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이태원 피부과 피코토닝 피코프락셀 제네시스 스킨보톡스 찐 후기

Megan Son 2022. 8. 10. 12:2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모공 등 피부 고민이 많아서 이태원 3번 출구의 피부과를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대박이였어요. 역 바로 옆이라 편하게 내리자마자 슝! :)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베 타고 또 편하게 슝!

인테리어 진짜 고급스러웠어요. :)

오픈한지 한달? 정도도 안 된 피부과로 보였어요!

너무 이쁜 나머지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제가 너무 일찍 도착했나봐요. ㅋㅋㅋ 오픈 시간에 도착한 나머지 다들 회의하고 계셨습니다...

상담에 들어가기 전 제 피부 상태를 찍어봤어요.

생얼에 무색의 선크림만 바른 상태였고요. 모공 보이시죠? ㅠ ㅠ 고민 생길만 합니당..

카메라가 보정을 해주네요. 모공이 티가 안 나보이도록!

병원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이곳저곳 찍어봤어요! :)

 

 

0123456789

 

꽃이 너무 이뻐서 만져보았더니!!!! 우와 생화였어요.

너무 조화같이 생긴 거 있죠?

원장님께서 생화를 좋아해서 갖다 꽂아놓으셨다고 ㅋㅋ 깨알 설명 들었습니다.

실제로 이곳 뿐만 아니라 다른 대기석에도 생화가 있었어요!!!!!!

상담 끝나고 세안을 하기 위해 세면대로 직행했는데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호텔에서 세수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우왓.. 피코토닝, 피코프락셀, 제네시스...

짧은 시간 동안 폭풍 같은 세 가지의 시술을 끝내고..... 피부를 진정 시키기 위해 베드에 누운 저..

얼굴이 울긋불긋 난리가 났습니당..

마지막 시술 대망의 스킨 보톡스를 남겨두고 마치를 시작합니다..!

얼굴 전체 마취 크림 도포하고 20-30분 정도 누워 있었던 것 같아요.

마취를 위해 누워있는 저의 시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하면 누르라며 벨도 주셨어요!!!! 와 정말 섬세하네요! 보통.. 불편해도 아무도 없어서 말 못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

대망의 스킨보톡스 까지 끝나고 진정시키기 위해 누운 저...

진정 관리가 끝나고 병원문을 나섭니다!

생화를 또 발견하고 찰칵 :)

기분 좋아지네요!

시술 후 3-4주 지난 뒤 모공 및 피부 상태

이 전과 동일하게 생얼입니다.

이전에는 사진만 찍어도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에 굉장히 컴플렉스 였는데 지금은 화장 안 해도 모공이 엄청 작아져서 거의 안 보여요. 사실 백탁 현상 등 아무 것도 없는 선크림 바르면 모공 더 확장되어서 보이는 거 다들 아실 거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모공 거의 안 보이는 거 보면 좋은 거 같아요...

판단은 여러분께 맡길게요! :)

시술 전

 

시술 후

 

조명과 각도가 달라서 정확한 비교는 힘들지만 볼 부분 모공과 탄력도 정도만 비교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둘 다 동일 선크림 생얼이구요!

피코토닝, 피코프락셀은 진짜 아팠고요.. ㅠ ㅠ

제네시스는 별 느낌없었어요! 스킨보톡스는 힘들었고요..

그래도 효과 좋으면 다음에 또 방문하겠죠? :)

피코 계열은 한 달 정도 지난 뒤 더 좋다고 하셨어요! 스킨보톡스는 일주일 후가 가장 좋다 하셨고요!

솔직한 찐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