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홍대안경 홍대입구역 가성비 안경 선글라스 렌즈 콘택트 으뜸50 득템

Megan Son 2022. 8. 12. 12:5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테가 생겼어서 렌즈가 필요했어요!

도수 있는 렌즈는 필요 없구, 딱 눈 보호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정도가 필요했거든요.

그러던 차에 #홍대안경 홍대 으뜸50안경이 저렴하다고 하여 방문하여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맞추어보았습니다. :)

위치는 지하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볼일 있어 외부 건물로 이동하여

LG팰리스빌딩 지하 2층으로 들어갔습니다!

건물 안내도에 지하 2층 으뜸50안경 적혀 있네요.

주차는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대요!

엘베 타고 내려오자마자 바로 앞에 위치한 으뜸50안경 홍대2호점

가격표를 살펴볼게요.

얼마 전에 제가 어머님께 맞춰드린

누진다초점렌즈 70,000원하고 있네요.

이 정도면 가격대가 어느 정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

넌 안경 썼을 때

제일 예뻐 ♡

콘택트 렌즈 가격도 찍어봤어요.

대용량렌즈인데 32,000원대도 있네요.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저 렌즈랑 안경 안 써서 잘 모르겠지만

그런가 봅니다. ㅇㅅㅇ

어엇 블루라이트는 단 돈 만원에 가능하다고요??

이거 시롸냥..

그치만 저는 기왕간 거 블루라이트 중에서 가장 고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어차피 블루라이트 기능은 아무리 고급이여봤자 가격대 얼마 안 하긴 하지만요.

안경원이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하 2층에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네요.

비싼 권리금, 임대로 등 지불하지 않고

안경의 판매가격을 낮추기 위해 선택한 전략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사실 접근성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거든요.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정부재난지원금 등

여러 결제 수단으로 결제 가능하네요.

ㅋㅋㅋ 이거 너무 웃겼어요.

부모님께.

난 밤 보았던 당신의 굽은 등 위로

세 자라난 새하얀 머리칼이 눈에 듭니다

는게 바쁘다고 당신에게 무심했던

속한 자식이라 죄송합니다.

몸 피곤한 줄도 모르시고

생을 날 위해 살았던 당신께

랑하는 진심을 담아 선물해드리는

초점안경.. 고민하지 말고 앞글자만

해서 앞글자만 읽어보면

지금 사야 제일 싸다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쓰니 더 예쁘다 ㅋㅋㅋ

고도수용

얼굴작은 사람

을 위한 안경도 마련되어 있고요.

소두다 싶은 사람은 여기서 안경 고르면 된다고 하여

제가 몇 개 써봤습니다.

크기 적당하더라고요. :)

제가 얼굴이 작은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키가 작고 여자인지라

그렇다고 또 얼굴이 큰 편은 아니라서 적당했던 것 같아요!

뿔테, 무테 등등 여러 안경 마련되어 있어요.

매장이 넓어서 진짜 고르기 다양할 것 같아요. :)

요즘 유행인 반뿔테? 동그란 테 등도 많이 보이네요.

이제 이것도 유행 한물 갔나요?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너무 유행에 따르기보다 자기 얼굴형에 어울리는

적당한 안경 쓰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안경 종류 진짜 많죠?

으뜸50안경

홍대2호점 지하2층

연락처

02-332-5480

010-6688-5488

바로 이곳이 안경 세척해주고 렌즈 제작해주시는 곳이였어요.

안경 종류 조금 더 보실까요?

안경 + 선글라스 = 49,000원

이 가격이 가능해요?

왤케 싸요?

미러형 선글라스도 많아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이곳은 콘택트렌즈 종류예요.

종류가 많죠?

매장이 넓어요. 그만큼 안경 종류도 많아요.

그리고 저렴해요.

제가 선택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는 35,000원이라고 하셨어요!

그리하여 저의 손에 들어오게 된 안경입니다! :)

테는 기존에 있는 거 사용하였고요 렌즈만 저렴하게 맞췄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