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자취생 혼밥러 숏시피 간단요리 레시피 오이초밥 하림 더미식 고시히카리밥

Megan Son 2022. 8. 10. 21:5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오이 #오이김밥 #오이초밥 #초밥 #김밥 #고시히카리 #고시히카리밥 #더미식고시히카리 #더미식고시히카리밥 #공기밥 #즉석밥 #숏시피 #간단요리 #간단요리레시피 #자취생요리 #1분요리 #5분요리 #kfood #k-food #kfoodrecipe #kfoodcooking

오늘 혼자 사는 분

자취생

혼밥러 등에게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 숏시피가 있어서 가져왔어요.

레시피는 유튜브의 더미식고시히카리밥을 이용한 오이초밥 참고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TZ2u9Eketbg

 

 

 

재료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료 준비물

The미식 고시히카리밥 2개, 오이 1개, 미니 파프리카 1개, 단무지 3~4줄, 크래미 4~5개, 식초 3T, 레몬즙 2T, 올리고당 1.5T, 설탕 3.5T, 소금 1.5T, 올리브오일 1T, 깻가루, 랩

 

 

오이초밥 만드는 순서

  1. 오이 1개를 씨를 제거하고 최대한 얇게 썰어주세요.

2. 미니 파프리카 1개 씨를 제거하고 최대한 얇게 썰어주세요.

3. 단무지 3~4줄 정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4. 크래미 4~5개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5. 식초 1T, 레몬즙 1T, 올리고당 1T, 설탕 0.5T, 소금 1T, 깻가루를 넣어 식초물을 만들어주세요.

6. 더미식 고시히카리밥 2개를 데운 뒤 만들어둔 식초물, 크래미, 단무지와 함께 잘 섞어주고 10분간 식혀줍니다.

7. 썰어둔 채소에 소금 1T, 설탕 3T, 식초 2T, 레몬즙 1T, 올리고당 0.5T, 올리브오일 1T, 깻가루를 넣고 버무려주세요!

8. 버무린 오이무침은 물기를 꼭 짜준 뒤 식혀둔 밥과 함께 섞어줍니다.

9. 밥을 동글동글하게 뭉쳐 랩에 감싸 모양을 잡아주면 오이 초밥 완성!

짜잔! 진짜 간단하죠?

더미식고시히카리밥을 제가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하림에서 만들었네요! 더미식고시히카리밥과 더미식백미밥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더미식고시히카리밥을 먹었어요!

전자렌지에 데울 수 있나 읽어보려고 찍어봤어요!

1개는 2분 2개는 3분이네요!

저는 1개 먹을 거니까 2분 돌려볼게용~

윙윙윙..

내 밥아 어서어서 되어라.. 배가 고프단다. ㅠ ㅠ

 

 

 

 

김이 모락모락..

 

 

 

수분감이 가득가득 :)

계란 후라이 얹어서! 김과 김치와 함께 한 끼 뚝딱! 했는데 밥 맛있네요. :)

밥알 보세요. 접사 들어갑니다아~ :)

자취생에게 필수품이네요. ㅠ ㅠ

더미식고시히카리밥.. 고시히카리 쌀 고급인 걸루 알고 있는데 역시 밥맛이 다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숏시피 이용하여 요리해 먹어도 맛있고! 더미식고시히카리 밥 오이초밥 한 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

다음엔 맨밥 아니고 오이초밥 먹을 겁니다! 요즘 요리를 안 한지 너무 오래 되어서..

자취생이라면 밥 하기 귀찮을 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밥 하기 귀찮아서 하나 간편하게 꺼내 먹었는데 정말 밥 맛 좋게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