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수유 맛집 횟집 진호횟집 추천 방문기

Megan Son 2022. 6. 10. 11:4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수유맛집

#수유횟집

#진호횟집

수유에 유명하다는 회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대기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잘 몰라서.. 5시 20분경 테이블링이라는 어플 통해서 대기 걸었습니다.

웬걸.. 7시 전에 들어가서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6시 경 도착했습니다. 여유롭게 혹시 모르죠. 일찍 들어갈 수 있게 될 수 있으니까..! 라고 혼자 생각하며 ...

결국 들어간 시간은 8시 ^^;;

거의 3시간 가까운 대기 시간이였어요.

다행히 테이블링이라는 어플로 원격 줄서기를 해서 다행이였지.. 여러분들 다들.. 시간 계산 잘 하시고 여유롭게 대기 거세요.

혹시 저처럼 일찍 도착하신다면 근처 커피숍 들어가서 수다 타임 한 번 가지시길 추천드립니다!

6시 경 도착한 제가 찍은 저어 멀리 보이는 진호 횟집..

걸어가봅니다. 총총총.

앗 옆에 의자에 벌써 대기중이신 분들이 보이네요. ㅇㅅㅇ

가게 앞 어항에 싱싱한 물고기들 :)

제로페이 결제도 가능한 점 체크 했구요! :)

가게 앞에 대기 키오스크, 테이블링이 있었어요.

대기번호 등록을 하고 대기타 봅니다. :)

제가 도착했을 시 총 대기 인원 10팀이였네요.

제가 5시 20분 경 예약할 때는 제 앞에 7팀이였구요.

제가 6시 경 도착하였을 때에는 제 앞 대기 팀 5명 정도로 줄어있었습니다. :)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네요. :)

4시에 바로 들어가서 식사하실 분 아니라면 4시 조금 지나서 대기 팀 발생했을 때 바로 예약자 걸으셔야 할 거 같아요. 그래야 5시, 6시 쯤 식사 가능해보였어요. :)

테이블은 10개? 정도 되어 보였고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그렇다고 작은 편도 아닌데 대기 시간.. 무엇..

하지만, 직접 드셔보신다면 왜 이렇게 대기가 긴지 알게 되실 거예요. ㅇㅅㅇ

그래서 사진으로 헤헿

메뉴판 찰칵. :)

저희는 진호 셋트 중짜리 먹었습니다.

소는 2인, 중은 3인, 대는 4인이라고 하셨어요.

3인 방문이였기에 중짜리로 선택!! 4.4 만원이네요! :)

송죽매 준마이 750이 포함된 또 다른 진호 셋트도 있었어요.

저는 간단히 마실 예정이였어서 그냥 회셋트만 주문하였습니다!

바로 셋팅된 밑반찬들 :)

계란찜..

미역국..

고추냉이와 :)

쌈장

그리고 이어서 나온 고등어 조림과 샐러드!

와우 딱 3인 셋트 회가 나왔습니다!

때깔 보세요?

어떻게 4만 4천원에 이런 구성이..??

혜자롭네요! ㅇㅅㅇ

간장새우와 문어와 전복 등등등

노술을 다짐하고 들어갔지만, 술을...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

맥주나 소주 대신 백세주로! 7천원이요! 헤헤

그리고 이름 모를 생선 부위..?

진짜 맛있었어요.

콘샐러드.. ㅠ 맛있다

제가 좀 좋아하는 그 맛

또 이름 모를 생선..

맛있었구요!

 

회를 먹고 있는 저희에게 추가된 새우 튀김.. ㅇㅅㅇ

초밥..

날치알 마끼

3명인데 4개 주셨어요 :)

1명이 2개 먹었습니다! 배불러어어~

마지막 추가된 매운탕!

와.. 이럴 수가 !!! 진짜 잘 먹었습니다.

어떻게 이 가격에 이 모든 것이 제공될 수 있죠?

왜 대기가 이렇게 많은지 알 것 같아요.

저도 집 앞에 이런 식당이 있다면 매일 가서 먹었을 것 같아요 :)

 

 

 

 

 

으악.. 초토화된 우리 식탁 :)

잘먹었다 수유 맛집 횟집 진호횟집

건물 옆에 있는 화장실

간단히 찍어보았어요. :)

제가 빼먹지 않잖아요 이거!

수유횟집 진호횟집

강력 추천합니다.

친구 추천으로 먼길 발품 팔아서 간 보람이 있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 30분 이내라면 꼭 가세요.

두번 세번 가세요.

1시간 이상이여도 발품 팔아 찾아갈만 한 맛집이에요.

저는 조만간 또 방문할 거랍니다! :)

추천합니다. 수유횟집 진호횟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