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아로마 수용성 윤활 마사지젤 탱글컴퍼니 이보시오 사용기 추천 후기

Megan Son 2022. 7. 28. 12:4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주목해보세요!

마사지젤을 가져왔어요. 평소 피로 하거나 마사지 할 일 생길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

역시 택배로 해당 상품 받았고요. 제가 여러분 대신해 언박싱 하였습니다.

뾱뾱이로 아래와 같이 안전하게 쌓여서 저에게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언박싱 하겠습니다!!!!!!!

 

짜잔! 등장한 마사지젤 이보시오 :)

아로마 테라피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부드럽고 지속력이 오래 유지된다고 적혀 있네요.

특허 받은 보습 성분으로 사용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그랬어요. :)

왜냐면..! 제가 팔에 발라서 마사지를 해봤기 때문에 알죠! 헤헷

용량은 200ml 입니다. :)

여러분 보시라고 접사로 찍었어욥!

제품 개봉시 환불 불가!

제가 개봉에서 팔뚝에 마사지 해볼게요. :)

 

 

 

 

원터치 캡이여서 편해 보이죠?

 

 

 

 

제형 한 번 보실게요!

굉장히 투명하고 깔끔한 수용성 오일이에요!

 
 
 
 
 

직접 사용감 보셔야 합니다 이건.

따라서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

 

 

 

 

 

팔에 마사지 했는데 바로 흡수되어 사라졌어요.

역시 바로 수분감이 흡수되는 느낌 :)

아로마 수용성 윤활 마사지젤 이보시오 마사지젤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