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역촌역 역촌동 헤어 응암 미용실 레이어드펌 애쉬브라운 염색 에이디디헤어

Megan Son 2022. 6. 10. 01:05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역촌역헤어

#역촌동헤어

#역촌헤어펌

#응암미용실

#응암머리잘하는곳

#은평구머리잘하는곳

#응암레이어드펌

#애쉬브라운계열염색

주로 자주 가던 미용실이 아닌 다른 곳에 방문해 보았어요.

자주 가던 곳은 예약이 좀 치열하기도 했거니와 예약 실패로 다른 곳에 방문하고 너무 실망하여 새로운 곳에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파워쿨톤이라서 애쉬색이나 와인색의 염색만 주로 하거든요.

다만 와인 계열의 염색은 물빠짐이 심해 유지기간이 짧아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차선이 애쉬색..

겨울쿨톤이라 사실 블랙이 가장 잘 어울리지만 개인적 사정으로 밝은색으로 염색할 수 밖에 없기 때무네..! 저는 애쉬색을 선택했습니다. :)

애쉬색으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밀본이라고..!

헤헷 에이디디헤어에서는 밀본 염색약을 사용한다고 했어요!

때문에 애쉬색 염색하고 싶은 분들은 필수 방문 하셔야 할 곳이에요!

뿌염을 너무 오랫동안 안 해서 지저분했던 내 머리..

색상을 맞추기 위해 전체 염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

제 머리 기장은 M으로 밀본 염색 8만원이였어요옹~!

오픈 한지 한달 밖에 안 되어서 현재 20% 오픈 이벤트 중이였어요!!!!!!

사장님께서 앞으로 한달 정도 오픈 이벤트 더 진행할 거라고 하셨어요. :)

아참참 그리고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 아직 시작 안 했고 전화 예약만 받고 있다고 하셨어요. :)

네이버 검색하셔서 전화 예약 해주세요 꼭!

현재 사장님 혼자 시술 진행하셔서 꼭 예약은 필수랍니당. :)

저어기 멀리 ADD hair 가 보이네요. :)

새하얀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여요.

 

 

 

 

 

조금 더 가까이 가서 찍어봅니다. 오픈 이벤트 진행 중이고요! 가격표도 문 앞에 붙어 있었고 정찰제로 운영하시는 거 같아서 너무 믿음이 갔어요!

가격 궁금하신 분은 아래 사진 확대해 보셔도 되고요.

밑에 가격표 더 크게 찍은 거 보여 드릴게요. :)

저는 전화 예약으로 방문하였고 가자마자 반겨주셨어요. 헤헹 :)

센스 있게 보시자마자 바로 가운 건네주시는 사장님 ㅇㅅㅇ

이곳이 대기 좌석이고요. :)

시술 전 제 모습 찍어봤어요.

와.. 뿌리 지저분하다 징짜..!!!

뒷모습도 찍어주셨는데 보실까요~?

비포.. ㅋㅋㅋ

 

 

 

아래 가격표입니둥!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저 정도 단발 기장은 M 이라고 하셨어요!

S 는 숏컷이라고 :)

건네주신 쿠션 :)

편하고 센스있고 새거 냄새!

염색약 도포 후 :)

뿌리는 10분 뒤 연결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와 정말 손길이 깔끔하신 거 있죠?

어떻게 혼자 차리게 되셨는지 알 거 같은 손놀림이였어요!

아래 보이는 일리커피 머신으로 아이스 커피도 내려주셨어요!

제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ㅠ 엉엉엉

쿠션 기대고 있는 모습도 찍어봤어요. :)

애프터 ㅋㅋ

애쉬 브라운 색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제 뿌리.. ㅇㅅㅇ

​#염색 #성공적

 

 

 
 
 
 

 

사장님이 찍어주신 제 뒷머리 :)

깔끔해진 윗부분 보이시죠?

헤헤 약속가는 길 버스 안에서 찰칵..

빛 노출 모자람으로 제대로 안 나왔네요. :(

어쨌든 색상 골고루 나오고 완전 만족합니다.

추가로 사장님 머리 감겨 주시는 거 정말 꼼꼼하셨고요..!

시원했고요. 머리 말리는 거 서툰 분도 진짜 많거든요. 그런데 진짜 자연스러웠어요. 불편함 하나도 없었고요. 저는 뿌염하러 재방문 의사 2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