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불면증 극복 필로우 미스트 비건 인증 피톤센트 아로마 디퓨저 스프레이 라벤더

Megan Son 2022. 8. 4. 00:1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평소 잠 잘 안 오시거나 불면증 있는 사람, 잠 잘 오는 법 검색하시는 분 주목해보세요!

라벤더가 불면증에 좋은 거 아시죠?

와.. 제가 방금 제 베개에 뿌려보면서 향을 맡았거든요..?

졸려 오고 있습니다. ^^;

아마도.. 운동하고 와서 그럴 수도 있어요! 오랜만에 피티를 받고 왔거든요!

아니면 진짜 라벤더 아로마 필로우 스프레이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을 수도 있구요. :)

택배 수령하였고 언박싱을 했습니다.

진짜 이쁘게 잘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와우... 저 운동화 들어 있는 줄 알았잖아요.

운동화 같은 박스에 따악! 아로마 디퓨저와 아로마 필로우 스프레이가 들어있었어요. :)

저는 라벤더 향을 선택하였고요.

향은 유칼립투스, 라벤더, 멜리사(레몬밤) 향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어요.

불면증엔 라벤더가 특효 였기 때문에 저는 라벤더로 선택! 사실 천연 아로마라면 유칼립투스 향도 좋고 레몬밤 향도 좋고 다 좋죠!

천연 아로마 디퓨저와 필로우 스프레이 두 개 놓고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이쁘죠?

비건 인증 받은 아로마 스프레이로 전 성분이 모두 공개 되어 있었어요.

오일은 최고급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였고 식물성 발효 에탄올, 편백수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상재균, 곰팡이 등 실험 결과 99.99% 의 향균 효과가 있었다고 해요.

말라세지아, 트리코피톤균, 개소포자균 등 9종의 세균 및 곰팡이 향균 효과로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류.. 사실 저는 베개 커버나 이불 등 자주 세탁하는 편이라 상관 없지만 베개 자체나 침대 등은 세탁이 불가능하잖아요.

그런 곳에 뿌려주면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Have a Deep Sleep :)

꿀잠자세요! 헤헤

피톤센트 디퓨저도 찍어보았어요.

케이스가 제가 좋아하는 색깔로 꽉 차 있네요.

핑크와 보라라니...

어맛.. 쿨톤.....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과 향기를 의미하는 센트의 합성어로 루아흐만의 고유 브랜드 명이라고 해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그대로의 향을 담은 제품 :)

믿을 만 하네요.

제가 향을 맡아봤거든요.... 진짜 좋아요.

게다가 케이스는 또 왜 이렇게 취저죠? 받아보고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

포장도 너무 말끔하게 잘 해주셨고요!

이런 맛에 상품 구매하는 거잖아요 다들! 제 맘 이해하시죠? :)

슬립 스프레이! 제가 선택한 라벤더 향 :)

사용 방법은 잠이 잘 오지 않을 때 베개, 이불, 바디필로우 등 침구류에 적정량을 뿌리고 30~1초 정도 말린 후 사용하면 각종 균에 99.99% 향균 효과가 있다고 해요.

적정량은 약 2~3회라고.. 하였지만 저는 손이 크므로.. 엄청 뿌렸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실 거예요... ㅋㅋㅋㅋㅋ

침구류 외 커튼, 소파, 세탁 힘든 옷, 소독 어려운 주방 싱크대, 화장실 하수구, 애완용품 등에도 사용하면 살균, 소독, 방향, 탈취 및 날벌레, 좀벌레 기피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쓰여 있더라고요.

여름이라 진짜 각종 날벌레 등 기승을 부리잖아요. ㅠ ㅠ

습하고 더워서 에어컨 하루 종일 틀어놓느라 환기도 잘 못하고 각종 세균 등 노출되는 계절이실 거예요.

이런 날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제가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

 

 

 

 

 

 

케이스에서 나온 미스트 너무 귀엽자나용..!!!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설명들이 그대로 다시 적혀 있죠? :)

비건 인증 받았다고 쓰여 있네요! :)

제 베개에 바로 뿌려보았습니다. 넉넉하게 여러번 칙칙칙칙!

 

 

 

향 진짜 좋네요. :)

이 제품은 루아흐에서 개발 제조하였는데 해당 업체는 천연기능성 소재 전문 연구 기업이라고 해요.

가습기 살균제 유해 성분인 PHMG, CMIT, MIT, 계면활성제, 프탈레이트 등 유해 화학 물질 항목 무 첨가 되었다죠.

저는 PHMG, CMIT, MIT 등은 하나도 모르겠고 일단 계면활성제, 프탈레이트 등의 유해 화학 물질이 없다고 정도로만 이해하고 있습니다. :)

들어가 있는 원재료들도 좋고 향도 좋아서 사용 후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였고요.

포장되어 있는 상품이 너무 이뻐서 기분이 또 좋아졌습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별 여러개로 추천드려요.

집들이 선물 등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고요. 생일 선물 등으로는 말할 필요도 없어 보였어요.

앞으로 선물용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