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응암동마사지 역촌동마사지 성산동마사지 녹번동마사지 가좌동마사지 에스테틱 체형관리 혈액순환 피로개선 다나드림

Megan Son 2022. 7. 11. 22:4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건강을 위해! 또는 피로 회복, 체형 관리, 통증 치료 등으로 인해 에스테틱 많이들 받으시잖아요.

저도 좋은 기회가 생겨 케어 받고 왔어요. :)

제가 나름 여러곳에서 에스테틱 케어 받아봤거든요.

꼬달리 부티크 스파 에서도 받아보았고요!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

건식도 오일도!

이번 기회에 오일 에스테틱 받아보았습니다.

비교할 수 있는 관리는 최근에 꼬달리 부티크에서 받은 오일 관리가 있겠네요! (이거 제가 시간상 포스팅을 아직 못했네요! ㅠ ㅠ)

그곳에서 받은 것과 완전 다른 느낌이였어요.

어떻게 달랐는지 포스팅 해볼게요. :)

6호선 새절역 4번 출구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

위치가 아주 좋더라고요.

저는 여성 전신 마사지 120분 코스로 받았습니다. 150,000원 이였어요!

잠깐 가격표 보실게요. :)

와 꼬달리 부티크에서는 90분에 20만원 이였는데 말이죠!

일단 도착했습니다. 갈 때는 비가 안 왔어요. :)

함흥냉면 식당 골목으로 들어가니 바로 2층에 다나드림이라고 붙여 있더라고요!

밖에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계단 올라가면서 붙어 있는 거 찍어봤어요. :)

당근에서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하셨어요.

통증관리, 체형관리, 거북목 교정 승모근 어깨 등 허리

골반교정, 다리, 종아리 부종 근육통 등등

산후체형마사지, 아로마 경력 마사지

예약

02-388-5166

0507-1396-5166

벨 눌러달라고 하셔서 딩동 :)

들어가서 보이는 포근한 공간 :)

카페트도 깔려 있고.. 헤헤

이곳이 제가 마사지 받고 샤워할 공간이에요!

들어가서 사진 좀 찍어볼게요. :)

ㅎㅎㅎㅎ 하와이 분위기로 해놓으신 건가요?

완전 귀여웠어요. 인테리어.

해외 놀러와서 마사지 받는 느낌 :)

바로 이곳에 옷과 가방을 보관하는 박스가 있어요.

저는 이것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에다 올려놓았지 뭐예요.

대신 여기에 넣어 보관해 주셨어요.

어떤 마사지 받을 건지 선택하라고 하셔서 추천을 받고 저는 C타입의 로미로미 하와이안 테라피를 선택했습니다. :)

처음부터 강한압을 받으면 안 될 것 같았고 나머지 릴렉스는 너무 약할 것 같아서 그냥 중간으로 :)

로미로미 많이 한다고 하셨어요.

림프 관리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마 저는 기본 림프 관리해주신 것 같아요!

다나드림이라는 상호명이 다 나아 드림이라고 해서 다나드림이라고 하더라고요!

이게 무슨말이냐면 마사지 받아보시면 알 거예요!

저 진짜 림프 순환이 안 되어서 인지 많이 막혀 있었거든요 어깨나 가슴, 등, 목 쪽 많이 뭉쳐서 꽉 잡고 있다는 느낌이 너무 심했었는데 마사지 끝난 후 거울보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

옷을 갈아입고 마사지 받으려고 누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너무 토실토실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 처리할게요.. :(

결정적인 건.. 보통 림프 마사지 하면 아프게 하는 사람들 있는데 아프게 하면 오히려 효과가 없다고 해요.

가좌동마사지, 신사동마사지 다나드림에서는 진짜 하나도 아프지 않고 시원한 느낌도 없이 그냥 부드럽게 해주셨는데 다 풀렸어요.

이게 마사지 효과가 있나 싶었지만 마사지가 끝나고 거울을 봤을 때 제 어깨와 목이 풀려 있는 그 느낌.. 그리고 쇄골 아래쪽 근육이 맨날 딱딱하게 뭉쳐 있었는데 마사지가 끝난 후 보니 하나도 잡히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보통 마사지 샵 가면 중간중간 쉬는 시간? 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거저거 하면서 날리는 시간이 많잖아요.

은평구 신사동 다나드림에서는 2시간 동안의 케어 시간 동안 한 번도 쉬지 않고 해주셨어요.

정말 왜 그 가격을 받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아 참, 예약은 전화만이 아니라 네이버 예약도 받고 있다고 하셨어요.

마사지 전문가 분의 섬세한 케어는 동영상으로 만나보실게요.

 

 

 

 

2시간의 마사지가 끝났습니다. :)

1분도 쉬지 않고 구석구석 림프까지 다 풀어주셨어요.

개인 샤워실에 가서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 전문가님과의 간단한 상담..

당근에서 주로 하고 계시고, 마사지 오일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제가 궁금증이 생겨서 마사지 오일이란 게 따로 있냐고 문의까지 드렸어요. 낄낄

근데 모든 마사지 샵에서 오일 동일한 거 사용하고 양을 얼마나 쓰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셨어요.

진짜 엄청 팍팍 사용하셨거든요!

제 기억에 카이로프락틱 자격증도 있으셨던 것 같고 신체와 관련된 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계셨어요.

왜 아프지 않고 잘 풀리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일전에 받았던 꼬달리 부티크 스파 아로마 케어에서는 살과 등이 너무.. 아팠거든요. ㅠ ㅠ

힘이 너무 쎄셨어요..

이번 다나드림에서는 역시 마사지 시작 전부터 저보고 세게 마사지 하면 안 되는 피부라고 하시더라고요. 아마 그게 그 뜻이였나봐요??

마지막으로 아래 수건과 옷 등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샵의 모습을 첨부하며 마무리 합니다. :)

은평구 새절역 응암동 가좌역 여성 전용 마사지 다나드림

강력 추천드려요.

보니까 초음파 통증 재활 마사지 등도 있었어요. :)

관심 있는 분은 꼭 전화해서 문의하시고요

예약은 네이버 통해서 하신 후 방문 하심 될 것 같아요.

아래 위치와 예약정보 첨부 합니다!

 

예약은 아래에서

 

http://naver.me/G4rda15P

 

다나드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힐링체험단을 통해 상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