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깊은숲:합정 합정역 데이트 와인 맥주 칵테일 모임 분위기 좋은 힙한 술집

Megan Son 2022. 9. 1. 16:0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합정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00여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던 합정 술집

#깊은숲

#합정술집

#합정역술집

퇴근 후 술 마시기에 너무 적당해 보인 장소였어요. :)

왜냐하면..!

술들이 너무 힙해보였기 때문이죠.

와인도 있었고요. 맥주, 칵테일은 말할 것도 없고요.

칵테일 제조를 잘 해주셨답니다. :)

아래 보여드릴게요!

위치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게 앞에는 깊은숲이라고 검은색의 힙한 간판이 있었고요.

조명으로 장식된 계단을 내려가봅니다. :)

술집 안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른 시간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이 때가 8시였거든요.

아무래도 분위기 때문인 것 같아요. :)

간단히 식사하고 와서 칵테일 또는 술 한잔 하시에 좋은 공간으로 보였어요.

식사는 꼭 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저는 밥 안 먹고 갔더니.. 밥을 먹느라 허겁지겁..

근데 안주가 마땅히 먹을 만한 건 안 보였어요. :(

인테리어 좋죠? :)

한쪽에는 피아노도 있었고요.

벽면에 빔프엔 백설공주가 재생되고 있더라고요.

누가 선택하셨을까요. 백설공주라니.. ㅋㅋㅋㅋ

색감 너무 이쁘고 센스 최고였지 말입니다!

자리에는 옥스포드 영어 사전 휴지통 ㅋㅋㅋㅋㅋ

귀여웠어요.

기본 안주 프리첼이에요!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

빠질 수 없죠.

술 종류 진짜 많죠?

역시 술집이였어요!

저는 식단과 금주 중이라 논알콜 칵테일인 셜리 템플 7.0

그리고 호기심에 깊은술의 시그니쳐 칵테일 깊은술 9.0

요렇게 두 개 주문해봤어요.

안주는 치킨 With 토마토소스 16.0

감자튀김 9.0

 

 

 

0123456

 

 

깊은숲 PUB 코스터는 금속으로 되어 있었어요.

이쁘더라고요. :)

잠시 칵테일과 안주를 기다리며 가게의 구석구석을 찍어봤어요.

 

 

 

저에게 주실 칵테일을 제조 중이셨습니다. :)

 

 

 

와앗 드디어 나왔습니다.

셜리템플과 깊은숲 시그니쳐 칵테일

이쁘게 잘 제조해주셨어요! 헤헷

이런 비쥬얼로 칵테일 먹는 거 아니겠어요!?

깊은숲 칵테일은 20도 라고 하셨어요!

안주도 나왔네요. 토마토 소스와 치킨! :)

좋아하는 토마토 소스와 순살치킨의 조합이였습니다.

케케 그래서 기대함을 한가득 안고 먹었어요!

배도 고팠고요.

사진 찍자마자 흡입했지 말이에요.

 

그리고도 모자라서 감자튀김도 시켰지요. :)

이것도 순삭 시켰습니다.

감튀 네에-

진짜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 술을 안 먹는 저는 할게 없어져서 ㅜ.ㅜ

슬프지만 2차로 참치 먹으러 갔습니다.

합정 칵테일 술집 깊은숲

옆 테이블에서는 남녀 커플로 보이는 분들이 오셔서 와인 한 병 비우고 있었어요!

정말 술 드시는 분들이라면 선택하기 좋은 장소 같아요.

무엇보다 분위기 있고 술 종류 너무 다양해서요! :)

다음에 제가 금주가 풀린다면 한 번 더 방문해 보겠습니다.

셜리템플 칵테일은 논알콜이였던 만큼 알코올은 없지만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깊은숲은 진짜 시그니쳐 값을 하듯이 진짜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금주지만 궁금해서 한모금 맛만 봤거든요!

깊은숲 칵테일

와우 강력 추천!

가게를 나서기 전 분위기가 좋아보여 곳곳을 찍어봤어요. :)

 

즐거운 시간이였다, 합정 칵테일바 깊은숲!

다음에 또 보아! :)

영업시간

매주월 정기휴무

화~목 오후 6시~새벽 1시

금 오후 6시~새벽 2시

토 오후 5시~새벽 2시

일 오후 5시~1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