하셔서 올라가봤어요.

바로 이거네요. 팩렌즈 최저가 도전.

정말 저 이 렌즈 가격 보고 왜 이렇게 싸지 ? 생각했는데 위에 써 있었네요. 팩 렌즈 최저가 도전이라고.

조만간 구매하러 들를 예정입니다. 그레이색으로!

고고!

2층에는 렌즈 전문이였어요. 렌즈 종류 진짜 많죠?

이렇게 화장실 앞에 예쁜 포토 존도 있었고요!

이뻐서 여러장 찍었어요. :)

진짜 사진 이쁘고 화사하게 나오더라고요!

아래는 보청기 맞출 수 있는 공간이였고요. :)

안경 맞추면서 대기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있었습니다.

와! 기다리면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고 좋아보였어요.

진짜 서비스 잘 되어 있네요. 다비치 안경 불광역점

재방문 무조건 해야겠어요.

아래 렌즈 색상 별로 살펴 볼 수 있는 샘플도 마련되어 있어요.

나오기 직전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 1+1 99,000원 선글라스..

너무 탐났지만 비도 많이 오고 하는 날이라 우선 필요하지 않을 거 같아 보류!

그치만 아마도... 다음 일주일 뒤 안경을 수령하기 위해 재방문 하게 되는 날에 구매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날 해가 쨍쨍하면 아마 구매할 확률이 올라가겠죠.....??

은평 다비치안경 불광점 정말 재구매 의사 높고요. 사장님 검안 전문적이셨고요. 꼭 이 곳이 아니라도 다비치 안경 재방문 무조건 할 거예요.

렌즈와 선글라스 구매하러 들를 겁니다.

안경 수령 후! :)

새로운 후기는 인스타로 올려볼게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