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홍대 보드게임카페 창업 실내데이트 비오는날 더운날 데이트 최대규모 프리미엄 홈즈앤루팡

Megan Son 2022. 8. 13. 21:1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홍대입구역 9번 출구 300미터 떨어진 거리에 있는 홈즈앤루팡

홍대 최대규모 보드게임카페라고 해요!

저는 친구들과 다녀왔지요!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좀 작은 규모의 보드게임 카페일 줄 알고 갔는데

웬걸.. 엄청 커다란 규모였어요.

위치는 접근성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간단히 방문하여 놀기에 좋았어요.

특히 비오는 날, 더운 날, 추운날, 눈 오는 날 등

실내 데이트로 제격이였답니다!

나이키와 토니모리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저 앞에 보드게임카페라고 파란색 간판이 보여요!

 

012

 

 

 

프리미엄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평일 1시간

청소년 1,800원

일반 2,400원

주말, 공휴일 1시간

3,000원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아래 써있다시피

프라이빗룸에서 이루어지는 보드게임이라는 점이였어요!!!!!!

2~14인 룸까지 있대요!!!

경서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있어서 간단히 올라갈 수 있었어요.

왓 기대 안 하고 갔는데 무엇!?

보드게임 입구부터 너무 이쁘잖아요!!!

루팡이라는 간판도 이쁘고

문 색깔도 이쁘고 조명도 이쁘고요.

홈즈 앤 루팡

#보드게임카페 :)

#홈즈앤루팡

한켠에 스모킹 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외부에 있어 연기가 안쪽으로 들어오지 않아서 좋아보였어요. :)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고고!

우와 분위기 고급스럽고요.

보드게임이 자음 순으로 정렬되어

쭈우욱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천장에는 홈즈앤루팡이라고 :)

셜록홈즈의 집이 211B 이던가요!?

베이커 스트리트 구석구석 룸이 마련되어 있고

룸 안에 사람들이 보드게임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공간은 좌식공간인가 봅니다. :)

R26~29 까지

좌식 공간은 조금 작은 편인가봐요!

이쪽은 입식 공간인 것 같아요.

R30~39 까지

전광판에는 추천게임이 나열되어 있네요.

못다한 게임이 너무 많은 관계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

이곳은 R1~25 까지 :)

런던 지하철 노선도 :)

ㅋㅋ 진짜 런던 온 기분이네요.

인테리어 진짜 깨알 귀여워요.

#베이커스트리트

#홈즈앤루팡

이곳이 대기석인 거 같아요.

저는 여기 앉아서 일행이 다 도착할 때까지 잠깐 기다렸습니다!

보드게임은 한 번에 하나씩만 이용 부탁드린다고 되어 있네요!

ㄱ부터 ㅎ까지 전부 찍어보았습니다. :)

저는 보드게임 잘 알지 못하지만 아는 분 있으면

한 번씩 클릭해서 뭐가 있나 확인해보세요!

동영상으로도 보드게임 종류 남겨봤어요. :)

 

 

 

 

 

오 다락방 처럼 2층으로 올라가서

게임할 수 있는 좌석도 있네요. :)

이곳은 아마 소수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일 것 같아요.

화장실과 스모킹 존은 밖에 있었어요.

저희가 게임했던 룸이에요. R24

R24에는 조명이 없어서 조명있는 R23 쪽으로 찍어봤습니다.

오 우리가 이용할 좌석이에요.

최소 6인 이상 이용할 수 있어보이죠?

저희는 4인이 이용했습니다. :)

바로 이 모니터에서

이용안내, 게임추천, 게임검색, 메뉴 등

확인하실 수 있어요.

You think you have fooled me?

-HOLMES & LUPIN-

포토리뷰 쓰고 이용요금 할인받는 법이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이용요금 할인받는 법도 있네요.

음료 메뉴 주문합니다!

우리는 각각

자몽에이드 4,500원

리얼체리에이드 4,800

망고스무디 5,000

유자애플티 4,500

주문하였습니다. :)

이용시간은 청소년은 평일, 공휴일, 주말 할 것 없이

무조건 1,800원 받나봐요.

처음 시작은 루미큐브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는 고전 게임이죠.

음료 주문하였더니 진동벨 주셨어요! 후후후

자 4명이 루미큐브 셋팅하였고요!

 

그러고 있는데 음료가 나왔어요.

냥.. 맛있겠다..!!!

체리와 자몽이 통째로 들어가 있었어요.

루미큐브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숫자가 근데.. 어쩜 3쌍씩 이루어져 있어서

서로 연결될 수 있는 게 별로 없어보이네요. ㅠ ㅠ

그래서 엄청 어렵게 어렵게 게임을 종료했답니다! ㅋㅋㅋ

그 다음 진행한 게임은 양탄자 깔아서 땅따먹기하는 마라케시

양탄자 촉감 너무 부들부들하고 좋았고요. ㅋㅋㅋ

주사위랑 칩 가지고 노는 거 등 재밌었어요!

양탄자 짱 귀엽죵!?

갈색 양탄자

노랑 양탄자

머니가 되는 칩.. ㅇㅅㅇ

게임을 시작해보지..!!

여기저기 이동하며 돈을 지불하실 아쌈 아저씨

ㅋㅋㅋ 모든 바닥이 각자의 양탄자로 도배되었습니다.

색색깔의 양탄자가 귀여워서 찍어보았죠! :)

폭탄 돌리기 게임도 잠깐 했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패스했구요!

그리고 물고기 낚시? 게임도.. 한 번 하다가 ㅋㅋㅋ

너무 애기들 게임 같아서 패스!

깨알 같은 시간이였습니다.

#홍대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비오는 날

더운 날

눈오는 날

추운 날

기타 등등등

실외 데이트 힘든 연인들이 하면

아주 좋을 데이트일 것 같네요. :)

또한 친구들끼리 모여도 술 먹지 않고

아주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해요!

물론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놀이 장소겠죠!?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일단 인테리어 너무 좋았고요.

한 공간의 방에서 진행된다는 보드게임이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