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잠원동 잠원역 꽃집 홍요정플라워 잠원점

Megan Son 2022. 7. 14. 18:0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꽃은 언제봐도 기분 좋아져요. :)

원래 지금보다 어릴 때는 꽃 선물 받고 그럴 때마다 쓸데 없다는 생각 했었거든요! 이쁜 쓰레기..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했나요? ㅠ ㅠ

보기에는 이쁜데 뭐 딱히 꽃을 어디다가 꽂아놓을 데도 없고 장식해 놓을 때도 마땅치 않고, 그 나이에는 주로 맨날 밖에서 생활했기 때문에 더 그랬던 것 같아요.

학교, 회사, 출퇴근, 통근 등..

그런데 재택하고 집에 있는 시간 등이 많아지면서 집에 꽃이 있으면 힐링되고 기분이 좋아지고 그런 거 있죠?

꽃이란 것은 딱 정해진 계절 밖에 보기 힘들고 매년 매번 꽃 모양이 다르잖아요. :)

그러한 점에서 자연이 신비롭고 매번 아름답기 때문에 그 때 그때 즐겨줘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꽃다발을 사왔습니다. 마치 나에게 주는 선물처럼..?

외출할 겸 나갔다 겸사겸사 꽃다발 한아름.. :)

오늘 제가 다녀온 꽃가게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

위치는 잠원역 4번 출구 걸어서 9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요.

래미안신반포팰리스, 한신휴플러스 12차 아파트 신사 쇼핑센터 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게 들어가기 전 앞에 율마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

와.. 바로 앞에 주황, 연핑크 장미가 있네요. :)

그 앞에 스킨답서스와 아이비, 바질과 로즈마리 등..도 판매하고 계신 거 같았어요. :)

귀여우니 찍어봅니당..!!

입구에 귀여운 미니 다육이들도.. :)

가게 구석 구석 꽃과 식물들 찍어봤습니다. 아래 함께 보세요! :)

무늬아이비도 있네요. :)

꽃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던 꽃 사진을 찍어볼게요. :)

저는 이 꽃들 중에 골라서 다발로 만들겁니다!!!!!!

카네이션

리시안과 장미

옥시!

장미

와 저는 색색깔의 리시안과 옥시, 푸룩스! 이렇게 골랐습니다. 하얀색 저 귀여운 꽃은 푸룩스래요!!!!!

진열되어 있는 귀여운 소품들 :)

바로 아래 리본들로 꽃다발 포장해 주시는거예요!!

저는 연한 쿨톤 핑크핑크 헤헷

아래는 미니 다육이에요! 또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진열되어 있는 분홍 튤립 조화 :)

아래 꽃이 리시안이라고 하셨어요. 보라색 리시안이 너무 청초해서 찍어보았습니다. + 까먹지 않기 위해!!!!!!

리시안

옥시페탈리움

푸룩스

유칼립투스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에서 제가 포장한 꽃다발을 가져가기 쉽게 이렇게 담아 주셨어요! :)

진짜 친절하시고 물어보는 거에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셨어요! 꺄울~

잠원동 꽃집 추천 홍요정플라워

#여친선물 #기념일선물 #가족선물 #와이프선물 #신랑선물 #동생졸업식 #졸업식선물 #졸업식꽃다발 필요하실 때 방문 강력 추천드려요!

아주 친절히 알아서 이쁘게 잘 꽃 조합해서 꽃다발 만들어 주실거예요!

#잠원동꽃집 #홍요정플라워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

나오는 길에 한 번 더 찍어봤어요. :)

기분이 좋아서 한컷!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에서 산 꽃다발 들고 발걸음이 가벼워서 한 컷!

 

 

 

집에와서 한 번 더 :)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에서 산 이쁜 내 꽃들...

집에 와서 꽃병에 꽂아봤어요. :)

와인병에 꽂으면 진짜 이쁜데 오늘 없네요!

다음에 꼭 꽂으리...!!!

 

 

영업시간

화, 수, 목, 금 12:00 ~ 20:00

토 10:00 ~ 16:00

일, 월 정기 휴무


위치

아래 지도 참고


 

 

잠원동 꽃집 홍요정플라워 꽃다발 선물 포장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