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양천 셀프 스톤 스튜디오 내돈내산 솔직 이용 후기

Megan Son 2022. 5. 1. 20:5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스톤스튜디오

셀프스튜디오

양천스튜디오

양천증명사진

목동셀프사진관

셀프사진관

양천셀프사진관

셀프 스튜디오에 방문하고 싶어 예약을 진행 했어요!

업체에서 카톡 채널로 예약 해달라고 하여 카톡 채널을 찾아서 예약 진행 했고요. :)

카톡 채널로 이름과 방문 일자 인원수 등 적어서 예약 해달라고 하여 카톡 채널 컨택하였습니다.

일단 공지에 나와 있는 대로

1. 성함

2. 인원수

3. sns 이용여부

4. 희망 요일과 날짜

까지만 적혀 있고 시간 내용은 없어서 다시 시간까지 보내서 예약 원한다고 요청하였습니다. 처음엔 예약 해주는 봇인가 하여 저렇게 적고 기다렸는데 바로 답변.

으잉? 저는 수요일 예약을 원했고 업체 정보에는 월~금 오후 1~8시 전부 가능하다고 나와 있었기에 수요일 예약 가능하냐 말씀드렸더니 수요일 예약이 어렵다 하셔서 정중히 그럼 언제 가능한지 다시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저보고 '긁 읽어보시면 됩니다.' 라고 하셔서 뭔가 말투가 쫌 너무 고압적이라 생각했지만 다시 글을 읽고 공지를 읽어보았습니다.

그래서 공지에 있는 글을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 넣기 후 전송 하였어요! 혹시나 오해가 생길 수 있기에 마침표까지 토씨 하나 빼놓지 않고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 넣었죠!

'월~금 오후 1시 ~ 8시 체험 가능합니다.'

물음표와 함께.. ????????????

으응..? 평일 월~금 전부이고 그래서 수요일 예약 원한다 하였더니 안 된다 하길래 '그럼 언제 가능하나요?' 라고 문의를 하였더니 글을 읽어보라고 하길래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어 넣었더니..??

그제서야 '성함이랑 번호가 어떻게 되실까요?' 라며 제가 알려드린 이름을 다시 물어보시고..??

속으로 '뭐하자는 건지..? 왜 이렇게 불친절하지? 나보고는 공지 읽어보라면서 자기는 왜 내가 적어놓은 이름 안 읽어봐?' 하며 저는 어리둥절...

그리고 이름은 위에 말했고 전화번호를 추가해서 알려드렸더니 하는 말 '수요일 제외한 시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라시길래 공지와는 다르지만 그냥 예약이 다 찼나보다. 그런가 보다 속으로 생각하고 다시 제 일정을 보고 그럼 화요일 4시 가능하냐고 재 문의 하였지요.

넵~ 이라시며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북붙한 글과 아무런 추가 안내도 없이 띡 주시더라구요??

저는 또 다시 어리둥절..

'뭐지? 여기로 예약을 하라는 건가 뭔가?? 채널로 예약하라며..........??????????'

하면서 벙쪄 있다가..... 글을 또 읽어보다가.. 네이버 예약을 하라는 소리인 거 같아서 군말 않고 예약을 했습니다. 하면서도 뭔가 찜찜한 기분이 계속 들었어요.

저는 약속을 한 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는 성격이기에 여기서부터 이미.. 너무 고압적인 갑질로 인하여 이용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약속된 것이기에 '체험불가신청'을 하려고 버튼까지 누르고 글까지 작성했다가 말고 그냥 예약했습니다.

하면서도 '왜 이렇게 갑질이 심한가..?'

으잉? 처음부터 그냥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 하라고 하면 될 것을 왜.. 카톡 채널 이용하여 예약 하라고 하였다가 공지에 나와 있는 대로 날짜 정해서 말했더니 그 날짜는 안 된다고 하였다가 그럼 언제 가능하냐 물었는데 공지보라고 하질 않나, 이름 물어봤다가 전화번호 물어봤다가 또 다시 네이버로 예약 하라고 하고 요청 사항이 왜 이렇게 많은 거죠 여기??

저는 이때도 너무 어리둥절..

그래도 시키는 대로 다 하였습니다. 그리고 예약금이 만원 발생하더라고요. 분명 공지에는 없었던 예약금은 또 뭔가?

예약금은 원본 사진을 받는 사람에게만 발생되고 안 받는 사람에게는 카톡 계좌번호로 돌려준다고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써 있길래 계좌번호 남기고, '예약 완료 하였습니다. 그때 뵐게요.' 라고 답변 했는데도 묵묵부답.

아무리 바빠도 최소한 답 인사는 해주는 게 예의가 아닌가.. 라는 생각도........

그리고 바로 변경 사항이 생겨 3분 만에 다시 시간 변경 가능한지 재문의 드렸는데 묵묵부답.

예약 완료 시간 1시 59분.

그때가 2시 02분.

5시간이 지난 저녁 7시 에서야 '아니요 죄송합니다 시간변경은 안됩니다'

헐헐.. 처음부터 갑질 심하다 생각했고 바로 예약 변경 했는데 굳이 저렇게 까지 할 필요 있나 싶어, 안 된다고 얘기해줄 거면 바로 이야기 해줘도 됐잖아????? 정말 아이러니 한 업체다..? 알바생인가..?? 사장님인데 설마 저렇게 불친절하지는 않을거야..... 속으로 이런저런 생각들이 들었어요.

궁금해서 다시 물어봤어요.

'바로 요청 드렸는데 5시간 후에 안 된다고 하시는 건가요? 사장님이세요? 직원인세요?'

라고 문의했더니 '사장인데요.. 죄송한데 화나셨나요? 말투가 처음부터 왜그러실까요. 취소하겠습니다. 보통 고객님들 그렇게 쎄게 연락 안주세요. 카톡 내용 캡쳐해서 보내드리고 취소 시키겠습니다. 네이버 예약 또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아.... 진짜.. 자기 말투는 모른다고.. ㅠ

말투부터 '죄송한데 화나셨어요? 말투가 처음부터 왜그러실까요.' 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가 할 말을 하실까요..?? 죄송하다고 말 하지만 전혀 죄송하지 않은 공격적인 내용.

본인 말투를 저에게 투사하는 양천 목동 스X스튜디오 사장님의 모습이란.....

사장님이 화나신 일이 있나봐요.. 오늘. ㅠ ㅠ

크으 그래도 다행이에요!!!!!!!!

이용 취소 할까 싶었는데 약속 때문에 억지로 억지로 가려고 했는데 취소 되어서 너무 행복한 거 있쥬!!!!!!!!!!!!!!!!!!!

우쨌든 사장님.. 바쁘신 건 알지만, 사장님 말투를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진 말아주세욥!

그리고 공지를 읽어보라고 하실 거면, 제대로 적어 놓으시구요!

또 예약 루트를 좀 간편하게 하세요. 네이버 예약으로만 받고 굳이 카톡 채널로 대화를 안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사장님 말투 때문에 가려던 고객도 안 갈 거 같아요!

그리고 예약 루트를 그렇게 복잡하게 해놓으시니까 바쁘시쥬~ :(

예약 루트만 복잡하지 않을 거 같아요! 업무 처리도 똑같이 하시겠죠.. 고객으로서 사업 번창을 위해 한 말씀드리자면 간편하게 바꿔보세욥..!!! :(

제 글이 뼈와 살이 되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앗!!!!!!!!

 

내돈내산

업체 무 지원

솔직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