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수도권 러닝 마라톤 달리기 데상트 멤버십 달리기클럽 달리기초보 수업 런콥 러닝클래스

Megan Son 2022. 8. 24. 00:2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운동을 해야 합니다!

절실합니다!

국가대표, 엘리트 선수 출신 코치진들과 함께 하는 러닝클래스가 있다 하여 다녀왔어요.

데상트 멤버십 달리기 클럽

#런콥 러닝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하하하

제가 유산소 운동 극혐 주의자로서..

하지만 너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느끼는 관계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러닝 운동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만.. 안 하고 있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운동을 안 하는 걸로도 모자라서

코로나가 아니라 다른 때에도 유산소 운동을 하는 걸

너무 싫어했어요.

걷기도 귀찮고 자전거 타기도 귀찮고

달리기는 물론 말할 것도 없었지요.

그러던 참에 러닝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있고,

좋은 기회로 러닝을 해보게 되었답니다.

꺄! 설레네요.

드디어 그 대망의 첫 날..!!

수도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클래스였어요.

잠실, 서울숲, 여의도, 마포(망원), 성남, 안양, 일산, 서울역

등지에서 진행 중인데 저는 망원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마포구청역 5번 출구에서 1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망원유수지체육공원에서 운동이 진행된다고 하였어요.

보통 망원한강공원과 망원유수지체육공원 두 군데에서 주로 운동이 진행 된다더라고요.

이 날은 망원유수지체육공원이였습니다!

러닝 시작 전에 걷기 운동으로 워밍업! 시~작!

카톡과 카페 등으로 장소와 그 날의 코스 등을 아래와 같이 공지해 주고 있어요!

 

 
 

저는 이 날 선 스케쥴 딜레이로 인하여

약간의 지각을 하여.. 준비 운동을 하고 있는 틈에 잽싸게 합류 하였습니다.

다행이였어요! 무언가 많이 진행 된 것으로 보이진 않더라고요. :)

 

 

 

 

 

여러 준비 운동을 시작으로 몸 풀어 봅니다! :)

코치님께서 저희를 위해 준비해 주신 물을 한 개씩 챙겼어요!

수업이 이루어 지고 있어요!

이 날은 조금 힘든 날이라고 하셨어요.

처음 합류한 저는 아무 것도 모르고 열심히 준비 운동을 하였습니다.

잠시 후.. 저는.... 죽어요.. ㅠ ㅠ

 

 

 

 

 

네.. 7분 질주 + 3분 조깅이래요.. ㅠ ㅠ

1세트당 10분씩 총 30분이라고 하셨는데요...

제 마음 속의 시간은... 1시간 이였습니다....

네에-

7분 달리고

3분 걸었어요.

1셋트당 10분 조금 넘은 거 같은 건 기분탓이겠죠? ㅠ ㅠ

네.. 나이키 런 클럽 어플 확인해보았더니,

진짜 30분 한 거 맞네요.. ^^;;

저 처음 러닝이라 못 달려서 3분 정도 스킵하고 쉬었거든요..!!!

그 시간 제외하면 진짜 딱 30분이네요.

이 저질 페이스는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네요.

 

 

 

 

 

 

마지막 마무리 운동도 제대로 했어요.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한 우리에게 주어진 포상 :)

프로틴 바!!!!!!!!!

케케..

저는 그냥 와서 콩물 먹었습니다!!

집에 사논 게 많아서요. :)

정말 짧지만 임팩트 있는 시간이였어요.

집에 와서 폼롤러로 마사지 살짝 하고 단백질 먹구 샤워하고!

꿀잠만 자면 딱 되겠죠? :)

이제 저도 러닝에 흥미 좀 붙여볼까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