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포시즌필라테스 은평응암점 : 은평 응암동 기구필라테스 은평구 응암 새절역 응암역 추천

Megan Son 2022. 8. 25. 16:2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저 정말 이곳저곳 잘 다니면서 운동하고 있는 거 같죠? :)

다이어트 제대로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제 인바디 공유 해드릴 수도!!

오늘은 응암동 필라테스

#은평구필라테스

#은평기구필라테스

#포시즌필라테스

에 다녀왔습니다.

새절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은평 08-1 마을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대요.

응암시장과 응암오거리 도보 5분 거리!

포시즌필라테스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2층 정도면 엘리베이터 굳이 안 타고 계단으로 걸어가도 되겠죠? :)

운동 전 워밍업 개념으로 걸어 올라가보세요!

저도 엘리베이터 타려다가 걸어올라갔습니다.

휴~

인스타도 있네요.

@4sp_eungam

카카오톡은

4sp19

연락처는

02.303.6825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규 매장의 기구필라테스라고 하셨어요!

당일 예약과 취소가 가능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이래요!

저도 그렇게 간단하게 예약하고 취소하고 방문하였지요.

입구를 통해 빨리 들어가보실까요!

신발은 아래와 같이 락커룸 보관이고요.

신발 키 번호와 개인 락커룸 번호는 동일하고, 열쇠 또한 동일하여 공용 사용하면 되었어요!

샤워실은 신발장 오른편에 위치해 있고요.

아래 파우더룸과 샤워실과 개인 락커룸이 있어요!

신발장 키 동일 락커룸 번호에 사용하면 됩니다!

편하네요. :)

입구엔 운동복도 마련되어 있어요.

수건도 이곳에서 꺼내가실 수 있죠!

왼쪽 제일 윗칸이 수건 칸이네요!

나머지 운동복은 상하의 사이즈 별로 정리 되어 있었습니다.



락커룸에 개인샤워실과 샴푸, 바디워시가 마련되어 있어서 땀 많이 흘리거나 하였을 때 간단하게 샤워하고 귀가 가능해 보였어요.

바로 오른쪽 벽면에 바디워시와 샴푸가 보이죠?

나와서 바라본 운동하는 곳의 모습이에요.

바로 화면에 보이는 저 곳이 스프링 보드 룸이고요.

오른쪽에 있는 보수 등 스프링 보드 룸에서 사용하는 수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셨어요.

스프링 보드 룸 왼쪽 한 켠엔 인바디 체크 가능한데, 상시 체크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오.. 다음엔 저도 체크 해보고 올게요.

운동 그래도 조금 해봤으니 얼마나 달라졌나 궁금하네요.

리포머 오른쪽 룸은 개인 레슨 룸이에요.

이곳에서 개인 레슨 가능했어요!

레슨이 진행 중인 것 같았습니다! :)

이곳이 바로 리포머 룸이에요.

저는 이곳에서 수업을 진행하였고요.

8인 룸이네요. :)

그치만 제가 수업할 때 4인 밖에 없었어요.

와웅! 개개인에 맞춰서 수업 진행해주실 수 있겠어요.

와.. 역시 오랜만에 운동하는 저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예전에 가뿐하게 해서 뭔가 모자란 느낌이 들었던 운동들이 지금 너무 힘들어서..

낑낑 거리면서 땀을 한 바가지를 쏟았어요.

그 전엔 땀이 하나도 안 나서 이게 운동이 되나 의구심이 들었던 동작들이 너무 힘들었던 거 있죠..? ㅠ ㅠ

힘내자..! 나!

운동이 끝나면 바로 이렇게 청소를 하시나봐요.

그러니 쾌적할 수 밖에 없겠죠??

와우.. 엄지척!

 

 

 

입구쪽에 보수와 밴드까지 있네요. :)

은평 응암 포시즌 필라테스

운동하기 좋아보이죠?

운동 끝난 후 불광천 산책으로 유산소 운동하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은 위치이고요.

강사님들, 선생님들 프로필이 있어 찍어보았어요.

궁금하신 분은 확대해서 보세요. :)

양말도 팔고 있네요.

강사님들 프로필 있는 한 켠에는 간단 간식이 있네요. :)

한 번 찍어봤어요.

가져갈까 하다가 그냥 참았습니다.

설탕이 몸에 좋진 않으니까요. ㅠ ㅠ

간편히 녹차와 마테차도 마실 수 있어 보이네요. :)

카운터 한 켠에는 간식들이 있었어요.

저기 왼쪽 위에 결제하는 곳에서 결제 후에 이용할 수 있나봐요.

운동 예약은 스튜디오 메이트라는 어플로 진행했고요.

운동 입장시에는 휴대전화 뒷자리 4자리 입력 후 입장가능했어요.

샤워실에는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었고요.

이거 너무 좋아요. :)

보통 운동할 때 머리끈 없으면 불편한 경우 너무 많거든요.

 

손 씻으면 건조해질까봐 핸드로션도 있구요!

그룹 수업용 불편한 부위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있네요.

이렇게 그룹수업에서 일일히 말하지 않아도 체크 받고 개인 맞춤 지도 받을 수 있어 좋아보였어요.

 

7~8월 그룹 스케쥴표 시간표도 찍어보았고요.

시간표 궁금하시면 클릭해서 확대해 보세요. :)

 

 

01

 

 

회원님들의 바디프로필 등 사진도 입구에 보여서 찍어봤습니다.

운동 뽐뿌 오지 않으시나요?

회원님들의 운동 후에 좋아진 부분들을 적어놓은 명예의 전당 같은 곳인가봐요.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평일 오전 7시 ~ 오후 11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일요일 오후 2시 ~ 오후 5시

공휴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