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잠실역 갤러리아 팰리스 펌 잘하는 미용실 비앤채

Megan Son 2022. 11. 28. 16:1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잠실역 볼일있어 들른 김에 머리하려고 검색해보았어요.

갤러리아 팰리스 1차 건물에 비앤채라는 샵이 있다고 해서 잽싸게 예약 후 방문해보았지 말입니다!

운 좋게도 당일 취소하신 분이 있어 예약 가능하다 하셔 바로 방문했습니다. 데헷! :)

잠실역 4번 출구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저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룰루랄라 걸어가려 했......으나..

날이 너무 더워서 실패.

잽싸게 양산을 꺼냈습니다.

양산 쓰고 룰루랄라 :)

조금 걸으니 갤러리아팰리스 건물이 보이네요!

오 드디어 당도한 것인가? 하는 찰나.. 조금 더 걸어가 보았어요.

오오오 저기 보이네요 BNCHAE 비앤체 헤어&메이크업!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고 하였어요. :)

상가 건물로 들어가봤습니다.

휴 살겠다 에어컨이 빵빵..!!

바아로 ! 요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

오..?? 들어가자마자 찍은 갤러리아팰리스아케이드.. 이곳은 지상 1층에 대한 안내라서 비앤채가 보이지 않는 군요.

그렇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볼게요! :)

조기 왼쪽 아래 21번 비앤채(헤어살롱)이 보이고 현재 위치를 확인해봤습니다.

지하 주차장쪽으로 가야하는군요!

이때 바로 지하주차장 쪽으로 갔으면 됐는데 괜히 방향을 가늠하고 가본다고 갔다가 반대 방향으로 가서 다시 왔던 길 되돌아가고 한참을 헤맸어야 했답니당. ㅇㅅㅇ

띠용..

여러분들은 그냥 바로 지하주차장 방면으로 걸어가시면 돼요! 그럼 느낌 오실 거예요!

도착한 BNCHAE :)

넓은 매장이 나오네요.

두피 관리도 같이 하고 있네요. :)

가격표도 찍어볼게요.

컷 가격과 펌 가격 염색 가격 등..

저는 셋팅 펌을 할 것이기 때문에 12만원부터 시작하네요!

단발 머리라서 아마 그 정도 가격 할 것 같습니다. :)

오른쪽에 보시면 메이크업 서비스 까지 같이 하고 계셨어용!

메이크업 한 번 받아보고 싶은데 궁금하지 말입니다. 헤헤

반응형

제로페이 가능하고 네이버 예약 받고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에서도 예약하고 있나봐요. :)

매장 진짜 넓쥬? :)

차분한 제 머리 펌해주시려고 하고 계십니당. ㅎㅎ하하하하

약을 바르고 기다리는 중에 이곳저곳 찍어봤어요.

방석도 주시고 :)

커피와 주전부리도 주시고!

오예스 냠냠 :)

약재 바르고 기다린 다음 샴푸 했어용 :)

과자 먹고 커피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당

2022년 7월 12일까지.....

롤을 말고 요 기계 앞에서 30분 정도 있었습니당! :)

제가 볼 수 있었던 시선이요.

약재가 많네요. :)

펌이 끝났습니당.. 머리 끝 부분 살짝 말려들어간 거 보이시죠? :)

원장님이 찍어주신 뒷모습입니당. 후훗

조금 상하기도 했고 원래 펌이 잘 들어가는 머리라서.. 아주 만족스럽게 말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정도 머리 감지 말라고 하셨어용!

괜차나요 하루 종일 에어컨 앞에 있을 거니깐욤!

나오기 전 매장 구석 구석 찍어보았어요. :)

아무래도 평일 낮 시간이라 한가해서 너무 좋았습니당 :)

아래 요 공간이 메이크업 공간이였어요!

궁금하네요. 메이크업은 또 어떻게 탄생될지 :)

저는 부원장님이 머리해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