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 스튜디오에서 모델 패션 촬영

Megan Son 2022. 11. 28. 23:0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이건 비밀(?)인데요.

제가 요즘 인물 사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막 잘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델 촬영, 패션 촬영 위주로 촬영

진행하고 있어요.

그러던 차에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 역삼점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방문해 보았지요.

위치는 9호선 언주역 5번 출구

200여 미터 떨어진 곳에 있었고

걸어서 4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6번 출구로 나가시거나

5번 출구로 나가시거나

둘 다 가능해 보였어요.

얼마나 걸었을까 바로 앞에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

입간판 세워진 곳이

아래처럼 보이더라고요.

 

 

 

도로명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07길 38 지하 1층

지번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1-14 지하 1층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306-8684

이용 방법 요약 : 스튜디오 렌탈 (1시간당/3인 기준) 30,000원

인원 추가 (1시간당/1인 기준) 5,000원

주차 가능 : 건물 내 주차 가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

저는 네이버로 예약하였고요.

2시간 이용에 60,000원 결제하였습니다.

네이버 예약하면 방문 전

안내 문자가 와요.

안내 문자에 건물 비밀번호 및

주차장 위치, 이용 방법

스튜디오 이용 방법 등에 대한

아래와 같이 내용이 적혀 있어요.

와이파이 패스워드 등 정보까지

상세히 있습니다!

구두 착용 시에는 구두 밑창에

테이핑도 사용해야 한대요!

지속광 등 사용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있습니다.

왼쪽 다이얼로 켈빈 값

오른쪽 다이얼로 밝기 조절

등 상세히 빠짐없이 있어요!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음악 들으면서

신나게 작업하셔도 되겠죠?

 
반응형

하지만 저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 안 했다는 건 함정 ㅠ ㅠ

계단 내려가면 아래와 같은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의

표시가 있는데요.

여기가 스튜디오예요!

 

 

구석구석 촬영할 수 있는

포인트들을 찍어봤어요.

퇴실 전에는 소품, 조명 및

분리수거 소등 등은 철저히

해주셔야겠어요!

 

 

강남 렌탈 스튜디오 벨리니에는

여러 촬영 스팟이 있었어요.

분홍색 운동 캐비닛, 하얀색 호리존 촬영 스팟,

화장대 스팟, 야외 촬영 스팟,

실내 촬영 스팟,

또한 하얀색 벽돌을 이용한

촬영도 하면 이쁠 것 같아 보였는데

제가 이번엔 사용을 하진 못했습니다.

분홍색 운동 캐비닛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바디 프로필 및 운동 컨셉으로

촬영이 가능해 보였어요.

바디프로필, 프로필, 모델, 패션 촬영 등

많은 영감이 떠오릅니다!

 

아래 전체적으로 층고 높은 하얀 벽에서는

패션 촬영, 화보 촬영, 룩북 촬영 등

할 수 있어 보였고요.

또한 커다란 조명도

아래와 같이 3개나 마련되어 있어

조명에 대한 부족함 없이

촬영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조명이 중요하다 느껴서

여기저기 가져다가 조명을 쏴봤어요.

 

커다란 조명 3개나 있었어요.

 

또한 야외에서 자연광을 이용한

촬영도 할 수 있었는데 이곳이 진짜

사진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이 캐비닛 자리도 위치는 좋았는데

기둥이 하나 있어서 아쉽긴 했어요.

그렇지만 조명 잘 배치하면

어려움 없이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왼쪽에서 룩북 촬영, 개인 화보 촬영

등의 컨셉으로도 찍어보았어요.

오른쪽에서는 혼자 화장대 앞에서

거울 보는 컨셉으로도 찍어보았는데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왔답니다.

결과물은 아래 있으니

끝까지 내려가보세요.

 

촬영한 결과물들 몇 개 보여드릴게요.

모델 초상권으로 인해

얼굴 잘 안 나온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따라서 정말 잘 나온 사진은

실을 수가 없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그렇다고 얼굴 모자이크

하기는 싫었거든요..

아래 사진은 모두 보정 없는

쌩 사진입니다. :)

500
 

어때요?

패션 촬영

 

모델 촬영으로 자연스럽고

 

조명이 많아서 사진이 잘 나오죠?

 

모든 패션 촬영과 모델 촬영이 끝나고

스타벅스에서 잠시 휴식 후 귀가!

크리스마스라 크리스마스 굿즈 등

시즌 음료들도 많고 좋더라고요! :)

 

패션, 모델, 룩북, 유튜브, 프로필,

바디프로필, 호리존 촬영 등으로

벨리니 역삼 좋더라고요!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