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올리브영탈모샴푸 탈모완화샴푸 탈모방지샴푸 모근강화샴푸 박준뷰티랩 LPP헤어로스샴푸

Megan Son 2022. 7. 26. 23:1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올리브영탈모샴푸 #탈모완화샴푸 #탈모방지샴푸 #탈모기능성샴푸 로 유명한 샴푸가 있다고 하여 먼저 사용해 봤습니다.

#박준뷰티랩 #LPP헤어로스샴푸 라고 하더라고요.

우선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에 속해요. 하지만 그만큼 샴푸 시 또는 샴푸 후 빠지는 모발의 양이 상당했어요.

그래서 약간의 탈모 고민이 있는 편이에요. 아래 쪽 머리숱은 많지만 정수리 쪽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말이에요.

보통 그런 경우는 스트레스 및 열감 등으로 인해 그런다고 하잖아요.

하지만 샴푸의 역할도 무시 못할 것 같았어요. 일부 샴푸는 사용하고 나면 두피 가려움증이 너무 심해져서 힘들었거든요.

심지어 비듬 및 탈모 전용, 두피 건강 전용으로 나온 샴푸 마저도 저에게 두피 트러블 등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서 고생이 많았었거든요.

또는 평상시에 아무렇지 않게 쓰다가 갑자기 쓰면 또 두피 가려움증으로 난리나거나 빠지는 모발의 양이 갑자기 증가한다거나 하는 고민들이 평상시에 있었어요.

그러던 차에 들은 #탈모에좋은샴푸 #여성탈모샴푸추천 #모근강화샴푸 #원형탈모샴푸 #지루성탈모샴푸 #머리안빠지는샴푸 가 있다고 하여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샴푸 외관부터 찍어봤어요.

LPP 최적의 부드러움 탈모완화 LPP 샴푸라고 적혀 있네요.

이쯤에서 궁금한 점이 발생합니다.

LPP 가 뭐길래 LPP 샴푸라고 하는지..??

그래서 제가 대신 공부해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LPP

Low Molecular Poly Peptide 의 약자

미세한 단백질 입자로 일반 헤어케어 제품의 성분보다 미세하여, 침투율이 더 크고 빨라 손상모를 효율적으로 개선해 주며 모발 건강이 더욱 오래 유지됩니다.

그렇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제가 샴푸를 하자마자 머리에 트리트먼트를 바른 것처럼 미끄러졌어요. 신기한 점.... ㅇㅅㅇ

박준 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했다고 쓰여져 있죠.

더 자세한 설명을 봅시다.

식약청 탈모 기능성 허가 성분인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하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LPP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력으로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줍니다.

라고 하네요!

탈모 기능성 허가 성분까지 들어 있다고 하니 탈모에 확실히 도움이 되겠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제가 며칠 전 포스팅하였던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satanial/222820772395

 

탈모예방에 좋은 데일리라이트 맥주효모 비오틴

현대인들 탈모 걱정 심하잖아요. 서구화된 식습관 등으로.. 때문에 #탈모예방 샴푸를 쓰기도 하고 #비오틴 ...

blog.naver.com

 

 

제조일은 2025년 01월 24일로 여유롭네요. :)

샴푸 용량은 500ml 이고요.

500ml 에 공식 홈에서 무료배송 15,900 원에 판매 중입니다.

샴푸의 색감과 질감이 궁금하여 손에 짜보았어요. :)

 

 

 

 

 

박준뷰티랩 LPP헤어로스샴푸는 투명한 색이고 머리 감을 때 향은 자몽향이 나네요. :)

굉장히 기분 좋아지는 향이에요!

 

012

 

자, 제가 대신 사용해보겠습니다! :)

거품 굉장히 잘 나요. 3~5ml 펌핑하라고 하였지만, 잘 모르니까 한 번 반 정도 펌핑하였어요.

거품이 풍성하게 퐁퐁 납니다. 가장 최근 사용하였던 샴푸 중 가장 거품 잘 나고 가장 세정력 좋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다른 샴푸보다 다른 점은 머리 감을 때 모발 빠짐이 거의 없었어요. 일부 샴푸들은.. 모발 빠짐이 심각해서 머리 말릴 때나 머리 다 감고 났을 때 난리였거든요.

그래서 간편하게 거품 내서 머리를 감고 난 후 드라이기로 말렸습니다.

아래에는 머리 감기 전과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감기 전

 

 

감은 후

 

으잉 박준뷰티랩 LPP헤어로스샴푸 감자마자 모발 풍성해 보여도 되나요?

몇 주는 감아야 효과 나타나야 하잖아요?

그래요. 기분 탓일 거예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몇주 더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샴푸 시, 샴푸 후에 모발 빠짐 증상 확연히 줄어서 그 점은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조금 더 사용해 보기로 해요. :)

더 자세한 설명은 상품 상세 페이지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탈모 샴푸는 상품에 대해 사진 찍어 보여드리는 것보다 효과에 대해 후기 작성 하는 점이 가장 좋잖아요. 때문에 상품 상세 정보 등은 아래 구매 링크에서 참고 하시고, 그냥 써보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번 사용해본 결과로는 저에게 자주 발생하는 두피 가려움증이 없었고 샴푸 시에 모발 빠짐이 그 전보다 줄었다는 점 두 가지 언급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머지는 차차 사용 후에 공유해드릴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언제나 솔직한 후기로 찾아뵐게요!

 

https://bit.ly/3OSpeOE

 

박준 헤어로스 LPP 단백질 탈모 증상 완화 약산성 샴푸 500ml

박준

shoppin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