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창원 마산 진해 부산 비대면 퍼스널컬러 온컬러

Megan Son 2022. 7. 1. 22:3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비대면 퍼스널 컬러 진행할 수 있다고 하여 신청해 보았어요.

창원, 마산, 진해, 부산 권은 대면 퍼스널 컬러도 가능하겠지요?

저는 서울 사람이기 때문에 비대면 카톡 퍼스널 컬러 진행하였어요.

대면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1회 50,000

비대면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1회 20,000

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딱 6월부터 비대면 컬러 테스트 진행 한다 하셨는데 운 좋게 제가 ...! 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음 저는 지금까지 겨울 쿨톤 브라이트 라고 생각하고 살았어요. :)

왜냐하면..! 회색이 들어간 탁색은 잘 안 어울렸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이번 테스트에서 커다란 반전이 있었습니다.

음..... 참 ㅋㅋㅋ 대면 테스트를 본격적으로 받아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였어요!

간단히 사진으로 만나보실게요. :)

우선 네이버 사이트 전화번호 통해 예약을 잡습니다. :)

아래 네이버 사이트 첨부 할게요.

아래 연락처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그랬더니 오픈 카카오톡 방에 초대해주셨어요. :)

 

 

http://naver.me/FfMhbA0L

 

온컬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104

m.place.naver.com

 

그리고는 민낯의 사진을 보내달라고 하셨어요. 어머나.... 너무 민망한거 있죠..?

대충 ... 완전 정면의 사진을 찍어서 보내보았어요.

30분 안으로 결과를 보여주신다 하더니 진짜 30분 밖에 안 걸린거 있죠?

제가 여름 쿨 뮤트라고 하셨어요..

저 근데 여름 쿨 뮤트 옷 입으면 흐리멍텅해 보이는데.. ㅎ ;

저는 겨울 쿨 브라이트 인 줄 알고 있었거든요.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원색의 옷과 맥의 루비우 등이나 완전 쨍한 쿨레드가 잘 어울린다고 많이 해줘서요.

상의도 마찬가지였고요. ㅎㅎㅎ 저에게 완전 쨍한 쿨레드가 있어서 입고 가면, 정말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서.. 지금까지 겨울 쿨 브라이트라고 확신하고 살고 있었는데 저에게 여름 쿨 뮤트라고 하셨어요..

저 색 옷과 색조 화장 하나도 없는데 말이쥬? ㅎ

소라색.. 안 어울리는데 말이쥬..? ㅠ ㅠ

라임색(형광)이나 마젠타 핑크 같은 쨍한 색이 베스트인데 말이죠? ㅠ ㅠ

단발펌... 보다는 칼단발, 굵은 웨이브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어쩌면.. 저는.. 가끔 비비드 한 것이 잘 어울리는 여름일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뮤트라니요? ㅋㅋ

뮤트 같은 색은 집에 하나도 없는데..

아무튼 아래와 같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뮤트는 기본적으로 탁색을 의미한다고.. 탁색 하나도 없는데.. ㅎ

그거 입으면 창백해 보이고 촌티나 보여서.. ㅎ

모든 원색에 회색이 섞인 색보다 그냥 원색 자체가 어울리는 편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지금까지 평생..!

물론 같이 쇼핑 다니던 사람들도 그랬고요. ㅇㅅㅇ

악세사리는 백금과 은 라인이 어울리는 편이긴 한데 주로 큰 크기의 악세사리가 어울리는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애쉬 계열의 그레이, 퍼플, 블루 보다는.. 완전 레드와인 색이 어울렸고요. ㅇㅅㅇ

저에게 추천 된 화장품을 볼게요!

더블웨어 쿨바닐라 있긴한데 제 피부색보다 어두워서.. 그거 쓰면 피부 안 좋아 보여서 최근 갈아 탔습니다!

메이블린 수퍼스테이 파운데이션 102호 페어포슬린 사용중이에요.

더블웨어 쿨바닐라 보다 훨씬 제 피부 색이 찰떡이더라고요.

제가.. 21호 인 줄 알았는데 일반 21호가 아니라 아주 밝은 21호 내지는 17호였나봐요. ㅇㅅㅇ

블러셔는 크리니크 치크팝 헤더팝 보다는 발레리나팝 이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물론 헤더팝도 나쁘지는 않은데 아무래도 헤더팝보다는 발레리나 팝이 더 맞는 것 같았어요. 저는 최대한 밝은 색이 어울리더라고요.

립은 겔랑 플레이밍 로즈, 바비브라운 플럼로즈, 롬앤 1호 더스티핑크, 10호 핑크 샌드가 착붙이라고 하네요. ㅇㅅㅇ

저는 지금까지 맥의 루비우만 바르면 찰떡이라고 다들 이야기해줘서 그것만 썼거든욤. ㅇㅅㅇ

이번 기회에 더스티핑크와 핑크샌드를 한 번 발라볼까요? 일단 저렴이로 발라본 후 어울리면 고렴이로 이동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깐요!

고렇다면 여름 쿨 뮤트 색을.....

알아볼까요?

네네 아래 색이 잘 어울린다고 하십니다. ㅇㅅㅇ

네네 제가 예전에 몇 번 입었던 스타일이에요.

긴 생머리에 웨이브.. 에 하늘색 등등

나쁘지 않았어요.

아마 소프트 써머가 뮤티드+쿨이 섞인 여름 쿨 뮤트인 것 같아요 :)

소프트 가을 타입에 가깝네요

최근에 제가 입는 색상들입니다.

쨍해요. 무조건 쨍합니다. ㅇㅅㅇ

저는 아래 색상으로 옷을 입고 나서 성격도 변했어요.

예전에는 색깔 없는 성격이였다면, 지금은 누구보다 자신있는 성격으로요. ㅇㅅㅇ

아, 물론 색상 때문이 아닐 수도 있어요!

아무튼.. 저는 쨍한 색상으로 옷을 입었을 때 이목구비가 더 살고 예뻐보이는 것 같았어요. ㅠ ㅠ

물론 주관적 판단입니다!

브라이트 겨울 타입은 봄타입에 가깝습니다. :)

따라서 저는.. 봄에 가까운 겨울 브라이트로 추정하지만 비대면에서는 가을에 가까운 여름 뮤트로 나왔네요 ^^

이렇게 간편하게 제 퍼스널 컬러를 비대면으로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궁금하신 분들은 간단하게 비대면 퍼스널 컬러 받아보시고 더 알아 보고 싶으면 대면 퍼스널 컬러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음엔 대면 퍼스널 컬러 후기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할게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창원퍼스널컬러 마산퍼스널컬러 진해퍼스널컬러 부산퍼스널컬러 온컬러도 많이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