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신촌 방탈출 추천 룸익스케이프 블랙점 에이전트 : 노출된 미션 솔직 후기

Megan Son 2022. 12. 4. 00:1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신촌방탈출추천 #신촌방탈출

#실내이색데이트 #이색데이트

#실내데이트 #방탈출추천

방탈출을 또 하고 왔어요!

제가 얼마 전 신촌에 있는

위드 방탈출카페에 갔다왔었거든요.

이번에는 역시 신촌에 위치한

룸익스케이프 블랙점에

다녀왔습니다.

예약은 역시 아래 홈페이지

예약 스케쥴 보고 하였어요.

 

http://ex-cape.com/sub/index.php

 

방탈출카페 룸익스케이프

신촌방탈출카페/홍대방탈출카페/서울방탈출카페/이색데이트/신촌데이트/데이트코스

www.ex-cape.com

 

룸익스케이프는 지점이 4개 있더라고요.

블랙, 화이트, 올리브, 인디고 블루

이렇게!

저는 이번에 블랙점에 다녀왔습니다.

블랙점에는 4개 테마가 있고

테마별 난이도 아래와 같아요.

에이전트 : 노출된 미션 HARD

어느 구두쇠의 전시회장 NORMAL

트레져쉽 : 신화 속의 존재 HARD

냥이점집 NORMAL

트레져쉽보다 에이전트가 조금 더

어려울 것 같아서 도전해 보았습니다.

어려운 걸 조금.. 즐기는 성격이라!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

도보 180여 미터 떨어져 있었어요!

찾기 쉬워서 네이버 지도로 한 방에!

도로명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6 3층

지번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18-11

전화번호 : 0507-1437-5689

영업시간 : 매일 14:00 - 22:00

카드, 제로페이

2인 44,000원

3인 60,000원

4인 72,000원

5인 90,000원

현금 결제시 약간의 혜택 있었어요.

아래 사진에 현금 결제 할인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계좌 이체는 안 되나봐요.

현금가

2인 42,000원 / 3인 57,000원 / 4인 68,000원 / 5인 85,000원

강남 불백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나레이션있고 최신 센서로 구성되어 있대요.

오.. 아래 포토존도 찍어봤어요.

60분 이내 탈출하면 찍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실 디카로 찍어서 인쇄해 주시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명예의 전당에 흔적을 남기고 가셨군요!

 

자물쇠랑 키패드 사용법 등

프린터로 인쇄되어 있어서 읽기만

하면 되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모바일 기기로 무제한 힌트 제공되었고요.

모바일 기기에서 힌트 사용 못하거나

하면 연락 바로 할 수 있게 무전기 주셔서

이것도 신기. ㅋㅋㅋㅋ

결국 무전기 사용하긴 했어요.

처음 한 번..

힌트 사용법을 몰라서.. ;;

너무 오랜 만에 무제한 힌트 방탈 방문해서

까먹었어요!

알려주신 방법 듣고 나니까 이런 방탈 한 번 경험했던 기억 나더라고요.

케케케

짐은 당연 케비닛 보관이고요!

보관하고 눈을 감고 들어가면 바로 문제 풀 수 있습니다.

문제수는 테마에 따라 9~18 문제 정도 된대요.

룸익스케이프 블랙점의 에이전트는..

정확히 문제 개수가 몇개 정도 되었는지 세어보진 않아 기억이 나진 않지만,

대략.. 18개? 였거나 그거 넘었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진짜 정확하진 않으니 참고만 하세요!

사실 그 전 경험했던 방탈 문제수 너무 많아서 압도된 적이 있어 마음의 준비를 좀 하고 갔거든요.

힌트는 해당 문제에 적힌 코드를 주신 모바일 기기 코드에 적으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근데 정답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오기가 발동했달까요..?

마지막 문제입니다! 라고 하는 부분에서...

그치만.. 1분 이내로 남았을 때 엄청 갈등을 하다가

그냥 정답을 봐버렸습니다..

와 거의 마지막 문제 바로 전에 엄청 재미 있는 문제를 발견해버려서,

이건 스포가 될 수 있어 더 이상 언급은 못하겠지만,

그 문제 푸는 과정이 너무 재밌었어요!

시간만 조금 더 많았으면 더 재밌었을 것 같아요.

다행히.. 10초를 남겨 놓고 탈출을 하였습니다.

엄청 빡센 방탈이었다.........

문제는 진짜 관찰력이나 직관을 필요로 하는 문제가 많았어요.

힌트는 꼭 사용하세요.

힌트를 오기로 사용 안 하시다 보면,

물론 탈출할 수야 있겠지만,

문제 난이도가 뒤로 갈수록 급격히 상승합니다.

그래서 앞 부분 문제를 빨리 푸셔야 하지만,

방탈출마다 특성이 있어서, 방탈의 특성 경험을 초반에 해봐야

문제 푸는 속도가 붙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초반에 어떤 방탈인지 파악 하느라 시간 좀 많이 필요로 하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초반에 시간 사용을 많이하게 되면 분명 마지막에 시간 너무 촉박해진답니다.....

저는 어떻게 뽀록으로 풀고 막 그랬어요.

결국 우리의 방탈출 사진을 남기고야 말았습니다. 헤헷 :)

셜록 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