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서울근교파티룸 하남파티룸 서울근교당일여행 루프탑파티룸 카멜롯

Megan Son 2022. 7. 13. 19:1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서울근교파티룸 #카멜롯 #서울근교당일여행 으로 너무 좋았지 말이에요! :)

그래서 사진을 아주 많이 찍어왔습니다.

코스트코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서 코스트코에서 장 보고 파티룸 가서 바베큐 파티 하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

네이버 지도로 찍어보면 딱 8분 거리예요.

바베큐 그릴이 있어서 고기 등 캠핑 느낌 나게 너무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꼭 통고기 가져가세요! ㅋㅋㅋ

저 닭도 통째로 구워 먹었습니다. 통닭. ㅋㅎㅋ

다만, 파티룸 근처에는 아무런 마트가 없으니 꼭!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들리셔서 장봐 가세요! :)

주차는 바로 앞 공터에 몇 대 가량 댈 수 있었고요.

파티룸은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엘리베이터 없어서 무조건 계단 이용하셔야 하고요. 한 번 파티룸 들어가면 다시는 계단 이용할 일이 없어요. 루프탑부터 파티룸 공간, 화장실까지 모두 한 층에서 해결하실 수 있어요!

보드 게임은 할리갈리 할 수 있었고요! :)

저희는 보드 게임할 시간이 나지 않았어요.

바베큐 먹고 술 먹고 우리끼리 할 수 있는 게임하고, 노래부르고 했더니 시간 순삭!

보드게임보다 더 재밌던 게 우리끼리 했던 게임이였어요!

포스트잇 하나만 있어도 가능한 게임! 후후

아! 다트 게임도 하였습니다. 내기를 걸지는 않아서 그냥 하고 말았는데 기계 조작법을 몰라 기계를 직접 사용하진 못하였고 그냥 한 두번 던져보고 말았어요.

여러분은 기계 조작법 숙지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와인이 들어있던 냉장고 :)

저희에게 와인 한 병 서비스로 주셨어요!

와인을 좋아하는 우리는 가볍게 드라이 와인 한 병을 마셨습니다!

덕분에 맛있게 잘 즐겨서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옛날 게임기 :)

헤헤 저는 안 했지만 제 조카와 동생은 열심히 했어요! 귀요미..

재즈로 튜닝되어 있다고 하신 피아노.. :)

저는 피아노 친지 너무 오래되어서 그냥 건반 몇개 뚱땅 해보고 말았습니다!

피아노 치고 노래 불러도 너무 재밌겠네요!

피아노 바로 옆에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자 LP턴 테이블 :)

저희는 게임하고 노래부르느라 블루투수 스피커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았어요!

자 이제 파티룸을 전반적으로 찍어볼까요?

창은 전면창이여서 조금 더웠어요. 에어컨은 빵빵하게 하루종일 돌렸지만 이상하게 하루종일 덥더라고요. ㅠ.ㅠ

아마 서향이라 그랬을까요?

파티룸은 엄청 널찍하죠?

4-5인 테이블 1개 6인 테이블 1개, 4인 정도 앉을 수 있는 쇼파 3개 :)

우와.. 최소 25명은 있을 수 있겠네요 이 공간에만

하지만 같은 층에 루프탑 공간이 또 있다는 사실!

게다가 인테리어도 제가 좋아하는 벨벳 의자와 대리석 테이블.

얼마나 널찍한지 사진으로 한 번 더 만나보세요.

중간중간 바이올린 인테리어와 기타.. :)

연주 해보진 않았지만 연주 될것처럼 생기긴 했어요!

혹시 기타 치시는 분들은 오셔서 쳐보시고 가능하면 노래 부르셔도 되겠네요!

현재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있는 시계도 2개 이상 :)

디자인도 고풍스러운 시계네요. 딱 이곳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계.

정말 브라이덜 샤워나 가족이나 친구끼리 파티하거나 모임 등 하기에 최적의 공간이였어요.

스피커가 내부 공간에 있고 외부 루프탑 공간에 또 있습니다. :)

잠시 후에 보시죠!

 

 

이 공간은 한 층 더 올라가 4층에 위치한 진짜 루프탑 공간이였어요.

물론 이 공간에서 노셔도 좋지만... 바닥이 하얀색이라 눈뽕 제대로 맞았으니.. 해 지거나 ㅋㅋ 한 시간에 올라오셔서 노시면 핵꿀잼 보장할게요! :)

꺄악 사진으로만 봐도 눈뽕이 느껴지네요.

공간은 진짜 넓죠? :)

여기에도 최소 6명 이상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좋아보였어요.

아 참! 이곳에는 밤에 별 보러 많이들 올라온다고 하셨어요.

그치만.. 우리 ㅜㅜ 시간이 너무 짧았나봐요.

별 보는 거 깜빡했습니다.

퇴실시간이 가까워져서 어서 치우고 나가느라 별을 못봐서 아쉬웠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별 보러 올라가보세요! :)

올라가는 계단 한 켠에 있던 코스튬 의상들 :)

옷 갈아 입고 파티하면서 사진찍거나 하는 건 자유라고 하셨어요!

저도 그래서 관심있게 몇 가지 옷을 보았습니다! :)

입어 보려다가 패스했지만 관심있는 분들 갈아입고 파티 진행해보세요!

파티룸의 문은 레드로 되어 있어요.

강렬하고 이쁘죠?

바로 앞에 있는 레드꽃도요. 딱 조화롭고 이쁜 색깔이에요. 레드의 강렬한 문을 통해 파티룸으로 들어오시죠! 짠! 이런 느낌인가요?

여기는 파티가 끝난 후 쓰레기 등을 정리할 수 있는 분리수거 통이에요. :)

바로 이 곳이 주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바베큐 루프탑 공간이에요.

이곳에도 좌석이 8좌석이나 있었고요. 이 공간까지 하면 파티룸 수용 인원은 40명 가까이 되어 보였어요!

이 공간에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고요.

캬 저기 해먹과 침대? 같은 공간에 누워서 별보면 딱 좋을 것 같았는데 못 즐기고 왔네요. ㅠ ㅠ 아쉬비..

저는 못 즐겼지만 여러분은 꼭 !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

그리고 바베큐 그릴! :)

이 그릴에 고기 구워 먹으면 존맛탱이죠!!!!!!!!

진짜 맛있었어요. 훈제 향이 한가득..

빨간 파티룸의 문 :)

이제 보시라고 사진 많이 찍어볼게요! :)

아래 노래방 기계도 있어요!

하루종일 노래 부르는 거 가능!

와 이제 파티룸 어느 정도 구경했으니 바베큐 파티 하러 갑니당!

바베큐 비용은 3만원이였어요!!

숯은 캠핑 전용 좋은 숯이라 하셨는데 저는 잘 모릅니다. 하하하

그냥 불피워 주시는대로 사용하였어요!

참고로 바베큐 파티시에 뚜껑을 닫고 훈제향을 입혀야 하기 때문에 숯은 좋은 걸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바베큐 비용에는 숯 처리 하시는 비용 등 포함이라 그냥 기본 3만원이라고 하셨어요!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바베큐 그릴에 숯불이 활활

불 붙이자마자 활활 타올랐어요!

불은 1시간 가량 유지된다고 하셨어요.

 

 

 

 

 

후후 통닭 바베큐!!!!!!!!!

 

 

 

 

그렇게 해서 완성된 바베큐.. ㅠ ㅠ

돼지고기와 소고기!

핵꿀맛이였어요. 감동의 맛..!

 

 

 

노래 부를 수 있습니당! 하하하하

하남 파티룸 카멜롯의 메인은 바베큐와 노래방 아니겠습니까!?

빵 장식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같은 층에 있는 화장실 :)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고 샤워용품까지 있어서 너무 좋네요!

 

시계가 세개나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룸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까봐 챙겨주는 섬세한 배려심!

이제 파티 시간이 마무리 되고.. 떠나기 전에 아쉬우니까 구석구석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사진 찍어 볼게요. :)

 

 

마지막 떠나기 전 주방 사진 찍어보고 :)

가실게요!

이곳에서 식기 씻어서 요리 해 먹었습니다.

아 참 정수기도 있으니까 생수는 따로 챙겨오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냉장고도 여유롭고요. :)

주방에 2개, 파티룸 안에 있고 파티룸 밖에도 있고요!

저녁되니 루프탑의 분위기가 더 좋네요. :)

 

 

 

자 이제 마지막 파티룸의 입구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픈이였던 파티룸이..

 

 

 

드디어 시간이 되어 클로즈드 되었네요 :)

 

 

#서울근교파티룸 #하남파티룸 #서울근교당일여행 #루프탑파티룸 #카멜롯

한 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공간이에요. :)

어떻게 보면 4층까지 사용하는 거라고 볼 수 있으니 2개 층을 동시 사용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주차 무료이고, 노래방시설, 게임기, 다트기계, 루프탑 바베큐 가능! 직접 요리 가능! 즐길 거리 가득한 파티룸이였습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찾으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해요 :)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파티룸 지도 첨부하고 마무리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