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전주상회:마포 홍대입구 연남동술집 연남동 안주 맛집 인테리어 이쁜 분위기 좋은

Megan Son 2022. 9. 7. 17:4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마포 홍대입구 연남동에 안주가 맛있는 술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진짜 기대 없이 방문하였거든요.

가게 이름이 #전주상회 였고요.

마포 연남동에 웬 전주냐... 싶었지만 방문하여 안주를 맛보고 이유를 알았습니다.

와.. 진짜 안주 존맛탱이에요.

가격에 비해 안주 진짜 양 많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술집으로 찜콩 해두었습니다.

세상은 넓고 맛집은 왜 이렇게 많은지.......

#연남동술집 #연남동안주맛집 #연남동맛집

왜 위에 태그가 있는지 방문해 보시면 알 거 같아요.

연남동술집 전주상회는

2호선 경희중앙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00여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하지만 저는 버스 타고 방문하였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니 앞에 전주상회라고 적힌 작은 가게가 보였습니다.

가게 외관 힙하더라고요. :)

 

주력 메뉴도 찍어보았어요.

소고기수육 스지전골

모듬 조개 술찜

고추장 찌개

김치찌개

사이드로는

대파라면

트러플 짜파게티

들기름 막국수

헐.. 막국수도 그냥 막국수가 아니고 무려 들기름 막국수예요.

라면도 대파라면, 짜파게티도 일반 짜파게티가 아닌 트러플 짜파게티..

트러플 오일이 들어갔겠죠?

뭐죠. 이 집 요리에 진심이잖아요??

간판도 갑자기 서울이 아니라 전주 온 기분이네요? :)

 

들어간 가게는 굉장히 작았지만 힙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습니다.

전주가라고 적힌 한자도 찍어봅니다!

전주가의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

아앗.. 메뉴판 표지에 오타가 난 것 같습니다!!

 

012

 

 

벽 색과 벽에 걸린 등

호랑이 그림 등 인테리어 너무나 취향 저격이네요. :)

정갈하게 셋팅된 테이블이에요.

테이블보가 전주상회의 인테리어 컨셉과 같이 굉장히 엔틱하죠?

멀리 보이는 호랑이 그림 너무 멋있어서 제가 잠시 후 찍어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천장 등과 실링팬, 조명도 엔틱해요. :)

 

호랑이 그림 진짜 멋있더라고요. :)

전주상회의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벽등을 찍어봤습니다.

맥주 한 잔 주문하였습니다. :)

카스, 테라 있었는데 카스로 선택!

 

헤헷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이죠.

분위기 깡패 조명 :)

 

테이블도 너무 이쁘죵?

저 첫번째 하얀색 꽃 테이블보는 제가 예전에 사고 싶어서 한창 보았던 거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

인테리어 이뿌당!!!!!

 

그거 아세요?

전주상회에서는 김치를 직접 담구신다고해요!!!!

그래서 그런가 진짜 맛있었어요. :)

김치가 메인인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수육(29,)을 시켰습니다!!!

 

와 고기도 정말 두껍고 맛있게 삶으셨더라고요.

제가 보쌈을 좀 좋아하는데 말이죠.

게다가 배가 좀 고프기도 했고.

정신 없이 먹어버렸어요!!!!!!

 

모락모락 김과 함께 식탁에 배달된 제주도 흑돼지 수육!!!!!

 

 

 

 

저와 함께 한 입 앙! 후..

존맛탱 ㅠ ㅠ

흡입했어요!!!!!!

맥주 한 잔에 김치에 싼 수육 한 점!!

안주 요리가 너무 맛있어서 두 번째로 주문한 한우 1++ 육회 (24,)

고기 살살 녹아요..

금주 따위 어디가고 맥주 한 병을 더 주문하였습니다. ㅠ ㅠ

 

세번째 흡입 메뉴

명란 감자채전(22,)

이제 그만 먹자....... 나..

 

흡입 하였으니 이제 운동하러 가야겠어요........

다이어트는.. 미궁속으로..

이렇게 먹고 러닝하러 갔다는 :)

연남동 술집 맛집 안주맛집 찾고 있으시다면 전주상회 강력 추천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왜 전주상회인지 아실 거예요. :)

요리에 자신있어서 전주상회였어요.

안주를 먹어보니 서울에 있는 술집이 아니라 전주 맛집 온 기분이였어요!!!!

 

 

영업시간
매일 저녁 5시 ~ 새벽 4시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