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실내방향제 욕실방향제 옷장방향제 인테리어소품 아이엠더블유아이엠 샤쉐

Megan Son 2022. 7. 21. 14:3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여름이라 꿉꿉한 냄새 나지 않으세요? 마침 방에 방향제가 필요했는데 #실내방향제 #옷장방향제 #샤쉐 를 접하게 되었어요! :)

오더메이드, 핸드메이드 제품인가봐요!

주문 후에 오더메이드 진행되어 제작 및 발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욕실방향제로도 손색 없을 것 같은 샤쉐 제품은 총 다섯 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 코사무이 (프루티 플로럴)

휴양지에서 부는 바람을 맞는 기분이 향. 싱그럽고 설레는 이미지

2. 윌로우 (그린, 허브)

새벽녘 이슬이 가진 시원한 풀향의 이미지

3. 씨솔드앤유자 (시트러스)

청량한 바다내음과 잘 익은 유자향이 조화로운 향. 여름의 이미지

4. 볼뤼뜨앰버 (앰버리, 파우더리)

더운 햇살같은 바닐라와 우디향이 배가 되는 요염하고 부드러운 엠버향

5. 스파 (마린, 파우더리)

파우더 향기를 가득 머금은 아늑한 수증기의 이미지

 

저는 이 중 코사무이 향을 선택했어요. :)

제가 플로럴 향을 좀 좋아하거든요. 데헷

상품은 택배로 받았고 여러분을 대신해 오픈 해보았습니다.

박스 안에 굉장히 심플하게 하나의 패키지가 들어 있었어요. :)

깔끔하죠? 오른쪽 위에 제가 선택한 코사무이 향이 적혀 있네요!

여러분을 대신에 또 제가 샤쉐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

 

 

 

뭔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샤쉐 방향제와 방향제를 넣을 수 있는 천으로 된 파우치 :)

파우치 너무 귀엽네요.

밀봉 포장되어 있는 샤세 방향제도 믿을만 해 보여요! 향 증발 막을 수 있고. :)

뒷면을 찍어보았어요.

제조연월 22년 7월! 이번달 생산된 따끈한 방향제네요 :)

샤쉐 방향제 파우치 너무 귀엽네요. 헷 :)

아이엠더블유아이엠 샤쉐 #방향제 의 사용방법을 찍어보았어요

사용을 원하는 공간에 놓거나 걸어 사용하면 되지만, 장시간 접촉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제가 대신 파우치에 샤쉐 방향제를 넣어봤어요. :)

깔끔한 하얀 파우치에 넣는 샤쉐 방향제 뭔가 기분이 좋네요!

 

 

 

 

짜안! 파우치에 들어간 샤쉐 방향제

짜잔! 쪼금 묵직해 보이죠?

옷걸이에 걸어봤어요. :)

우선 제 옷장으로 쏘옥..

이러다가 다시 #실내방향제 로 사용할 수도 있고요.

요즘 같은 여름철, 장마 등으로 꿉꿉한 실내 공기.. ㅜㅜ

에어컨 하루 종일 가동으로 환기 시키지도 쉽지 않아요.

실내 방향제, 욕실 방향제 샤쉐 한 번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건식이라 #욕실방향제 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잠시 #옷장방향제 로 사용되고 있지만 조만간 욕실로 이동할 것 같네요. 후훗 :)

 

https://smartstore.naver.com/mydayoff/products/6544364347

 

샤쉐 사쉐 옷장 실내 인테리어 욕실 디퓨저 방향제 : 아이엠더블유아이엠

샤쉐 사쉐 옷장 실내 인테리어 욕실 디퓨저 방향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