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바쁜 현대인 매주 즐거운 운동시간 제공 응암동PT 좋은습관피티스튜디오 응암점

Megan Son 2022. 8. 17. 23:2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요즘 제가 다이어트 중인 거

아시나요!?

아마 모르실 거예요. ㅠ ㅠ

이야기 안 했으니깐요!

살도 많이 찌고

인바디 체크해볼 때마다

'와 진짜 운동하고 관리하고

근육 키우고

지방 줄여야겠다' 라고

절실하게 느끼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운동하러

많이 다니고 있어요!

그렇게 방문한 곳이

응암동

백련산

자이아파트

힐스테이트 아파트

옆에 위치한

#좋은습관피티스튜디오

입니다.

그룹PT를 진행하고 있었고요.

물론 일대일도 진행하셨어요!

그룹은 개개인의

근력이나 체력에 맞춰

진행해 주셨어요.

응암2동 주민센터에서도

가깝네요!

건물에 도착하니

1층부터

좋은습관피티스튜디오

라고 커다랗게 간판이 적혀 있네요. :)

찾기 어렵지 않겠어요!

선착순 무료피티

체험 모집하고 있다는대

이건 또 뭘까요!?

궁금하니 찍어볼게요.

아아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무료 피티 예약 가능한가봐요!

궁금해서 제가 또 검색해 봤지 뭡니까!

네이버 무료 그룹 피티

예약 가능하네요. :)

관심있는 분은 아래 검색하여

그룹 피티 예약 후

체험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계단으로 올라갔고요.

벌써부터 워밍업 시작이네요. ^^;;

개인 실내 운동화 보관하는

라커가 있네요! :)

이곳에서부터는

실내 운동화를

착용해주세요.

얼리버드 재등록 이벤트

좋은친구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중이라

찍어봤어요. :)

나중에 참고해보세요!

바로 이 공간에서 운동합니다!

운동복과 수건이 있어요!

저는 땀이 너무 많이 날 때

이 수건 계속 사용했어요.

와.. 진짜 운동은

땀을 엄청 흘려야 효과가 있다던대

좋은 습관 피티 스튜디오 에서는

40~50분 운동에서

일주일 치 땀을 전부 쏟는 것 같아요;;;

그만큼 운동 효과가 좋겠죠?

근데 또 그만큼 힘들어요.....

:(

운동 끝난 후

탈진 했답니다..

기초 체력 있는 분들은

좀 더 나으실테지만

정말 저처럼

한참 운동 안 하셨던 분들은

진짜 힘드실 거예요..;;

그치만 그러니까

더 효과 좋은 거잖아요!!!!!

운동은 힘든 게 정석이죠!!!

덤벨과 케틀벨 등

여러 운동 기구 보이시죠?

운동 시에 정말

트레이너 쌤이

체계적으로 매일

다른 부위 프로그램으로

짜서 루틴 돌려 주실 거예요.

자자.. 지옥을 경험해 봅시다..!!!

요기 정수기와 냉장고가 있는데

냉장고 음료들은

판매 하시는 것 같아요.

근데 가격은 안 써져 있네요!

각 회원님 별 컨디션 체크 하여

맞춤 운동 가능!

안쪽에 여성 탈의실 :)

반대쪽엔 남성 탈의실이 있대요!

운동 시스템과

가격표,

8월 운동 시간표 등

제가 찍어왔으니

관심 있는 분은 확대해서 보세요! :)

 

 

012345

 

 

 

열심히 설명해주시는

트레이너님!

스트레칭 고고!

바닥에 각종 운동기구들 보이시죠?

구성원별로 정해진 시간 안에

로테이션 돕니다!!

위에 모니터에 운동 시간,

휴식 시간,

이동 시간 등

전부 표시되고

스피커로도 들려서

뭔가 더 체계적인 느낌! :)

저 이거 하다가..

죽는 줄 알았다는 건

안 비밀....

사..살려주세요..!

그래도 운동 끝나면

진짜 뿌듯해요.

운동 시에는 죽을 것 같지만요.....

 

 

 

 

 

 

운동 끝..

휴...

드디어 죽을 것만 같은

고통의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개인 샤워실이고요. :)

머리 말리고 빗고

수건 이용할 수 있는

파우더 공간 :)

잘 있어..

좋은습관피티스튜디오

응암점

오늘 보람 찼다!

다음에 또 보아......

라고 말하지만 무서운 피티 시간..;;

이렇게 셋트별 인터벌 프로그램

설정해 놓으시면,

이 셋팅 값에 따라

모니터 및 스피커에서 표시 되며

운동 할 수 있더라고요!

밖에 화장실도 있어요.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