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세인트랩073 루미넌트 토너 민트패트 : 일상에 스며든 수분패드 모공패드 타이트닝패드 70매

Megan Son 2022. 8. 24. 15:3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직접 스킨을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는 토너와 스킨 대신 간편하게 나온 토너패드가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원래 화장솜에 스킨, 토너 등 묻혀 사용하다가 요즘 토너패드를 간편하게 사용하여 보니 너무 편리하여 자꾸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세인트랩073 #토너패드 #수분패드 #민트패드

민트색의 상큼함이 뭔가 스포츠 용품 같기도 하고 아무튼 ㅋㅋ

상큼상큼 했습니다.

효과는 상쾌함, 피지제어, 피부진정, 피부결정돈, 모공케어 정도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언박싱 하였습니다. :)

상품은 택배로 수령하였고 택배 상자에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달하였습니다.

제가 또 언박싱 영상 찍는 거 좋아하잖아요. :)

ㅋㅋㅋ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민트색의 상자가 너무 상큼하죠?

SAINT LAB

SL073

이라는 실버 로고가 민트와 어우러져 고급스럽네요.

옆면도 빠짐없이 찍어보고요. :)

피부 진정

워터민트잎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상쾌한 사용감을 줍니다.

모공 관리

Anti Sebum P 성분이 과다피지 분비를 케어하고, 모공 내 노폐물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밝은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수분 케어

AQUALICIA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보충하여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또 제조 일자와 사용 기한도 놓칠 수 없죠. :)

2025년으로 여유로워요.

내용물을 오픈해 봅니다.

 

 

 

 

 

안에도 실버색 음각으로 고급스럽죠.

사용법

1. 세안 후 엠보싱 면으로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 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2. 패드의 반대쪽 부드러운 면으로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한 번 더 닦아주어 피부 결을 정돈합니다.

3. 사용 후 남아있는 토너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아앗.. 반대쪽 부드러운 면으로 한 번 더 닦아주어 정돈 해야 하는군요.

지금까지 토너 패드 사용하면서 사용법을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맘대로 사용했어요.

ㅎㅎ...

요 면으로 얼굴을 닦고,

뒷면으로 한 번 더 닦아 마무리!

하면 되는 거랬어요!

토너로 닦아냅니다. :)

위가 정돈 전,

아래가 정돈 후

 

신기하죠?

분명 씻은 피부인데 붉은끼도 사라지고

모공도 안 보이네요.

같은 각돈데 ㅋㅋㅋ

암튼 한 번 사용감 좋았어요.

사진 찍고 놀랐답니다.

헤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