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온열크림 마사지크림 필라테스크림 등산크림 바디튠즈 워밍밤 리커버리크림 워밍업 효과 최고

Megan Son 2022. 7. 26. 00:2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혹시 #셀룰라이트 등으로 인한 혈액순환 저하로 팔이나 다리에 온도 저하 오시는 분 있지 않으신가요?

운동 전에 마사지 효과 등 누리고 싶은 분 있으신가요?

저는 좀 많이 걸어서 다리가 피로한 날 처음 사용해봤어요.

한창 운동할 때는 하루종일 걸어도 다리나 몸에 피로감이 없었는데 운동을 그만 두고 오랜 시간이 지나니 조금만 걸어도 피로감이 상당하더라고요. ㅠ ㅠ

이래서 운동은 꾸준히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시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 이런 저런 바쁘다는 핑계를 대며 미루고 있는 저입니다. :(

그런 분들이라면 #바디튠즈 #워밍밤 한 번 관심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운동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당연하고요. 헤헷

저는 데일리를 사용하였고요.

오래 걸어서 다리가 너무 피로했던 참이였는데 테스트로 허벅지에 잠깐 발라보았더니 피로가 말끔이 사라지는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런 상황에서 스트레칭 등으로 피로감 풀어주면 좋은데 바쁘다는 핑계로 저는 또 다시 의자에 가만히 앉아서 컴퓨터만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ㅠ ㅠ

근데 저만 그런 거 아니잖아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마찬가지이실 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직장인 뿐 아니라 학생, 가정주부 등.. 다 마찬가지실 거예요.

아무래도 운동을 꾸준히 하기 힘든 상태라면 남성보다 여성이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와.. 허벅지에 잠깐 발라보았더니 피로감이 회복되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다리 전체에 바르고 의자에 앉아서 후기를 작성중이랍니다. :)

그래서! 더욱 솔직하고 따끈따끈하게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지 말입니다! :)

제품은 택배 배송으로 받았고 역시나.. 제가 여러분을 대신해 언박싱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

 

 

바디튠즈 워밍업이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 골프, 등산, 필라테스 등 스포츠를 즐길 때
  2. 운동 후 컨디션 회복이 필요할 때 (오늘 제가 딱 이 경우 였죠!?)
  3. 따뜻한 마사지가 필요할 때
  4. 수족냉증으로 손발이 차가울 때
  5.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을 때
  6. 긴장된 몸을 릴렉스 하고 싶을 때

진심.. 저 오늘 좀 많이 걸어서 컨디션 회복이 필요했던 것 같거든요.

그래서 발랐고요. 따뜻한 마사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발랐더니 아주 후끈후끈한 기분이.. 마사지 엄청 오래 받은 시원한 기분이 든달까요?

그리고 또 바로 앉아 있잖아요. ㅠ.ㅠ

아주 최악의 상황만 골라 하고 있죠?

그 때 도움이 되는 게 바디튠즈 워밍밤인 것 같아요.

제가 사실 로레알? 인가 거기에서 나왔던 셀룰라이트 제거 워밍젤 등 사용해 봤었거든요.

전문적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준다는 제품 등? 카페인도 포함되어 있었고요.

생각보다 열감이 없고 지속시간도 짧은 편이여서 꾸준히 사용할 동기가 안 생겼었어요. 사실...

아직 내돈내산 했던 그 제품 집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ㅠ ㅠ

별로 사용해보지도 않았던 상태 그대로요.. ㅠ.ㅠ

그 젤과 비교해서 바디튠즈 워밍업은 열감이 상당해요. 온열 마사지 받는 기분이 확 들어요.

일시적 피부 온도 상승과 일시적 피부 혈행(미세혈류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시험 결과도 아래 있죠?

저는 바디튠즈 워밍밤 데일리를 사용하였습니다.

사실 데일리여서 좀 더 강력한 효과를 원했던 저는 인텐시브를 선택할 걸 그랬나?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데일리도 열감 상당하여 인텐시브 선택하면 깜짝 놀랐을 수도 있겠다 생각 들었어요.

인텐시브가 좀 더 강력한 열감이라고 하네요!

사실 바디튠즈라는 브랜드는 22년 4월에 새로 런칭하였고 최고의 맞춤형 웰빙 솔루션을 만드는 웰니스 기업이라고 합니다.

첫 상품으로 '워밍밤'이라는 #리커버리크림 #온열크림 을 선보였다고 해요.

모든 움직임의 시작과 끝, 워밍업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골프, 테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산, 조깅 등 다양한 운동에 건강한 움직임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잠깐 박스를 살펴보고 가시면, 박스에도 적혀 있죠?

모든 움직임의 시작 바디튠즈 워밍밤!

밑에 데일리라고도 :)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고요. :)

크기 보시라고 손에 잡고도 찍어볼게요. :)

골프, 테니스, 러닝, 일상 움직임의 모든 시작! :)

사용방법은 얼굴이나 눈 주위, 민감한 신체부위는 피하여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 흡수시키면 된다고 해요.

유통기한은 24년 08월 14일까지로 넉넉하고요! :)

아래 동영상에선 크림의 질감과 색상을 보여드릴게요. :)

 

 

 

 

 

사람마다 지속시간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우선 저는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30여 분째 열감이 상당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마 1시간 이상 가지 않을까라고 예측해 봅니다. :)

앞으로 피로할 때마다 이 크림 발라야겠어요. 진짜 다른 브랜드의 온열크림도 사용해본 저로서는 만족감이 상당하지 않나 싶어요.

현재는 워밍밤만 생산되었으나 '쿨링밤' 라인도 출시 예정이라고 해요. 여름에 햇빛 등에 달아오른 피부 등에 사용해도 아주 좋을 것 같죠?

저는 진짜 완전 만족했어요. 약간 수족 냉증 등 몸이 차가운 여동생에게 추천해줄 의향도 가득입니다! :)

구매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고요.

데일리 워밍밤은 26,000원

인텐시브 워밍밤은 28,000원 이네요! :)

https://smartstore.naver.com/bodytunes/products/6545913672

 

바디튠즈 워밍밤 발열 리커버리크림 마사지크림 워밍업크림 스포츠 바디슬리밍 50ml : 바디튠즈

[바디튠즈] 모든 움직임의 시작, 건강한 브랜드 바디튠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