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상암동 상암 dmc 맛집 회식 고깃집 고기집 한식 분위기 프라이빗룸 단독 룸 식당 추천

Megan Son 2022. 9. 5. 23:5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상암하면 직장인들 많죠?

특히 방송국 사람들..

돈 잘 쓰기로 유명해요. :)

아무래도 방송국이 이런 저런 회식비 지원은 빵빵한 편인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뭐.. 더 이상 긴 말 안 하겠습니다..

아무튼 그런 상암동 dmc 에서 진짜 고깃집 많이 가실 거예요.

회식하러요. ㅋㅋㅋㅋㅋ

아마 소고기, 한우는 회식할 때 가장 많이 먹는 단골 메뉴죠.

사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참맛집 상암점은 서대문에서 유명한 고기 맛집이라고 해요.

그게 이번에 상암에 오픈을 한거라고 하더라고요.

한식 분위기도 좋았고 고기는 진짜 맛있었고요. :)

집 근처에 똑같은 소고기 맛집이 있거든요.

그곳은 많이 저렴하여 사람들이 많은 맛집으로 유명해요.

거기와 이곳이 다른 점이 무얼까 궁금했어요!

역시.. 고기 맛이 다르더라고요.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요.

가격은 세 배 정도 차이나거든요!

세 배 차이나는 만큼이였어요.

일단 고기가 무조건 룸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거든요.

또한 방해받지 않을 수 있게 룸마다 개인 냉장고가 있어서 그곳에 음료수가 제공되어 있었어요.

프라이빗 룸에서 개별 냉장고의 음료를 꺼내먹으면 되니까 불필요하게 호출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굉장한 메리트죠?

그래서! 제가 먼저(?) 다녀와보았습니다.

#상암동맛집

#상암동고깃집

#상암동회식

#상암동고기집

#상암dmc맛집

#상암고기집

상암 팬엔터테인먼트 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참맛집이라고 바로 보이네요. :)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한옥 분위기 보이시죠?

나무들까지..

한옥 인테리어를 뒤로하고 들어간 곳에 바로 카운터가 나옵니다.

카운터가 있는 입구도 분위기 보세요.

딱 한옥 느낌.. 개화기 시대 느낌이랄까요?

카운터 한 켠에 한국적인 인테리어들이 이뻐보여서 찍어보았습니다.

청자도 있구요. :)

언제봐도 너무 이쁘네요.

저희가 안내 받은 룸이에요.

3인이였는데 8인 단독룸에 배정받았어요.

아주 넓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지요.

바로 룸마다 냉장고에 술이 비치되어 있어 꺼내 이용할 수 있는 점 엄청난 장점이였어요.

매번 벨 등으로 호출하지 않고 바로 술 마실 수 있잖아요. :)

제가 금주 중이여서 참았지 아니였으면.. 진짜 맥주 마셨을 것 같아요!

벽면 부채에 메뉴가 적혀 있네요. :)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헤헷 궁금하신 분은 개인 메뉴판 보세요. :)

제가 찍어왔습니다.

저는 소갈비살로 주문하였습니다.

안창살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주말이여서 그런가 전부 소진되었다고 하여 아쉽게도 소갈비살로 마무으리!

 

자리에 구운 김을 놓는 점시가 있었어요.

오.. 참맛집이 김에 싸먹는 고깃집이라고 하더니 이렇게 먹어야 하는 거군요.

 

 

  1. 먼저 숯붗에 김을 살짝만 구워주세요.
  2. 구운 김을 접어서 적당히 잘라주세요. (약 4등분)
  3. 맛있게 구운 고기를 특제 소스에 찍어서
  4. 파절이와 함께 싸서 드세요.

기호에 따라 깻잎, 마늘 등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자리에 셋팅된 기본 반찬들이에요.

고기, 당근, 깻잎 :)

양파 장아찌, 깍두기, 배추 김치!

그리고 함께 온 김 :)

구워먹는 김!

이게 바로 특제소스인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마늘, 간장, 매운고추, 양파 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숯불이네요.. 고기가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

네 김을 이렇게 굽겠습니다!

설명대로!

 

 

 

 

 

복도의 장식 보세요.

한국스러운 벽과 천장 인테리어, 등이 이쁘네요.

이어서 나온 파채절임!

이건 고기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끝내주죠.

주문한 소갈비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두툼한 것이 아주.. 맛있겠죠?

네.. 그렇습니다.

맛있었습니다. ㅠ.ㅠ

바로 숯불에 굽기 시작합니다.

 

 

 

01234

 

기름 마늘도 같이 구워줄게요. :)

 

 

012

 

 

 

네에 상암동회식

이곳에서 추천드려요.

프라이빗룸

단독룸이 있는 고깃집

사실 회식뿐만 아니라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고기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 들리시나요!

 

 

 

 

 

고기 너무 맛있어서 초토화 시켜버렸지 뭐예요.....

참! 옷은 이 곳 옷걸이에 걸으시면 되요!

방 번호는 꼭 기억하시고 찾기 힘들면 카운터 옆에 있는 참맛집 룸 배치도를 참고해보세요!

화장실의 위치와 엘리베이터, 흡연실 등도 나와있으니까요!

카운터는 중간에 있네요. :)

나갈 때 한 번 더 찍어봤어요. :)

카운터 옆에 커피도 있고 얼음도 있습니다.

시럽 물론 있고요.

테이크 아웃 잔도 있어서 고기 먹고 아이스 커피 테이크 아웃 잔에 타서 나가면 딱 좋을 것 같네요. :)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이라 아쉽게도.. 커피는 맛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참맛집 상암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한 켠에는 안마의자도 있으니 고기드시고 커피 한 잔 하다가 안마받고 귀가해보세요.

호호

고깃집에서 이런 힐링까지 하고 갈 수 있다니요. :)

주차는 차량번호 확인 후 주차등록 하셔야 한대요!

미등록시에는 주차요금발생한다고!

이곳은 외부에서 통해서 가는 길이였어요. :)

예전 달콤커피가 망하고 비엔나 커피로 바꼈더라고요!

그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참맛집으로 통하는 입구가 있어요.

아래 계단을 통해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심 됩니다.



덕분에 맛있는 고기도 먹고 산책도 하고 건강하게 마무리한 하루였답니다. :)

상암동 회식, 맛집, 고깃집, 모임 장소, 단독룸, 프라이빗룸, 개인룸, 단체대관, 가족외식, 주말외식, 단체회식, 소모임

참맛집 상암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