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두부마당:용인 포곡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에버랜드 근처 맛집 한정식 추천

Megan Son 2022. 10. 6. 17:0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용인포곡맛집 #에버랜드맛집 #에버랜드한정식

#두부마당포곡점

제가 두부를 쫌 좋아해요!

그래서 두부 맛집 종종 가거든요. :)

두부만으로도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이 정말 무궁무진하잖아요.

아무런 맛이 없는 두부라는 식재료가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의 종류를 무한대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헤헷..!

두부로 한 요리는 전부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러던 중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하다가 들러본 그곳!

용인 에버랜드 근처에 위치한 두부마당이에요!

두부마당이 체인점인가봐요?

포곡점이라고 쓰여져 있더라고요.

포곡이라는 지명은 인근 하천인 경안천에 창포가 많이 자생하고 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용인 톨게이트 인근에 위치하여 차량 방문이 매우 용이한 곳이였어요! :)

그래서 에버랜드 들렸다가 가거나! 또는 근교 드라이브 하다가 들르면 너무 좋은 곳이라니깐요!

주차장은 매우 넓었어요!

하지만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해서 인지 주차장이 차로 꽉꽉 들어차 있더라고요!

앞에 두부마당이 보이죠!?

 

 

주차장이 넓은데 벌써 꽉찼어요!!!

가게 입성 하였더니 담금주부터 쭈우욱..!!

 
 
 

 

여기저기 맛있는 집으로 소개되었다는 기사들이 있네요.

직접 먹어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 거예요..

진짜 줜맛탱이에요!!!!!!!!!

저는 다음에 또 가려고 이미 리스트에 찜해놨습니다.

콩의 효능도 한 번 읽어보시죠!

밭에서 나는 고기라 말할 정도로 풍부한 단백질이 있다고 하죠!

콩기름에는 굉장히 많은 비타민 E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비타민 E가 노화에 아주 좋은데 말이죠.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

궁금하신 분은 확대해서 보시죠.

저는 다양한 메뉴가 포함된 모듬 두부(4.0)을 주문하였습니다!

모듬두부에는 두부보쌈, 비지찌개, 모두부, 두부구이, 수육이 전부 포함되어 있어요!

아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01234

두부마당의 밑반찬들 보세요. :)

정말 건강식이죠?

 

 

01234567

 

 

일요일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붐볐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도 역시 많았고요.

아무래도 에버랜드 근처여선가!? :)

아래 전체 반찬을 찍어보았습니다!

두부구이와 각종 나물반찬에 절인 배추까지!

쌈싸먹기 딱이잖아요. :)

 

 

01

 

 

 

두부마당은 한 눈에 봐도 위생적 관리가 잘 되고 있어 보였어요.

뚝배기는 '깨뚝' 이라는 브랜드로 이불질이 흡수되지 않는 세계최초 무흡수 뚝배기라고 하더라고요.

뚝배기를 포함한 다른 접시들도 도자기로 만들어져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요것이 모두부이지요!

김치에 두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환상 조합.. ㅠ.ㅠ

감동의 눈물 흘리며 먹었습니다.

저... 술안주로도 두부김치 자주 시키거든요!!

 
 

 

아~ 냠냠..

또 먹고 싶네요..

분명 지금 오후 시간인데 벌써부터 배가 고파지는 것은.........

 
 
 

 

이것이 바로 두부보쌈!

두꺼운 도자기로 만들어져 있어서인지 식사하는 동안 그릇이 식지 않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이런 섬세함..! 크으!

 
 

 
 

한 입 앙..!

ㅠ.ㅠ 진짜 맛있어요!!!!!!

 

 

 

요렇게 매일 교체한 신문지와 매일 세척한 불판과 버너에서 구워지고 있는 두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갓 만든 두부 맛있는 거 아시죠. 다들?

 

 

 

 

비지찌개도 진짜 좋아하는데 두부마당 비지 진짜 미쳤어요....... ㅠ ㅠ

 

 

 

 

두부과자도.. 진짜 좋아하는데 말이져.....

여긴 진짜 저의 맞춤 음식점인가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밖에 없지 말입니다..!!!!!!!!

어릴 때 두부과자 너무 좋아해서 맨날 먹었던 기억 나네요.

엄마가 만들어주셨던 수제두부과자도 생각나구요.. ㅠ ㅠ

두부마당 대중교통 방문은 조금 불편하실 것 같아요!

차량 방문시에는 영동고속도로 용인 IC 방면에서 방문할 경우 길 오른편 굽네치킨 물류창고에서 유턴 후 카카오VX 물류창고 표지가 보이면 빠져나가 보이는 굴다리 통과 후 오른편 두부마당이 나옵니다!

무심코 지나치시면 다시 되돌아가기 힘들고 포곡읍 방면에서 방문하실 경우 반대판 차선에서 유턴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저녁 9시

한 번 방문으로 되겠습니까?

다음에 꼭 다시 올게 두부마당!!!!!!!!!!!

저의 방문 리스트에 저장되었습니다. 후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