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마포 공덕역 공덕 공덕동 꽃집 플로리스트 모녀 풍성한 생화 꽃샘

Megan Son 2022. 8. 12. 00:4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공덕역꽃집 #공덕꽃집 #마포꽃집 #공덕동꽃집 #꽃샘 #플로리스트꽃집

마포구 공덕역 꽃집이 있어 다녀와봤어요.

제가 지금까지 갔던 꽃집 중 꽃이 가장 신선했어요.

그래서 사실 다른 곳에서 사면 요즘 같은 날에는

3~4일 정도 밖에 안 가는 반면

꽃샘 꽃은 5일 정도 간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공덕동 근처 재구매율 가장 많은 꽃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단체로 손님들이 계셨어요.

아마 단골이신 것 같았습니다. :)

아주 자연스럽게 오셔서 화분 몇개 골라가시더라고요!

위치는 공덕역 2번 출구와 연결된 롯데캐슬 지하 1층에 상가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3번 출구를 이용하여 방문하였어요.

밖으로 나오면 있었습니당. :)

그런데 2번 출구로 연결된 롯데캐슬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바로 역 앞에 있어 찾기 쉬워요. :)

공덕 근처 주민이시라면 꽃 사러 꼭 가보세요!

평소 프로포즈, 생일, 기념일, 잔치 등 플라워 이벤트 문의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대요.

롯데 프라자 가운데에서 왼쪽에 꽃샘이라고 적혀 있죠?

지하 1층 115호.. 사실 3번 출구로 나와서

길 건넌 후 보이는 롯데 프라자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 내려가자마자 바로

공덕꽃집 꽃샘 가게가 보입니다.

이 건물이에요.

롯데캐슬플라자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도 같이 있다네요.

건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요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면

바로 공덕꽃집 꽃샘이 앞에 따악!

 

 

 

이렇게 있습니다. :)

진열되어 있는 식물과 꽃들 너무 이쁘죠?

전국 꽃배달도 하시나봐요

꽃샘화원? 화원도 운영하시나봐요?

아니면 이곳에 꽃샘화원이였던건가요!?

02)718-3437

앞에 사랑스러운 식물들이 한가득

스노우 사파이어

금전수

기타 등등 여러 식물들..

와 한 때 식물에 꽂혔을 때 이름 다 알았는데

이제 과거가 되어버렸네요.

화이트 수국.. 어쩜 저렇게 이쁘죠?

오늘의 꽃은 만원이네요.

만원인 꽃인데, 이쁘고 진짜 싱싱하죠?

매장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사랑스러운 식물들.. ㅠ

산세베리아, 난, 챠이홍인건지 아글레오네마인 건지 하는 식물과

벨벳 알로카시아인지 뭔지 ㅎ

이름도 기억이 하나도 안 나네요, 이젠.

스킨답서스도 형광, 콩고, 스투키 등등등!

정말 식물 종류 많네요. :)

한쪽 구석에 장식장에 있는 피규어들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아앗.. 이 아이는 왜 넘어져 있죠?

찍을 때는 몰랐는데 찍고 난 사진을 보니

넘어져 있는 곰돌이가 보이네요.

그 옆에 미니 다육이들..

정말 손톱 만한 것들도 판매하고 있는 거라고 하셨어요.

너무 귀엽죠?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생화들..!

꽃 진짜 이쁘고 싱싱합니다.

사장님은 모녀 플로리스트라고 하셨어요!

두 모녀분이 플로리스트여서 같이 꾸린 가게라고 :)

그래서인지 꽃다발이 너무 이뻤어요.

균형 있었고 포장도 감각적인 느낌!

전문적인 느낌이랄까요. :)

노랑, 보라, 빨강, 핑크, 화이트 색색의 꽃들의 향연이 너무 아름답네요.

안쪽에 저 붉은 꽃다발은 진짜 예술 작품 아닌가요?

너무 멋있었습니다.

여기는 또 갑자기 핑크핑크해요. :)

정말 각 상황에 맞춰 잘 포장해주시는 점이 전문가 포스죠?

모녀 플로리스트 사장님들의 꽃다발 감각이 정말.... 엄지척!

이건 아마도 로맨틱한 선물용이겠죠?

이곳에서 꽃다발을 다 포장해주시는것이죠! :)

개운죽 같은 수경식물도 있구요.

화이트 수국의 청초함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오늘의 꽃 색깔 왜 이렇게 이쁘죠?

저게 무슨꽃인지 물어보지는 못해서 아쉽네요. :(

바깥 핑크 나무 멋있습니다. 헤헤

아 가까이 보니 붉은 카네이션과 분홍 장미였어요.

이것은 붉은 장미

진짜 아름다워요!!!!!!!

각종 화이트 계열 꽃들이 모인 꽃바구니네요. :)

#기념일꽃바구니 #행사꽃바구니 #행사화환 #행사화훼

장미.. 아름답네요.

알로카시아 계열인데

프라이덱일까요?

블랙벨벳인가?

암튼 알로카시아 계열인 거 같아요! :)

공덕 주민이시라면 공덕꽃집 꽃샘 :)

꽃 진짜 신선하고 모녀 플로리스트 사장님께서

상황에 맞는 꽃다발, 꽃바구니 등 연출을

잘 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

진짜 친절하셨어요

마지막으로 제 꽃다발 마무리하고 끝낼게요!

가성비 좋고 풍성합니다!!!!!!! 헤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