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서대문 마포 신촌 이대 속눈썹펌 수분펌 영양펌 C컬 U컬 J컬 두미투미

Megan Son 2022. 8. 4. 22:4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속눈썹 펌 한지 한달 만에 지그재그로 난리가 나서 다시 펌을 하기 위해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는 이대 신촌 근처 #두미투미 에 다녀왔죠.

보통 한달에서 두 달은 간다 하셨는데 아무래도 속눈썹을 최대한으로 올려서 펌 해서 그런가 이상하게 난리가 났어요. ㅠ ㅠ

그래서 예약을 하여 재방문 하였고요.

아 물론 전에 갔던 샵은 아니고 다른 샵이였어요!

위치는 경의중앙선 신촌역 1번출구 200미터 또는 2호선 이대역 3번 출구 2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 진짜 좋았어요!

2호선이 배차 간격이 짧으니까 2호선 타고 와서 이대역에서 내려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도착하겠죠!?

아무래도 이대 근처 샵이라 그런가 다음 손님 등 예약이 풀로 차있어서 조금이라도 지각하면 시술하기 어렵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시간 딱 맞춰 방문해야 했어요!

주로 일찍 도착하는 편이지만, 너무 일찍 도착하여 주변 스벅에서 커피 한 잔과 책 한 페이지 읽다가 딱 맞춰 방문하고야 말았네요. ^^;;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샵으로 후다닥! 부랴부랴 도착하여 시술을 위해 누웠습니다.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쓰여 있었고 문이 열려 있었습니다! 마치 저를 반겨주듯이.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딱 맞춰 방문하여 열어놓으신 것 같아요.

샵은 핑크와 민트로 꾸며져 있었고, 딱 예약제로 운영하는 것처럼 1인만 받기에 적당해 보였어요.

정말 섬세했던 부분은 조명이 커다랗게 있어서 작업하시기에 편해 보였어요. :)

벽면에는 시계와 화장품 몇 가지, 아마도 저번에 제가 설명 드렸던 속눈썹 영양제가 있었어요.

동일 브랜드 인 것 같았고요.

아참, 가격 문의하는 것을 깜박했지만 아마도 만원 정도로 예상해 봅니다. :)

물론 왼쪽 앰플이 그 가격이고 오른쪽 앰플의 가격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곳이 바로 제가 누워서 시술 받을 곳이에요.

시술은 2시 예약에서 마무리된 시간은 3시로, 1시간여의 시간 동안 아주 꼼꼼하게 한가닥한가닥 펌 해주셨는데요.

침대 너무 편하고... 손길 꼼꼼하여서 아주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ㅠ ㅠ

관리해주는 선생님은 무언가 자격증이 여러개 있으셨구요! 벽면에 걸려 있더라고요!

오.. 전문가 포스.. 역쉬.. 엄짐척!!!

시술 전 제 속눈썹 한 번 보시죠, 뒤죽박죽 난리가 났죠?

진짜 침대 편하고 손길 편하고, 게다가 다른 샵에서는 시술 시 눈에 약간 뭔가 약재가 닿는 느낌이 찜찜 했는데, 이곳은 너무 편했어요.

진짜 솔솔 쏟아지는 잠 때문에 1시간 넘게 시술 받았는데 시간 순삭되었어요.

아마 저는 진짜 졸았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술 후 저의 속눈썹 입니당.

헤헷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는 C 컬이 어울렸군요!!!!!!

메모메모!

하루종일 백탁 현상 등 아무 색도 없는 선크림만 바르고 쌩얼로 돌아다녔지만, 속눈썹 펌으로 자신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기 직전 가게 구석구석 찍어봤어요. :)

두미투미! 안녕!

잘 관리 받구 갑니당! 이만 총총총

약재도 눈에 부담 스럽지 않고 냄새도 파마약 냄새 나지 않고 눈에 뭔가 닿는 느낌도 없구 1시간 넘게 꽉 채워서 섬세하게 펌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