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홍대 피부관리 바디관리 전신관리 테라피 피부 마사지 홍대뷰티클럽

Megan Son 2022. 7. 30. 16:4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홍대피부관리 #홍대바디관리 #홍대전신관리 #홍대마사지 #홍대마사지샵 #홍대피부마사지 #연남동피부관리 #연남동바디관리 #연남동전신관리 #연남동테라피 #연남동마사지 #연남동마사지샵 #연남동피부마사지 로 유명한 #홍대뷰티클럽 에 다녀왔어요.

저 여기 다녀왔었더라고요. ㅋㅋㅋ 2017년에.. 마사지 어플에서 예약하여 방문하였더라고요.

저장되어 있던 문자보고 알았습니다.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이 문제는 뭐지? 왜 이런 문자가 2017년의 나에게....??

하며 어리둥절해 있다가 기억을 더듬고 거슬러 올라가 보니 5년 전에 방문하였던.. ㅎㅎㅎㅎㅎㅎㅎ

신기하네요. 어떻게 핸드폰을 바꿨음에도 그 때 문자가 남아 있을 수 있어서 알게 되었는지 참.. ㅎㅎㅎ

사실 샵에 도착했을 때도 뭔가 낯익은 그 기분이 들었어요. 어라 역시 여기 맞구나 그 때 방문했던 거기!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

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오해하셨더라고요? 협찬 재방문으로. ㅋㅋㅋ

그래서 나오기 전 다시 정정해드렸어요. 내돈내산 했습니다. 라고..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 연트럴 파크를 쭉 따라 잠깐 걸어서 도달한 곳 홍대 뷰티클럽 :)

노란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원래 이런 간판 아니였던 것 같은데 새로 리뉴얼 하셨나봐요!

도달하여 찍은 곳은 하늘이 파랗고 이뻤어요.

여드름 모공 비대칭 작은 얼굴 관리라고 쓰여 있네요. :)

제가 받은 것은 밴딩이였고요. 얼굴 윤곽 및 비대칭 작은 얼굴 관리라고 하셨어요.

뷰티클럽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

요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둥!

아무런 인테리어 없는 시멘트 마감 인테리어 힙하네요. :)

요기 마사지 전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빨간 캐비넷이 있습니다!

요기 요 앰플들로 피부 관리 해주시나봐요. :)

아래 더 많은 관리가 있네요. 피부 트러블 재생 솔류션, 비대칭 얼굴 붓기 이중턱 밴드 테라피, 가슴을 키워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원장님께서 밴딩과 가슴 키워주는 관리는 한 번만 해도 효과 본다고 하셨어요.

저는 윤곽 비대칭 관리 받아보고 싶어서 밴딩 선택했어요.

사실 윤곽 관리라고 해서 갔고 밴딩인 줄은 몰랐지만요. :)

도착하자마자 베드에 누우라고 하셔서 바로 누웠습니당.

요기 사탕도 있어요. :)

출출 하시면 한개씩 드시면 될 것 같고, 마사지 끝난 후 마스크도 교환할 수 있도록 구석에 마스크 까지 보이네요.

신발은 여기서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왔습니다.

눕자마자 좌우 어디가 비대칭인지 바로 설명 들어가셨고 턱에 온열 크림 같은 거 발라주시고 바로 밴딩으로 꽉 묶으셨어요.

이렇게 꽉 묶여도 되나 싶을 정도로 이를 앙 물고 얼굴이 찌부(?)가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발라 주신 크림이 너무 뜨끈하여 깜짝 놀랐어요.

원장님 발라주시면서 화상 입을 위험 하나도 없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라고 가셨지만 저는 너무 뜨거워서 계속 원장님을 호출하고 싶었던 걸 참았습니다. ㅠ ㅠ

조금 시간이 지나니 뜨거운 감각은 많이 사라지고 참을만 하다 싶을 때쯤.. 이제 졸려 온다 싶을 때쯤 원장님 오셔서 끝났다며 밴딩 풀어주셨어요.

밴딩 끝나고 턱을 보니 진짜 아무런 빨갛거나 올라온 부분 하나 없었고 그냥 밴딩 자국만 조금 남았더라고요.

턱 비대칭은 좀 없어진 건가요? 얼굴 작아졌을까요? ㅇㅅㅇ

다음날 좀 더 맞춰진다고 하셨으니 한 번 기다려 볼까요~? :)

일어나서 화장대로 가서 거울을 봤습니다. 원장님 따라오셔서 확인해 주셨고요.

기분 탓인가요? 정말 약간의 비대칭이 맞춰진 기분은?

제가 누워서 관리 받았던 침대를 찍어보았습니다. :)

편안했어요.

귓속 각질 제거 관리도 있더라고요. 한 번 씩 쭉 보세요!

마사지나 피부 관리가 끝나면 바로 이 화장대에서 얼굴 등 보시며 정돈 하시면 돼요! :)

나오는 발걸음도 가볍게 나오며 찍어 봤습니다.

각종 관리 들의 가격 안내도 되어 있어요.

확인해 보시고 관리 받으실 분은 홍대뷰티클럽 방문 해보세요!

제가 5년 전 방문했을 때도 손님 많았거든요. ㅎㅎ 여전하였어요.

원장님 경력이 20년이 넘으시대요. 그래서 전국에서 단골이 오고 있다고 하셨고, 여드름 관리는 국내 원탑이라고 소문 나셨다네요!

또한 한 번의 관리만으로 효과가 드라마틱하여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여 관리 받으신다는 원장님의 설명이 있었어요. :)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샵을 나오며 계단 입구에 있던 그림과 거울을 찍어봤습니다. :)

홍대피부관리 홍대바디관리 홍대전신관리 홍대테라피 연남동전신관리 홍대뷰티클럽 방문 해보세요!

후회 없는 관리 되실 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