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마포 공덕 피부관리 에스테틱 동안 윤곽 미백 신부관리 결혼식 결혼 기념일 촬영 전 다결뷰티 원장님 최고

Megan Son 2022. 8. 4. 21:3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마포 공덕 피부 관리 에스테틱으로 유명한 샵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다결뷰티라고 하죠!

왜 유명하다고 느꼈냐면, 원장님의 손길 덕분이였어요.

그리고 너무나 섬세하고 친절하셔서 감동했지 뭐예요.

최근 피부 관리가 하고 싶어져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그런데 가격대비해서 만족도가 너무 높았던 거 있죠.

원장님께서는 윤곽관리를 준비해 놓으셨다 했는데 제가 수부지 피부라고 하였더니 저를 위해 모공 디톡 피부 장벽강화 관리를 추천해 주셨어요.

아앗.. 저도 윤곽 받을 걸 그랬나봐요. ㅠ ㅠ

제가 얼굴 턱선 라인이 날렵한 편이라 필요 없다고 느끼셨나봐요. 하지만 저는 얼굴이 더 작아지고 싶은걸유..? :(

아무튼! 그래도 수부지에 적합한 관리를 받아 피부 속 까지 꽉 차오르는 수분감을 갖게 되어 만족합니당 :)

1, 4, 공항, 경의중앙 서울역에서 9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고 하였지만, 저는 버스를 타고 한방에 도착하였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 않아 좋았어요.

처음 만나 뵙게 된 원장님.. 진짜 대박..

성격 진짜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착하셨어용. ㅠ ㅠ

그리고 손길이 무엇보다 너무 정성스러웠다고 할까요?

제가 알 수 없는 여러 자격증도 많았구요.

일단 입구부터 찍어보았어요!

바디젯이 뭔지 저는 잘 모르지만, 1인용 독립형 바디젯도 구비되어 있다고 하여서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딱 보니 고가의 장비로 보였어요.

사실 여기 윤곽 전문이잖아요!!!!!

이럴 줄 알았으면 저도 우겨서 윤곽.. ㅠ ㅠ 받을 걸 그랬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원장님이 추천해 주신 걸루 받았지 뭐예요.. :(

100% 예약제라고 하셨어요.

오픈은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저는 딱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였습니다.

상담문의

010-9328-3093

100% 예약제라서 제가 관리 받을 땐 저 밖에 없고 편안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치만 원장님 진짜 너무 섬세하셔서 1분도 쉬지 않고 이것저것 케어 다 해주셨습니다.

때문에 제가 너무 졸렸지만 ㅋㅋㅋ

졸면서도 자지 못한 그 느낌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

바디젯은 여성전용좌훈이래요!

오호 그런거군요..

들어가자마자 저를 반겨주는 슬리퍼 :)

정말 친절하시게도 저를 위해 신을 수 있도록 마련해 놓으셨어요.. 데헷

감사합니당!

슬리퍼도 짱 귀엽죠!?

제가 받은 관리는 아래 셀디치 TOX CO2 키트 였어요.

브라이트닝 효과와 부종 완화 및 턱선 슬리밍 효과, 피부결 최적화 복원 효과가 있다고 적혀 있었어요.

그 다음으로 추천 받았던 것은 보노 프라임 필이였지만, 원장님께서 위의 관리가 더 저에게 맞을 것 같다며 추천해 주셔서 그걸로 받기로 결정! 땅땅땅!

각 관리 별 가격표도 찍어봤어요.

올려도 된다고 하셔서 찍어왔습니당! :)

아래 한 번 보세요!

동안 윤곽관리는 1회 12만원

탄력, 리프팅, 물광은 1회 8만원

나머지들도 주로 대부분 8만원 정도 선에서 왔다갔다 했어요.

아래는 얼굴 관리 뿐만 아니라 바디 관리까지 한꺼번에 있었습니다.

핑쿠핑쿠한 매장을 찍어보았어요.

정말 사랑스러운 원장님 답게 매장도 사랑스러웠어요. :)

여러 자격증들도 많이 벽에 걸려 있었고요.

저를 위해 특별히 물을 챙겨 주셨어요.

아래는 제가 관리 받을 룸이였습니다. :)

노란색 쉬폰 커튼으로 가려져 있죠?

짜잔! 이곳이 바로 제가 관리 받을 룸입니다.

엄청 아늑해 보이죠?

네, 진짜 아늑 했습니다.

저 원장님이 계속해서 터치해서 관리해주시는데 졸 뻔 했잖아요. 계속......

그리고 다른 룸에 마련된 바디젯!

저기 보이는 저것이 바디젯이군요...??

각종 미용 기계들이 많죠?

저는 뭔지 잘 모르지만, 다결뷰티 원장님이 이걸로 바디 관리까지 같이 해주셨어요.

제가 갈아 입을 가운과 :)

제가 누워서 관리 받을 침대

 

그리고 한 켠에 있는 물소리가 졸졸졸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참 좋은 당신을 만나

오늘도 행복합니다

란 문구처럼..

참 좋은 원장님을 만나

오늘도 행복합니다 였습니다. 제가 느낀 감정은.. ㅋㅋㅋㅋㅋㅋ


 

제가 받을 관리 키트라며 꺼내주셨어요!

들어가 있는 화장품들을 꺼내서 한 번에 보여주셨구요.

이 모든 것이 한 번에 저에게 관리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갈아입을 가운, 연보라보라 하죠?

현대인들 물 말고 커피 등을 많이 마신다며, 저에게 챙겨주신 물이였어요.

저는 물을 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 아침에 물을 못 먹고 집을 나선 나머지 시원한 물 한잔이 너무 맛있고 소중했어요.

몸과 피부엔 진짜 물이 좋은데 말이죠!

제가 갈아입은 옷을 넣을 캐비넷이에요. :)

목걸이도 빼라고 하셔서 목걸이까지 빼서 이곳에 함께 보관하였습니다.

천장 벽면 은은한 조명이 이뻐 누워서 찍어보았습니다.

관리 전 선크림만 바른 저의 생얼입니다.

선크림 등 아래 클렌저로 딥클렌징 해주셨어요.

클렌징 전 선크림만 바른 상태

클렌징 해주십니다!

클렌징 완료

아래 CO2 관리 앰플 이에요!

하나도 남김 없이 끝까지!

 

 

 

사진 찍는다고 ㅋㅋㅋ 두 턱된 제 모습;;

아무튼 얼굴에 발라주십니당 :)

그리고 바로 따끔따끔한 팩을 올려주셨어요.

약간의 산성으로 각질 제거 등 피부를 정화하는 효과가 있고 수분 등 피부 깊숙이 넣어주신다고!

그리고 중간에 초음파 기계로 클렌징 및 얼굴 마사지 해주셨지만 눈을 감고 있는 관계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제가 받은 관리에 대해 원장님이 첨부해 주셨어요!

아래 이미지로 첨부 할게요. :)

톡스 CO2 리페어 라고 하였습니다.

이산화탄소로 산소 포화도 급격하게 증가시켜 적혈구 순환이 원활이 되면서 림프순환이 되어 부종 및 모공 속에 쌓여 있는 노폐물, 각질이 배출되는 원리라고 쓰여 있네요.

그리고 아래 기계로 복부 마사지도 해주셨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은 걸 바로 아시고 저의 위와 장을 마사지 해주셨습니다.

근데 역시 너무 아프더라고요.. ㅠ ㅠ

끄응 끙..

초음파와 미세전류 등을 흘려서 해주는 관리도 해주셨고, 얼굴에 팩을 올려놓았을 때는 제가 어깨와 목이 안 좋다고 말씀드렸더니 그곳을 풀어주는 관리 까지 해주셨어요.

와.. 정말 피부관리 하나만 받았는데 이렇게 다 해주셔도 되는거예요? ㅠ ㅠ

원장님의 관리에 너무 감동이였어요.

아래는 미세 전류를 흐르게 하는건지 뭔지 아무튼 옷에 마사지 크림 등이 묻지 않도록 옷을 수건으로 섬세하게 말아 주셨어요.

모든 관리가 끝난 후

 

위가 비포

아래가 애프터

확실히 안색 차이 보이시나요??

모공의 크기도 확연히 작아진 거 보이시고요!?

와 정말 두개 사진 같이 띄워놓고 겹쳐 봐야 정확한데 말이죠 :)

이렇게 보는 걸로는 한계가 있네요.

근데 조금 놀라운 점은 윤곽이 달라진 점이랄까요? 얼굴 길이 왜 달라진 거 같죠?....

시롸냥.. ㅇㅅㅇ

 
 
 

그리고 크림과 선크림 등 케어 제품으로 마무리 해주셨어요!!

헝클어진 머리를 이곳에서 정리할 수 있었어요. :)

화장대 불까지 짜잔하고 켜주셨습니다.

이곳에 드라이 샴푸와 브러쉬 등으로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할 수 있었어요.

원장님이 드라이 샴푸 이용하고 드라이기로 말리라고 하셨어요. :)

그걸 이용하여 크림이나 화장품 등으로 떡진 머리를 정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끝난 후 제공된 비타민과 물..

와 이런 것까지 너무 섬세하셨어요.

정말 제대로 관리 받은 느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시간이였답니다.

정말 관리 시간은 대략 70분이였는데 꽉 채워서 해주셨어요. 이런 저런 설명도 해주셨구요..

제 생각에 70분은 가볍게 넘긴 것 같았어요!

 
 
 

감사합니당!

그리고 받아온 명함 :)

다결뷰티 원장님

연락처 010-9238-3093

예약은 전화로만 받고 있는 것 같았어요. :)

일대일 프라이빗한 예약 관리이기 때문에 꼭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한다는 것.

마포 공덕 다결뷰티 피부 관리 에스테틱 샵으로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