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은평구 응암동 역촌동 헬스장 개인 PT 에이블짐 추천

Megan Son 2022. 6. 28. 11:3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은평구 응암동 헬스장 다녀왔어요.

개인 PT도 받아보았습니다. :)

간단히 소개해보려고요!

이마트 건너편 건물 지하 1, 2층에 위치해 있고요!

최초 방문은 건물 지하 2층으로 내려가셔야 해요!

지하 2층에 출석체크하는 것도 있고요~

무조건 2층 들렸다 가셔야 합니당! ㅋㅋ

자자 여기가 바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예용~

여기서 태블릿에 출석체크 하시고 고고!

이곳이 개인 상담 공간이고요 :)

가장 왼쪽 구석에 인바디 체크하는 부분도 있어요! :)

에이블짐 응암점 지하 1층 웨이트존 가는 길 입니다~

응암동 헬스장 :) 회원님들 바프 사진이 쭈루룩

오픈한지 1년 조금 넘은 헬스장인데 회원님들 벌써 이렇게 몸 만들어서 바프 찍으셨다니, 얼마나 빡세게 하셨는지 짐작이 가네요. ㅇㅅㅇ

멋있어요!!! 아마 개인 PT 를 잘 해주신 덕분이겠죠?

좋은 사진 한 번 더 보고 갈게요. ㅋㅋㅋㅋㅋ

은평구헬스장 에이블짐 지하 1층 웨이트존 가는 길입니다. :)

이곳은 지하 2층 러닝 머신 존이에요.

1번부터 6번까지는 클라이밍? 머신 존인가? 그.. 올라갈 수 있는 각도 조절되는 러닝머신이 설치된 곳이고 나머지는 일반 플랫한 러닝머신이라고 하셨어요!

평일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러닝 운동하고 계시네요!

반대쪽도 찍어볼게요.

여기는 사이클 존과 스트레칭, 스테퍼 존이 위치해 있어요!

저 스테퍼 하고 싶었는데.. 우찌 동작하는 갈까요? ㅠ.ㅠ

올라가보고 포기했습니다.. 제대로 동작 안 하는 거 같아서요.

이곳이 안쪽에 위치한 사이클 존! :)

자 이제 지하 1층 웨이트 존을 보실까요~??

응암동헬스장 에이블짐, 빨간색 웨이트 기구들이 많아요.

넓은 공간인데 많은 분들 운동 하고 계시죠?

운동기구 생소한 것들도 많고 그랬어요.

저는 헬린이라서 제대로 된 ... 동작법 잘 모르구요.

pt 선생님이 조금 가르쳐주셨어요!

3회 피티라고 하셨는데.. 거의 0.3회씩 2번 해주신 기분이에요. ㅇㅅㅇ

20분 가량 2번 해주셨거든요!

그래도 짧은 시간, 짧은 횟수 엑기스만 가르쳐주셨어요.

어깨 운동과 스쿼트 기구 작동법 :)

처음 해보는 기구여서 신기했어요!

몸짱 언니들도 천지.. ㅇㅅㅇ

반성해라 내 몸!! ㅠ.ㅠ

이곳저곳에서 개인PT 중이시네요. :)

응암동헬스장 에이블짐 추천해요! :)

개인 PT 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피티 받으실 분은 꼭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