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녹번필라테스 녹번역필라테스 녹번동필라테스 디엘필라테스 그룹레슨 리포머 스프링보드 체어 배럴

Megan Son 2022. 8. 24. 15:0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오랜만에 필라테스를 했습니다.

예전엔 꾸준히 했었는데, 코로나가 시작되고 불안함 등으로 인해 운동을 완전히 중단했었어요.

코로나 전 12월 초? 정도 까지 운동을 했었고 완전 중단 했으니,

벌써 2년 반이 넘었고 3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그러던 중 코로나도 한 번 걸렸었고 삶도 어느 정도 일상으로 돌아갔고, 운동도 절실하게 필요하기도 하여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마 제 블로그 보는 분들은 여기까지는 다 아실 거예요.

물론 다이어트 목적도 있구요. :)

진짜 오랜만에 해본 필라테스예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좋았습니다.

자세를 취하는 건 몸이 굳어서 안 되는 것도 많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예전 내 몸에 집중하며 운동한 기억도 생각나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네요.

이렇게 슬슬 운동 시작하여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해 보려고요.

그 동안 방치 해뒀던 제 몸을 이제 다시 돌봐줘야죠!?

녹번에 있는 #디엘필라테스#녹번역 1번 출구에서 100미터도 안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녹번필라테스

#녹번역필라테스

#녹번동필라테스

꺅!

진짜 가까운 것..!

동네 주민이면 더욱 좋겠죠?

일 끝나고 집에 들어가기 전에 녹번역에서 내려서 운동하고 끝나서 집으로 쏙!

저어기 디엘 필라테스라고 보이네요. :)

#디엘필라테스

유림메디컬센터 건물 8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디엘 필라테스는 100% 기구 필라테스로만 수업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그룹레슨 최대 6명이라고 하였는데

제가 갔을 때는 4명? 정도 수업을 해서 아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8층에 디엘 필라테스가 보이네요. :)

엘리베이터가 있고 꼭대기 층이라 엘리베이터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할인 이벤트 진행 중

및 기구필라테스 수업 시간표가 보이네요. :)

궁금하신 분은 한 번씩 읽어보세요.

신발은 들어가기 전 신발장에 보관하고 슬리퍼로 갈아 신어야했어요.

신발장 열쇠와 락커룸 열쇠는 같이 사용하고 번호까지 동일했고요! :)

들어가자마자 신발장과 같은 번호의 락커를 사용합니다!

샤워실과 파우더룸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필라테스 룸을 찍어봤어요.

기구는 새 기구처럼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운동하기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체어룸에서 간단히 운동하고,

리포머 룸으로 이동하여 또 운동하였습니다.

일대일 개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룸도 2개나 마련되어 있었어요.

한 때 필라테스 꽂혀서 일대일 개인 레슨 엄청 오래 받았었는데 말이죠. ㅋㅋ

그것도 다 코로나 이전의 옛날이네요.. ㅠ ㅠ

아 요즘 일대일 레슨 가격이 왜 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인상되었나봐요.

아래 이곳은 대기 공간이에요.

일찍 도착하거나 했을 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였고,

강사님들도 이곳에서 수업 전 대기하시더라고요. :)

디엘필라테스에서는 세심하게 이런 것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처음 운동 하는 사람과 컨디션 안 좋은 사람에게 살살 운동, 처음 운동 등을 팔찌로 알려줄 수 있는 점!

와.. 저는 오랜만의 운동이긴 했지만, 처음은 아니라서 팔찌 착용 패스 했습니다!

후후

여기서 물 마시고 커피, 차 한 잔도 마실 수 있었고요.

첫 수업은 체어였어요. 체어 수업 받기 전 대기 중에 찍어봤습니다. :)

개인 레슨실에선 일대일 레슨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운동 전 후로 자전거 탈 수도 있었고요!

정말 이런 시설 없는 필라테스 샵 많은데 잘 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가격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서울페이, 제로페이 전부 결제 가능하니까 운동 하시려면 서울페이 제로페이 구매하여 사용하셔도 할인 받아 이용가능하고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진행한 즐거운 필라테스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주 또 수업 있는데 다녀와서 추가 글 작성해볼게요! :)

 

 

이번달 진행 되는 수업이래요.

수업 예약은 아래와 같이 보내주신 링크를 통해 웹으로 진행하였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