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양양서핑 패들보드 양리단길 양양솔게스트하우스 서핑패키지(서핑+숙박+바베큐)

Megan Son 2022. 7. 5. 16:2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날도 덥고 휴가 많이 떠나시죠? 코로나 때문에 못 갔던 해외 여행 가는 분들도 많을테고, 비행기 티켓이 너무 비싸서 굳이 지금 떠나지 말아야 겠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물론 덕분에 국내 여행으로 대신 휴가 즐기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

국내 여행 성지 몇 곳 중 한 곳인 양양! 다녀와봤어요.

헤헤 물론 제주도도 있지만요! 제주도는 제가 5월 쯤 다녀왔으니까 :)

이번엔 양양으로 출도옹!

양양하면 서피비치 유명하고 서핑의 성지로 알려져 있죠.

특히나 인구해수욕장은 바다의 수심이 깊지 않고 계속 성인 키 150~170 센치미터 정도의 수심이 몇십, 몇백미터 가량 이어져 있어서 서핑 즐기기에 딱인 거 같았어요!

특히 초보 서퍼들이 연습하기에 딱인 듯 보였어요!

그리고 밤마다 이어지는 ㅋㅋㅋㅋ 파뤼타임..

양리단길 방문했어요! 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진짜 재밌었지 뭐예요. 헌팅의 성지라고 불린대요. 하지만 저는 일정상 ㅜ ㅜ 당일치기로 돌아올 수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 뭐예요.

점심 출발! 식사를 못하였기에 마트 피자와 맥주로.. 차에서 간단히 해결!

꺅!!!!!!!! 가는 길 차에서 먹는 피자와 맥주 꿀맛이네요??

한참 달리는 고속도로..

여러분들 하늘 이쁜거 보세요!!!!!! ㅠ ㅠ

내 손가락 왜 나왔뉘? ㅜ ㅜ

양양이 보입니다..!!!!!

강원도의 산과 하늘.. 너무 예뻐요! :)

양양이 다가옵니다아아아아..!!!!!!!!

서프 시티 양양! 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도착인가요!

3시간 넘게 달려 도착한 양양! 서핑샵, 게스트하우스, 펜션, 카페, 횟집, 펍, 클럽 등이 양양 인구해변에 모여 조성된 양리단길 :)

 
 
 

 

처음 주소 잘못 알고 방문한 이곳..

헷갈리게 이곳도 플리즈 웨잇이라고 쓰여있지 뭐예염......

ㅎ.. 사장님 연락 안 되시구 저희 이곳에서 40분 정도 기다리고..

으앙.. 제가 예약 실수로 당일 서핑을 했어야 하는데 다음날 서핑으로 신청했지 모예요......

결국 이날 서핑은 물건너가고 ^^;;;

눈물이.. :(

네이버 지도에 나온 저희가 가야할 곳이 아닌.. ㅜㅜ 플리즈웨잇 X 양리단길에서 한참 기다렸지 뭐예요..

다행히 손님이 사장님 불러주셔서 저희가.. 제대로 된 목적지로 도착할 수 있었어요. ㅠ.ㅠ

누구신진 모르지만 잘생겼던 손님분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ㅎㅎ

서핑강습은 하루 4번,
오전 9시/11시/오후1시/3시 으로 이루어져 있고,
1회 강습시 소요 시간은 2시간이라고 해요!

 


그래서 도착한 곳..!!

바로 이곳이 찐입니다..!

여기가 바로 솔게스트 하우스 건물 1층!

여기서 서핑 옷 갈아 입고 교육 받고 서핑 보드 들고 바다로 이동 후 슈슝하나봐요!

이곳이 바로 서핑패키지가 진행되고 있는 곳이에요!!

잊지 말아주세요. ㅠ ㅠ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

서핑패키지(서핑+숙박+바베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제가 묵은 곳이에요! :)

양양서핑 양리단길 솔게스트 하우스

플리즈웨잇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숙소였어요!

체크인이 4시라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도착 후 양양 솔게스트 하우스 바로 왼쪽 옆에 위치한 플리즈웨잇 카페에서 시그니쳐 칵테일 한잔하면서 기다렸어요!

아래 사진이 바로 ㅋㅋ 그 카페 옥상에서 찍은 인구해수욕장의 사진입니다.

이쁘네요 여기 진짜. :)

체크인 시간인 4시가 되어 솔게스트 하우스 왔습니당.

강습은 15분 전까지 의자에 :)

화장실은 들어가서 왼쪽에

짐보관은 보관함 및 테이블에

주차는 주차라인 및 인구항 검색 후 주차 :)

주차 걱정 없어보여서 좋았어요!

저희도 주차 아주 편하게 했거든요!


 

자리비움 시에는 010-8471-0728 로 문의주세요!

체크인 시,

우왓! 이게 무슨 일이죠? 저 원래 도미토리 였는데 도미토리가 부족하였는지 무엇 때문인지 숙소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꺄악! 개이득

숙소는 낡았지만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

큰 월풀 욕조도 있었고요.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고 간단하게 정리된 느낌 :)

취사 도구도 있고, 밥솥도 있고 싱크대도 있고 음식도 해먹을 수 있겠는걸요? :)

아, 제가 묵은 숙소만 오션뷰 인 줄 알았는데 전객실이 오션뷰래요!!! 여러분 꼭 방문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 가격에 이런 숙소라니요?

객실마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 다 구비되어 있다고 해요.

물론 제가 묵은 객실에도 바디워시 샴푸 린스 다 있었어요!!!

숙소에서 바라본 바다모습..!

객실 오션부 헤헤..

너무 좋네요.

눈으로 직접 보셔야 합니다. 역시 사진으로는 숙소의 오션뷰가 다 안 담기네요. :)

잽싸게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바다로 내려갔어요. :)

서핑하는 분들 많네요.

파란색 서핑보드 :)

역시 서핑하는 분들이 많아요.!!!

양양서핑, 패들보드로 양리단길, 인구해변이 정말 성지 같아요.

저녁엔 바베큐와 클럽 파티까지 즐길 수 있잖아요!

제가 착용한 이것이 바로 바베큐 입장 팔찌!! 헤헤헤

이곳이 바로 우리가 무제한 바베큐를 먹을 곳이래요! :)

2시간 여의 물놀이를 마치고 총 2시간의 무제한 바베큐 시간(7:30 ~ 9:30)이 되어 바베큐를 먹으러 갔습니다! 시간 맞춰 다른 분들도 모여들고 있습니다.

저도 사진찍고 바로 줄섰어요! :)

줄 서기 위해 달립니다 쪼르르륵

바베큐 파티를 하려는 인원이 ㅋㅋ 가득찼어요! 와우.. 다들 어떻게 알고 여기 온거죠??

바베큐 파티에서 바베큐와 소세지, 버섯, 소주는 무제한이래요!!!!!

 

 

모두모두 주목하세요! 특히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 고기 잘 드시는 분들..!!!

저는 맥주 파인뎁..

맥주는 판매하신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운이 좋았던 저는...... ㅋㅋ 맥주 무료에 당첨이 되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캬..

셋팅된 우리 자리 :)

물과 소주!

저 천장의 조명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

핑크 조명 핑쿠핑쿠 해요

바베큐와 소시지와 버섯과 피클이요 ! ㅎ

배가 넘 고팠던 저는.. 바베큐 흡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우선 솔게스트 하우스에서 비쥬얼을 담당하시는, 레크레이션을 진행해주셨던 분을 보고 가실께요 :)

너무 재밌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보니 작년은 코로나로 인해 진행 못하였고 이번 년도는 시즌 동안 레크레이션 항상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같은 테이블에 계신 분께서 바베큐 짤라주시네염 ㅋㅋ

 

 

 

 

 

또 먹고싶다........ ㅠㅠ

제가 당첨(?)된 맥주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케케케

여러분 반가워요. 한잔 하시쥬!! ㅋㅋ

어엇 소스가 빠졌어요.

소스 뿌려뿌려 ㅎ

 

 

 

소시지 까지 잊지 않고 싹뚝싹뚝 :)

 

 

바베큐 파티에서 같은 테이블에 앉은 분이 술 따라주시네요. ㅎㅎㅎ

초토화된 바베큐

아래는 이어서 진행된 여러 게임들 :)

무제한 바베큐 파티에서는 비쥬얼 담당 분께서 게임을 계속 진행 해주십니다.

정말 정신없이 먹고 춤추다 보면 2시간 후딱 지나가요.

저기.. 저 정신 차리고 많이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ㅜㅜ

게임 하고 노느라 많이 못먹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아, 참고로 저는 이어 진행된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운 좋게 또.. 1등을 차지하여서.......

서핑 무료권을 받습니다.... (동영상은 혼자 간직할게요.. ㅋㅋㅋㅋㅋ)

때문에 조만간 이번달 안에 친구와 재방문 예정입니다!!!!

그 때 또 글 올릴 수 있으면 올려볼게요. :)

 

낮에는 서핑으로 익사이팅하게, 밤엔 다양한 파티로 핫하게 밤낮 없이 즐길거리 가득한 이곳!! 양양 인구해변 양리단길 :)

 

추노를 아주 똑같이 재연해 주신 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 분위기 보고 가실게요.

광란의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의 마지막 바베큐.. ㅠ.ㅠ

 

 

 

 

 

마지막 춤사위! ㅠ ㅠ

이제 파티의 마지막이에요!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으앙.. ㅠㅠㅠㅠ

 

 

 

다 먹고 정리하는 우리들

이 많은 인원이 5병 밖에 안 마셨어용??

바베큐 파티가 끝나고.. 클럽 파티로 넘어가려는 사람들..

저는 ㅜㅜ 이제 서울로 돌아올 시간이 되었기에...

아쉽지만 클럽 파티는 패스하고 마지막 밤바다 구경을 하고 숙소가서 눈 좀 붙였어요!

밤에는 펍크롤데이와 클럽파티가 진행되고 있어요.

펍크롤데이는 양리단길 전체를 투어하며 자유롭게 즐기는 신개념 공연문화로 양리단길 모든 샵에서 진토닉 + 스크류드라이버 + 생맥주가 무제한이라고 해요!

 

 

일부 매장은 생맥주만 제공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거 저를 위한 것 아닌가요?????????

저는 맥주파거든욤!!!!

 

클럽파티는 양양 최초의 클럽인 '클럽트리'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9시반 부터 새벽 4시까지 달리는 핫한 클럽 뮤직 디제잉 파티!

 

 

5월에 오픈하셨다고 합니다!

저.. 다음주 이거 꼭 갑니다 진짜요!! 헤헤

밤바다에 들어가서 수영하고 싶었지만.. 그냥 발만 담그고 돌아왔습니다! :)

 

비록.. 일정상 당일치기였지만 너무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여러분 또 가세요. 두번 가세요. 세번 가세요!!!!!! 20대시면 파티하러 헌팅하러 주말마다 가세요! ㅎ

 

 

 

 

http://naver.me/FuWde7f6

 

네이버 지도

양양군 현남면

map.naver.com

 

예약은 위에서 하시고 

 

방문은 아래로 하셔야 합니다! :)

 

 

 

 

가격표는 아래와 같고요 :)

 

​저는 서핑패키지 (강습+숙박+바베큐) 이용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