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아이조아펫파크 서울점 : 용산점 서울 용산 애견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 카페 애견호텔 강아지호텔 고양이호텔 애묘호텔 유기견 보호소 입양 분양

Megan Son 2022. 8. 25. 14:4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후후

서울에 작은 애견카페는 많이 있지만, 마당까지 있는 애견카페가 있을 줄은..??

엄밀히 이야기하면 테라스를 마당처럼 꾸며 놓은 애견 카페 였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너희들은 좋겠다. 아가들아.. :)

6호선 녹사평역 3번 출구에서 가깝다고 하여 지하철로 방문하였습니다.

3번 출구로 나가서 조금 걷다보면 바로 아이조아펫파크주차장이 보여요.

와.. 용산 한가운데인데 주차장도 진짜 잘 되어 있더라고요.

역시 애견 카페 방문은 차로 많이 할테니 만족스러웠어요. :)

주차 공간 꽤 넓죠? :)

주차장에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바로 아이조아펫파크 요양보호소 등 커다란 간판이 보입니다.

그와 동시에 빨간 문.

강아지, 고양이 카페

애견, 애묘호텔

애견유치원

애견훈련

셀프목욕 등까지 가능하대요.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9시까지

아래 빨간 문으로 들어가 2층까지 쭉 올라가시면 돼요!

빨간색 문이 힙하네요.

2층은 도그카페

3층은 캣카페

S는 스카이파크와 아지트9라고 되어 있네요?

근데 못 가봤습니다........ 아쉬워.....

마하트마 간디가 이런 말을 했군요.

한 나라의 위대함과 도덕성은 동물을 대하는 태도로 판단할 수 있다.

The greatness of a nation and its moral progress can be judged by the way its animals are treated

마하트마 간디

들어가기 전 펫파크 이용순서를 보실게요.

슬리퍼를 갈아신고, 사이즈별로 준비 되어 있어요.

2층으로 가서 입장료와 메뉴 주문!

음료가격에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어 1인 1음료 주문 필수라네요.

애견이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고요.

15kg 이상의 대형견 등 위험한 강아지들은 입장 제한!

요양보호소까지 겸한 곳이라 소정의 책임지와 함께 심사 후 입양이 가능하대요.

건물 내에서는 무조건 슬리퍼로 이동했어요.

2층과 3층 번갈아가며 아가들이랑 놀았는데 전부 슬리퍼 착용 후 이동. :)

음료에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서 음료 가격이 이런거군요!

하지만 포함된 가격이라고 하면 또 비싼 건 아니였어요. :)

저는 돌체라떼 11,0

모히또 12,0

딸기라떼 11,0

이렇게 세 잔 주문했습니다!

한켠에 마련된 반려동물 간식들

요 아이가 넛지!

엄청 얌전했어요.

강아지들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 :)

바닥에 앉아서 아이랑 놀아주는 분들도 있군요.

저도 음료를 주문하고 입성해 봅니다..!!!

한쪽에 마련된 애견 호텔

호텔에서 숙박(?) 중인 아이들과

입양 대기 중인 아이들도 있고요.

 

 

 

 

주문한 음료 세 잔이 나왔어요.

왼쪽부터 돌체라떼, 딸기라떼 모히또!

애견 카페에 자리차지하고 있는 푸들 감자

아마 이름이 감자고 자기 집이겠죠?

이 아이는 너무 소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강아지들 피해 다니며..

질겁해서 도망다니는

화장실은 3층 캣카페에 있었어요!

아악 캣 카페의 고냥이 님..

제가 들어가지 않고 입구에 있었더니 호기심 가득하게 와서 보고 있더라고요.

야외 공간이에요. :)

생각보다 넓죠?

아이들 맘껏 뛰어놀기에 제격!

우리가 나왔더니 우르르 몰려나와서 일광욕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 ㅋㅋ

더운 날임에도 야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도 잠깐 앉아 있었습니다.

3층의 고냥이 님

미호.. ㅋㅋㅋ

고양이 종은 제가 잘 몰라요.

얼굴 납작한 종

엄청 순딩하고 여러 사람이 만져도 도망가지도 않더라고요.

몇살일지 궁금했어요. ㅋㅋㅋ

엄청난 미모를 뽐냈던 크림이

릭키

잘 놀고 가 얘들앙

다시 강아지 카페로!

넛지가 자꾸 쳐다보네요.

ㅋㅋㅋㅋㅋㅋ

왼쪽에는 오늘 파양된 뭉치..

ㅠ.ㅠ

마음이 너무 짠했어요.

뭉치가 저한테 마음을 열어서 제가 데려오고 싶었지 말입니다.

파양 되었다 하니 얼마나 좋은 주인에게 가서 다시 마음을 열어야 할까요!

남의 집에 들어가서 쉬고 있는 뭉치

뭉치와 사랑에 빠진 우리 조카 :)

잘 놀고 갑니당!

#용산반려동물카페

아이조아펫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