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헤어 에센스 추천 장미향 로즈 우디 퍼퓸 전문 제품 프리미엄 케어 뮤에이

Megan Son 2022. 7. 27. 13:55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인해 모발이 많이 손상되었습니다. 특히 저는 염색을 많이 했어요. 부분 탈색과 전체 염색, 발레아쥬, 옴브레 등으로 인해서 모발 손상이 심한 상태였거든요.

펌보다 염색이 모발 손상이 더 심한 건 아시죠?

그런데 저는 염색에 탈색까지 여러번 반복했으니 모발 끝부분은 손상이 좀 심한 상태였어요.

그래서 헤어 에센스 제품이 집에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헤어에센스 바르고 나면 손에 남는 그 끈덕한 느낌이 너무 싫었거든요. ㅠ ㅠ

비누칠 여러번 해서 씻어내도 안 씻기는 느낌이 거의 대부분의 브랜드 헤어 제품들에서 다 발생하는 게 너무 번거로웠어요.

특히 외출 준비 할 때 세수도 해야하고, 화장도 해야 하고 하는데 머리에 에센스 바른 손으로 화장하고 마무리하려면 뭔가 에센스를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고.. 얼굴에 트러블 생길 것 같고 그랬거든요.

제가 좀 민감 피부라 헤어 제품 바르고 얼굴에 닿은 머리로 얼굴에 트러블 생기고 그러는 사람이거든요.

그런데 직접 손으로 헤어 제품을 얼굴에 닿게 하면 어떻게 될지 참.. ㅠ ㅠ

매번 헤어 제품 바른 손, 여러번 핸드워시로 씻어도 안 씻기는 그 미끌거림 때문에 두려웠어요.

저만 그런 거 아닐거예요. 아마 저 같은 느낌 받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제가 써본 #뮤에이 헤어에센스는 손에 남는 끈덕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제품 상세 설명에 쓰여 있길래 설마 하며 반신 반의 사용했는데 없어서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어필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에게 헤어에센스추천 드리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아무튼 오늘도 언박싱은 제가.. 여러분 대신! 먼저 하겠습니다! :)

저는 택배로 받았고, 택배 상자는 버리고 본품만 샥 들고 왔습니다!

본품은 아래처럼 뾱뾱이에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제품으로 왔습니다. :)

헤어에센스추천 뮤에이 제품 개봉기 :)

 

 

 

 

뮤에이 헤어 제품 본품 구매시 12,000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 준다고 하셨어요.

함께 도착한 트래블 키트 :)

프로페셔널 스칼프 샴푸 10ml

프로페셔널 리페어 샴푸 10ml

프로페셔널 센서티브 샴푸 10ml

프로페셔널 앰플 트리트먼트 11ml

프로페셔널 데미지 케어 헤어 에센스 11ml

pvc파우치

요렇게 5가지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

뮤에이 헤어 제품 본품과 트래블 키트 함께 찍어보았어요.

자, 뮤에이 트래블키트 전부 오픈해보겠습니다!

같이 온 리플렛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찍어볼게요. :)

뮤에이는 프리미엄 전문 케어 브랜드라고 해요.

제품 패키지 부터 고급스러워서 뭔가 믿을만해보였어요.

배송 받고 기분 좋은 느낌 드는 제품이 있고 아닌 제품이 있잖아요?

제품에 대해 살펴보자면, 뮤에이 프로페셔널 센서티브 샴푸가 있습니다.

500ml에 48,000원이고

특허성분 5종 함유

자연유래 성분이 97%로 구성되어 있대요.

팜/코코넛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함유한 순한 세정과 보습감으로 저자극 샴푸래요!

이 제품은 모이스쳐에 가깝군요.

뮤에이 제품은 샴푸 3종과 헤어미스트 전부 96%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4가지 이상의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네요.

자 이제 프로페셔널 스칼프 샴푸에 대해 살펴볼게요

500ml이고 가격은 48,000원

스칼프 샴푸 답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특허성분 5종 함유

96%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두피 자체를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주는 샴푸라네요.

그 밑에 뮤에이 프로페셔널 앰플 트리트먼트

200ml 에 32,000원

이 또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래요.

특허성분 4종 함유

뮤에이 프로페셔널 스칼프 케어 앤 볼륨 미스트

100ml에 38,000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고요.

특허성분 5종 함유

두피 유수분 밸런스와 두피 환경 개선이 도움을 두는 두피 케어 볼륨 헤어 미스트 래요.

이건 헤어 미스트가 아닌 두피 미스트인가보군요. :)

밑에 뮤에이 프로페셔널 데미지 케어 헤어 에센스

50ml에 34,000원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이 이 제품이에요.

특허성분 4종 함유

바르는 즉시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의 헤어 오일 에센스 :)

네, 맞습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의 오일 헤어 에센스 추천 뮤에이 입니다!

샴푸 3종도 찍어보고요. :)

너무 쓰고 싶게 생겼죠?

보시면 은은한 로즈향이지만, 향수처럼 탑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의 향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때문에 모발에 향수를 뿌린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헤헤 제가 장미, 우디향 진짜 좋아하는데 말이죠.

제가 직접 조향한 향수 포스팅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말이에요. 후훗

아무튼간 뮤에이 헤어에센스를 바르고 움직일 때마다 머리에서 은은하게 나는 장미 향이.. 너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

헤어에센스추천!

헤어에센스추천으로 뮤에이 제품은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이 적당량을 덜어 손상된 모발 중심으로 골고루 도포 하래요.

헤어에센스추천 뮤에이 제가 받은 제품 전체를 다 찍어봅니다. :)

와 에센스 하나만 구매해도 오는 사은품이 많아서 좋네요!

샴푸 등 모두 사용해보고 좋으면 추가 구매할 수도 있잖아요.

요 트래블 키트 장점이,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바쁜 현대인들 매번 집에서 헤어에센스 바르고 외출하기 힘들 수 있잖아요.

가지고 다니면서 바르세요!

다 사용하면 이 통에 덜어서 또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손바닥에 제형 도포해볼게요. :)

투명한 오일 제형이죠. :)

깔끔해 보이네요.

에센스 도포 전 제 머리 상태입니다.

어제 아무런 에센스도 마르지 않은 상태라 머리가 아주 푸석푸석 부시시 난리가 났습니다... 네에..

도포 전
도포 후

 

도포 후

 

 

와 도포하자마자 머리 수분감 작렬 촉촉해 보이죠?

그리고 바로 손 씻었는데 다른 헤어에센스 제품들관 달리 손에 남는 끈덕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

제가 사실 헤어에센스 부자거든요. 로즈 헤어 에센스만 집에 몇 가지 종류가 있고.. 브랜드 별루.. ^^;;

그 중 가장 좋다고 할 만한 점은 손에 남지 않는 사용감이네요!

향기는 말할 것도 없고요.

뮤에이 헤어에센스추천 드립니다 ! :)

https://smartstore.naver.com/muei_professional

 

 

MUEI 뮤에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