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장안동 고기 맛집 회식 한마음정육식당 방문기

Megan Son 2022. 11. 28. 15:1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장안동 친구 만나서 방문했어요!

장안동고기맛집으로 유명한(?) 한마음정육식당 장안점 방문한 후기 보여드릴게요. :)

아니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사실 고기 맛이 거기서 거기겠거니 했는데 진짜 다르더라고요?

저희는 숙성 돼지한마리(1kg) 53,900

두 마리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

버스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갔더니 식당이 보였어요!

지하철에서는 좀 멀었구요

버스정류장에서는 가까워서 바로 걸어가니 식당이 나왔어요.

밖에서 보니 식당이 무지 크더라고요. :)

식당에 들어가봅니다. 바로 앞에 고기가!!! :)

맛있겠다아...

예약해놓은 좌석이라 미리 셋팅해 놓은 밑반찬들 :)

하 배고팡..! 빨리 먹어줄게 얘들아..

저 이거 ㅋㅋㅋㅋㅋ 샐러드인 줄 알았는데 쫄면? 이였어요!

된장찌개 :)

따로 끓여먹을 수 있는 불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두부도 푸짐

배추 겉절이 :)

이거 진짜 좋아하는데!

웃고 떠들다가 많이 못 먹었다는 점....

독일 .. Moguntia 숙성기술 인증을 받은.. 어쩌고 설명이 적혀 있네요.

김치 :)

우와 가게 진짜 넓었어요

꼬기 냉장고!! :)

가게 넓네요 :)

구석구석 찍어봅니다.

한마음 정육식당 메뉴판 찍어볼게요 :)

숙성 소고기 메뉴

숙성 돼지고기 메뉴

드디어 나온.. 돼지고기 한마리 (1kg) ㅇㅅㅇ

종류별로 항정살 삼겹살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인가요?

오랜만에 항정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싱싱했어요.

이맛에 정육 식당 가는거죠??

저는 6명 방문이라.. 두판 먹고 모자랄까 했지만 배부른 두판이였어요

고기 데코도 진짜 이쁘게 내주셨죠?

드디어 본격적으로 고기 꾸워봅니다!!!!

 

 

 

 

 

 

 

밑반찬 국수 비볐어요 :)

맛있어서 두번 시켜먹었어요!!!

두번째 국수 :)

두번째 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가게 구석구석 찍어보았습니다 :)

왜.. 맛있었나 했더니

PREMIUM WET-AGING

영상 2도에서 144시간 저온숙성한 소고기와 돼지고기 :)

장안동맛집 한마음정육식당 고기가 다 익었네요 :)

웃고 있는 양파.. 하하하

 
 
 
 
 
 
 
 

 

 

 

짠!

서비스로 주신 누룽지 :)

장안동맛집 장안동고기맛집 한마음정육식당 강력추천합니다. :)

 

위치

한마음정육식당 장안점

 
  

 

 

영업시간

 

매일 오후 16:00~23:00

라스트 오더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