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악세사리 귀걸이 헤어집게핀 셋트 여자친구 선물 셀프선물 여성쇼핑몰 르샤

Megan Son 2022. 8. 10. 22:0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악세사리 #여성쇼핑몰 #귀걸이 #친구생일선물 #여자친구선물 #악세사리추천 #악세사리쇼핑몰 #예쁜귀걸이 #헤어핀맛집 #헤어집게핀 #헤어핀세트 #여자친구선물추천 #귀걸이맛집 #르샤

제가 귀걸이 홀릭러거든요.. 그래서 집에 귀걸이가 한가득이랍니다..

그 중 쿨톤 귀걸이라면 미쳐버려요!

사실 은색보다는 금색을 더 좋아하여 예전에 금 귀걸이를 많이 착용해보았어요. 그런데 그것만 착용하면 얼굴이 누렇게 뜨게 혈색이 안 좋아보이고 보기 좋지 않아 보이더라고요. :(

그래서 알게 되었죠. 아 나는... 금색이 어울리지 않구나..!

하여 백금 등으로 많이 선택해서 귀걸이를 했었어요.

하지만, 오히려 좋은 점도 있죠? 금색의 귀걸이는 주로 도금으로 사면 싸구려 같아 보여서 비싼 걸로 사야하는 반면 은색의 귀걸이는 실버도 있구 여러 가지 선택의 폭이 더 넓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하였습니다!

후후후..

그러다 발견한 쇼핑몰 르샤!

주로 저는 귀걸이는 저에게 셀프 선물을 많이 했었더랬죠. 뭐 다른 사람이 선물 해준 경우도 많았지만, 주로 셀프 선물로 제 귀걸이 욕심을 충당하곤 했습니다. :)

르샤에서 귀걸이 두 개를 받아 보았는데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

귀걸이 두 개 치고 큰 상자에 뾱뾱이도 양쪽에 두겹으로!

후후 보통 비용 절감한다고 대충 보내주시는 경우도 많아서 귀걸이 뒤에 침이 구부러지고 하는 경우 종종 있었거든요... :(

그렇지만 르샤에서는 포장 진짜 꼼꼼히 하여 배송해 주셔서 만족 만족 또 만족!

게다가 선물 할 수 있는 조그마한 쇼핑백까지 보내주셨어요.

선물하기 제격이네요 진짜!?

여친이든 친구든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게 꼼꼼히 챙겨주셨습니다.

예! 제가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

 

 

 

 

서비스로 마스크까지 동봉해 주셨어요! 꺄울~ :)

요즘 같이 더운 여름철에 쓰기 딱 좋은 마스크입니다!

바로 요 상자에 제 귀걸이가 들어있는 거겠죠!?????

두근두근..

아까 말씀드렸던 함께 넣어주신 쇼핑백이에요. :)

본품 언박싱 가즈아!

 

 

 

 

헤헷 두개 따악!

진주와 그린 큐빅 귀걸이..

그 중 단연 진주가.. 엄청 이쁘네요!!!!!!!!!!

와.. 나머지도 진주로 할 걸 그랬나 하는.. 막 그런 후회가..?

보증서도 함께 넣어주셨는데 아마 제품 보관/사용방법과 교환/환불 등 안내로 인해 넣어주신 것 같아요!

진주 영롱하여라.....

후 진짜 잘 골랐다.. 나 칭찬해 ㅇㅅㅇ

두 개 나란히 진열 해보았습니다. :)

진주 핀은 이렇게 되어 있었구

그린 큐빅 핀은 요렇게! :)

바로 착용을 안 해볼 수 없겠죠..!!!!!!!!!

와.. 영롱합니다.. 바로 이거쥬!!!!!

르샤 손예진귀걸이 진주 꽃 딸랑귀걸이 E7 (925 실버침) 착용샷

이어서 바로 실버 그린도 :)

깔끔 시크해요.. 그린색 원피스에 한 번 착용해 볼까 합니다. :)

어서 그린색 원피스를 구매해야겠어요.. 이렇게 또 쇼핑 리스트가 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르샤 혼주귀걸이 큰귀걸이 큐빅귀걸이 앤틱 컬러 스톤 E22 착용샷

 

 

전체 샷 올리려다가 너무 쌩얼이라 자제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귀걸이 진짜 이쁘네용 :)

만족만족 대만족!

여친 친구 선물로 뿐만 아니라 나에게 주는 셀프 선물로 추천합니다.

특히 진주로 된 귀걸이 선택하시면 만족도 많이 높으실 것 같아요.

귀걸이 덕후인 제가 직접 착용해 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

후.. 또 사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집에 귀걸이가 이미 산더미라 일단 자제해 봅니다..

이 후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마칠게욧!

 

 

https://smartstore.naver.com/moon_lucy

 

르샤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오늘도 예쁘게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