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보문왁싱 성신여대왁싱 안암왁싱 동대문왁싱 성북구왁싱 여성 전용 왁싱 메리왁싱 보문점

Megan Son 2022. 7. 19. 23:0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브라질리언왁싱 을 위해 #메리왁싱 #보문왁싱 에 방문해봤어요.

위치가 환상적인 곳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저는 대중 교통으로 이용하였는데 6호선 보문역 8번 출구 도보 10걸음 거리? ㅎㅎㅎㅎ

1분이라고 이야기하기도 민망할 정도랄까요? 도보 30초 거리..! ㅎㅎ

보통 여름에 휴가 및 수영복 착용 등을 위해 왁싱 많이 하시잖아요. :)

그런데 보문 메리왁싱 사장님이야기를 들어보니 계절 상관없이 꾸준히 하시더라고요. 여름에 조금 더 많이 하실 뿐!

저도 가끔 받아봤거든요. 일 년에 한 번 정도? :)

그 때마다 너무 아프고 힘들었어요. ㅠ ㅠ

근데 이번은 신기하게 엄청 수월했던 거 있죠? 손길이 다른가!!??

함께 보시죵! :)

6호선/우이신설선 8번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

이건 동영상으로 진짜 보셔야 합니다!!

 

 

 

뚜레쥬르 2층 보이시죠?

여성전문 메리왁싱 보문점 :)

이번에 오픈하셨다고 해요.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 된 따끈따끈한 샵!!

사장님께서 오픈 이벤트를 확인하시고 싶으면 네이버나 인스타에 검색하면 나온다고 하셨어요!

여러분을 위해 제가 대신 검색 해보았습니다!

브라질리언 + 팩 서비스

카드 55,000원, 현금이나 계좌이체는 49,500

페이스 or 바디

카드10%, 현금이나 계좌이체는 20% DC

오픈 7월 13일에 하셨고 딱 한달간 진행하신대요! :)

8월 13일까지요!

네이버에 메리왁싱 보문점 한 번 검색해 보시면 바로 메인에 나와 있더라고요!

들어가기 전 입간판에 아래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

여기 운영시간도 나와 있네요!

월~금 오전 11시 ~ 저녁 9시

토요일 오전 11시 ~ 저녁 5시

일요일 정기휴무 :)

엘리베이터 앞에 2층 메리왁싱 :)

아앗 샵에 도착하였습니다. :)

실내 들어갈 때 실내화로 갈아 신으라고 하셨어요.

문 앞에 메리왁싱 여성 가격표가 적혀 있네요!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았고요!

오픈 이벤트로 팩 서비스 추가로 받아서 총 55,000원이였습니다. :)

진정팩은 11,000원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저를 만겨주는 손소독제와 명함 :)

예약번호

010-2711-6918

매장이 넓고 쾌적하죠? :)

역시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 된 핫한 곳 다워요!

성신여대 보문 안암 동대문 성북구 성북천 메리왁싱

아마 왁싱실로 보이는 문이 3개나 더 있어요!

저는 젤 끝실에서 받았습니다. :)

고급스럽죠? 대기 쇼파도 있고요. :)

마치 요가나 필라테스 샵 같아요!

 

왁싱샵으로 가는 길에 발견한 벽 등 :)

이뻤어요.

제가 왁싱 받을 곳입니다!!

꺅 너무 쾌적하고 안락한 느낌이에요.

옷걸이도 있구요 :)

일회용 치마와 수건 주셨어요! :)

샤워실에 가서 씻고 오라고 하셔서 치마를 갈아 입고 이동하였습니다!

요기 옷걸이에 가방과 옷을 놓으면 된다고 하셨구요!

너무 깨끗하게 정돈해 놓으셔서 믿을만한 :)

저를 위해 준비된 일회용 치마와 수건입니다!

그리고 제가 껴안고 있을 수 있는 코끼리 인형 ㅎㅎ

심신의 안정을 위해 너무 안락한 느낌이죠?

도착한 샤워실이에용 :)

준비되어 있는 여성청결제를 이용하여 샤워를 마친 후 프라이빗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누워서 제가 바라보는 천장이였어요. :)

너무 편안하게 해주셨어요.

그리고 대화를 조금 나눈 왁서(사장님)분께서 진짜 극 J 성향이여서 더욱 믿고 맡길만 했어요!

뭐든 정리 안 되어 있는 것을 못 참으시는 성격!

스케쥴도 타이밍도 시간도, 샵도 :)

요 아래 스탠드로 조명을 환하게 비춰서 왁싱해주시니까 더욱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해주실 수 있는거죠!

안녕 나와 고통을 함께해 준 코끼리야.. ㅇㅅㅇ 고마웠어..

근데 진짜 그 동안 받았던 왁싱에 비해 덜 아팠어요! 정말 실력있고 꼼꼼하셨어요!

제품도 호주 인증 정품 라이콘 왁스를 사용하신다고 하셨고요.

가격도 다른 샵에 비해 너무 합리적이였어요!

저는 재 방문 의사 만퍼센트입니당!

그래서 사실 나오기 전에 내돈내산, 플렉스 하고 나왔어요! :)

6주 후인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그 때 재 방문 문자 연락 주신다고 하셨고요.

그 때 재방문 하기로 하였습니다! :)

벽면에 붙은 안내 문구를 조금 찍어봤어요. :)

왁싱 후 케어 프로그램도 오픈 이벤트로 꼼꼼히 해주셔서 더욱 진정이 빨리 되었어요!

올 여름 수영장, 해변, 비키니 착용 등으로 인하여 브라질리언 등 여러 스타일의 왁싱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빨리 방문해보세요!

가격표도 여러분을 위해 꼼꼼히 찍어와봤습니다!

정말 하나도 남김 없이 정리해주셨어요.. 감동........

감사해요 헤헷!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준비해두신 집게핀과 미니 동전 지갑 :)

저는 집게핀이 많아서 동전지갑으로 선택했어요!

꺄핫! 기부니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

때 덜 타는 블랙 앤 레드로 픽픽!

브라질리언/바디 왁싱 주의사항도 꼼꼼히 챙겨주셨어요. :)

한 번 씩 읽어보세요!

브라질리언/바디 왁싱 후 주의사항

헤헷 나가기 직전 매장 더 찍어봅니다. :)

역시 새로 오픈 한 샵 답게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이쁘죠?

샵의 간판을 나오기 전 또 찍어봤어요.

민트 색의 상큼한 느낌 여성전용왁싱 메리 왁싱 보문점 :)

1호점 건대 여성전용
2호점 송파 여성전용
3호점 왕십리 남녀공용
4호점 삼성 남녀공용
5호점 보문 여성전용

메리왁싱 보문점은 5호점으로 여성전용 샵이고,

남자분들은 3, 4 호점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샵을 나오면서 저의 동전 지갑 자랑해봅니다. :)

예약 방법

시술 중 전화 통화 힘드셔서 문자로만 받는다고 하셨어요!

주차는 불가해요!

대신, 6호선/우이신설역 8번 출구 도보 10걸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