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갈스시:마포 공덕 혼밥 초밥 스시 맛집 데이트 모임 가족 나들이 점심 저녁 추천

Megan Son 2022. 10. 4. 20:1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올만에 마포 나들이..

와! 오랜만에 돌아다니는 거 너무 힘든 거 있죠?

가만히 아무 것도 안 하는 거 습관 됐나봐요!

힘들다기 보다는 나가기가 귀찮고 집이 좋은..

집순이가 된 기분이랄까요?

아 다시 일상생활을 찾아야겠습니다.

제가 왜 이러냐면..!

앞으로 포스팅을 할거예요. 기다려주세요. :)

아무튼 중요한 것은.. 공덕 스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 넓게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차를 몰고 갔기에 이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당!

식사하시면 주차비는 무료 :)

 

갈스시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아마 동네 맛집인가봐요.

안에 식사하시는 분들이 이미 많더라고요!

 

외부에 있는 메뉴판 차아알칵! 찍어보았습니다.

커플 set 4.9

모듬 생선 초밥 2.2

오늘의 생선초밥 1.9

특모듬 생선초밥 3.6

기타 등등등..!!!

진짜 벌써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있죠??

동네 맛집인가봐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구석구석 찍어봤어요!

사실 공덕역보다는 마포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것 같았어요.

마포역 2번 출구 도보 5분거리!

공덕역에서는 1번 출구가 가까웠습니다.

공덕역에서는 도보 8분 정도 걸린다고 네이버 지도에 나와 있네요!

주변에 염리초등학교와 아파트들이 몇개 있는 단지여서 아마 동네 맛집으로 유명할 것 같았어요.

마포 GS 자이아파트, 태영데시앙 루브, e편한세상 마포리버파크, 한화오벨리스크아파트, 래비안마포 리버웰아파트, 마포태영, 마포삼성 아파트 등등 동네 주민분들 꼭 들러서 초밥 먹고 가세요!

회 정말 싱싱해요!

테이블마다 락교, 초생강, 초미역 등이 셋팅되어 있어서 먹을 만큼 그릇에 덜어 드시면 돼요!

간장도 있구요. :)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가게 곳곳 인테리어 찍어봤어요.

천장에 걸려 있는 건 복어인가요!?

진짜 복어일까요!??

호기심 가득..

벽에 걸려 있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

일본 풍의 그림과 부채!

 

아 죽과 된장국이 나왔어요! 미소국인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먹어봅니다!

식전에 먹기에 딱이네요. :)

 

천장에 걸린 등도 다시 한 번 찍어보고요!

 

앗 벽에 대형 부채가 옆에서 볼 땐 몰랐는데 정면에서 보니 정말 이쁘더라고요?

 
 
 
 
 

메뉴판 찍어왔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죠.

결정을 할 수 없으므로.. 대충! 주문해봅니다.

 
 
 
 

지라시덮밥 2.5

모듬생선초밥 2.2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토탈 4.7 이네요. :)

메뉴가 나왔습니다.

지라시 덮밥!!!!!!!

우와 완전 맛있어 보이는..

포스팅 하고 있는 지금, 또 먹고 싶네요. ㅠ ㅠ

진짜 맛있었어요. 생선회 엄청 싱싱했구요!

두께도 엄청 두꺼웠어요!

와.. 밖에서 초밥 먹거나 할 때 이렇게 두꺼웠던 회를 먹은 적이 있나 싶더라고요?

그 만큼 만족스러운 집이에요.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지라시 덮밥

 

그리고 모듬 초밥은 두 접시에 덜어서 나왔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사이좋게 냠냠 ㅇㅅㅇ

매일 이 시간에 포스팅 하는 거 너무 힘드네요. ^^;;

앞으로는 식사 전 시간은 피해야겠어요.......

 
모듬초밥1

 

 
모듬초밥2

 

 

맛있어....... ㅠ.ㅠ

 

어느 정도 초밥과 덮밥을 비워갈 때쯤 나온.. 국수!

메밀로 보이죠? :)

완전 메밀은 아니구 밀가루와 섞인..!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

 

바깥에 걸려 있는 등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

오늘의 초토화 샷!

마포 공덕 쪽 저녁 맛집으로 손색이 없네요.

아 물론 11시 30분 오픈이니 점심으로도 좋겠어요!

이쯤에서 영업시간을 알아볼까해요. :)

 

매주 월~토

11:30 ~ 22:3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공덕 근처 볼일 있으신 분, 또는 동네 주민 분 :)

초밥 좋아하시는 분

갈스시 초밥 추천드려요!!!!!!!!

저도 기회되면 또 가려고요!

사진 보니 너무 배고프네용..

좋은 저녁 되세요!

#마포맛집 #마포데이트 #공덕맛집 #공덕데이트 #마포역맛집

#공덕역맛집 #공덕역스시 #마포역스시 #공덕초밥맛집 #마포역초밥맛집

#마포초밥 #공덕초밥 #갈스시 #분위기좋은곳 #초밥맛있는 #맛있는초밥

#두꺼운초밥 #두꺼운스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