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유산균과 신바이오틱스가 첨가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 다이어트 보조 곡물 효소 추천 아라나

Megan Son 2022. 8. 3. 23:2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효소가 소화 기능 개선, 영양소 흡수, 신진대사 촉진, 장 건강 관리, 노화방지 등에 좋은 거 아시나요!?

저는 몰랐습니다.......

네 그래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소화효소를 꾸준하게 먹는 것이 좋은 이유에 대해 얼마 전에 포스팅 했었죠.

궁금하신 분을 위해 제가 포스팅 했던 관련글 첨부 해볼게요. :)

 

 

https://blog.naver.com/satanial/222820974665

 

효소폭탄 이온밸런스 파인셀 효소수 효소후기

효소 모든 생명체가 지닌 것으로, 화학 반응을 유도하는 촉매재 우리 몸에 효소가 부족하게 되면 음식이나 ...

blog.naver.com

 

위 글을 보셔도 되지만, 혹시 몰라서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 몸에 소화 효소가 부족하게 되면 음식, 영양제 등을 먹어도 흡수가 안 되서 소용이 없다고 해요!

탄수화물 분해는 아밀라아제, 단백질 문화는 프로테아제, 지방 분해는 리파아제 등등 우리 학교 다닐 때 외웠던 거 기억하는 분 혹시 계실까요? ㅎㅎㅎㅎㅎ

아라나 곡물 효소에는 아밀리아제와 프로테아제가 들어 있다고 해요!

유산균 까지 들어있는 효소라고 해요.

소화불량, 장 건강하지 않은 사람, 변비, 탄수화물 섭취가 많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는 효소 섭취를 권장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저번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다시피 효소의 기능이 제대로 이뤄지려면 역가 수치가 높은 효소를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많이 이야기 하더라고요.

역가 수치란 효소의 함량을 이야기 하는 거라고 해요. :)

아라나 곡물효소는 현재 시중 나와 있는 제품 중 역가 수치가 가장 높다고 하고, 와디즈에서 완판을 이뤄낸 제품 이라고 해요.

저는 택배로 받았고요. :)

언박싱 해봤습니다.

아라나 곡물 효소에 관련하여 리플렛이 있었고요. :)

종이로 엄청 깔끔하게 포장 되어 있었는데 제가 구겨버렸.....습니다!

후후..

제가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아밀리아제, 프로테아제 라고 앞면에 적혀 있습니다. :)

여러분 보시라고 리플릿 구석구석 찍어볼게요!

주문정보, 반품 교환 절차 까지 적혀 있죠?

아라나가 어떤 브랜드인지에 대해 설명이 나와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 읽어보세요. :)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포 섭취! 물에 타 먹는 게 아니라 물과 함께 섭취하는 거였습니다..

저는 모르고 물에 타 먹어 버렸지 뭐예요... ㅋㅋㅋㅋㅋ

하루 한포 먹는 거니까 매일 먹으면 한달 분량이네요!

영양 성분표도 한 번 볼게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들어 있네요.

또한 그 작은 한 포에 약간의 단백질까지?

 

 
 
 

 

요렇게 작은 한 포네요! :)

곡물이 미숫가루 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아아 여기서 제가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물에 타먹어 버렸지 뭐예요.

한 번 입자 보시라고 찍어보았습니다.

이거 진짜 곡물이 입에서 씹히는 느낌이 맛있더라고요.

요렇게 30포가 아기자기하게 들어있네요.

물에 타먹는 효소도 있지만, 물이 없으면 먹기 애매하잖아요.

아라나 곡물 효소는 물 없이 그냥 먹어도 되서 다른 면에서 편했어요!

저는 두 가지 다 먹어봤는데, 두 가지 전부 각자 상황에 맞춰서 완전 다르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