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압구정 로데오 맛집 회식 모임 데이트 곱창 소곱창 장다리

Megan Son 2022. 6. 10. 00:0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압구정곱창

#압구정맛집

#압구정회식

#압구정로데오곱창

#압구정소곱창

#압구정로데오데이트

#압구정로데오모임

#압구정로데오회식

#압구정로데오곱창

#압로곱창

#장다리곱창

제가 원래 압구정로데오 근처 잘 안 가는데 이번에 한 번 방문해 보았어요!

사실 예전 근처에서 직장 생활할 때나 자주 갔었지, 지금 제 생활 반경권은 그쪽이 아니여서 갈 일이 별로 없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여러분 다들 곱창 좋아하시죵!? 헤 저도 참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에 곱창 맛집이 참 많더라고요? 그 중 저는 장다리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 예정이신 분들에게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많이 많이 사진 찍어왔습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욥!?

입구예요! 골목에 들어가자마자 간판이 보이네요 :)

압구정곱창 장다리!

앞에 테라스도 있구요

분위기 좋네요! 테라스에서 먹으면 냄새 배는 게 조금 덜 하겠죠~? :)

특히 요즘 같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에 분위기 있게 딱일 거 같아요!

앞에 떠억! 하니 주차되어 있는 차 때문에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아무튼 이런 분위기입니다! 환해서 잘 모르겠지만 저녁에 불 다 꺼졌을 때 위에 조명 만으로 분위기 깡패될 것 같은 테라스입니다! 하하

여기도 써있어요 압구정곱창 장다리!

영업시간 살펴볼까요

월요일은 5시 ~ 12시

화,수,목,금 5시 ~ 새벽 5시

토요일 1시 ~ 새벽 5시

일요일 1시 ~ 12시

365일 연중무휴!

요일마다 오픈 시간과 마감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시간 잘 살펴 보시고 가야할 것 같아요!

메뉴판도 살펴볼까요!?

여러분들 다 궁금해 하실 거잖아요 :)

모듬구이는 1인에 2.5

대신 3인 이상 주문 가능하네요!

여기 나와 있지 않은 주류 가격.. 잠시 후에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맥주 2병 마셨습니다! 종류별로요 :)

내부 테이블 살펴볼게요. 꽤 널널하죠?

단체 모임으로 좋을 거 같아요.

대략 테이블 개수 15개 정도? ㅇㅅㅇ

이 정도면 여러명 모여서 모임 하기에 손색 없겠죠?

압구정곱창 하면 이 곳 장다리곱창! 압구정곱창 맛집 진짜 ㅠ

다음에 또 직접 찾아갈거예요!

저는 이곳 4인 테이블에 앉았어요. :)

안쪽 구석구석 넓은 테이블이 또 있지 말이에요!

제가 정말 중요시 여기는 화장실이에요.

시간이 남아 깔끔한 화장실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 :)

세면대 깔끔하죠? 식사 전 손 씻기 좋아보여요 ^^

코로나 땜에 개인 위생 철저하잖아요 다들?

저는 3인 메뉴 주문했고 바로 물과 밑반찬 셋팅해주셨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부추.

이건 곱창과 환상 궁합이기도 하죠?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밑반찬이기도 하고요.

신선해 보이는 간과 천엽이에요!

저는 생간을 참 좋아하는데 말이에요!

그리고 김치 반찬.

곱창 찍어 먹을 소스 :)

오이 고추 마늘 당근 채소들과

된장찌개 :)

두부도 듬뿍들어가 있고 와 또 먹고 싶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 곱창 3인이 나왔습니다 여러분 비쥬얼 보세요!!!!

압구정곱창 맛집 장다리!

직원분 정말 친절하셨어요. 먹는 방법과 순서까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

부위까지 퍼펙트하게 설명해주시고, 손질까지 완벽 깔끔하게!

기름 제거까지.. 와와와!! 짝짝짝

아래 동영상으로 얼마나 꼼꼼히 손질해 주셨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 헤헤

아참참 장다리는 신선한 재료, 국내산 곱창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맛있나..?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 ㅠ

 

 

 

 

꼼꼼하고 친절하게 계속 해주셨어요 손질 :)

아 저는 클라우드와 카스 병맥을 먹었어요.

맥주 가격이.. 꽤 하더라고요?

클라우드 7천

카스 6천

혹시 드실 분들 참고하세요!

쏘주는 6천원일까요~?

아마도 맥주 가격이랑 동일하겠죠?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 날치알 볶음밥.. 1인에 5천원!

저희는 1인만 시키기엔 양이 적을 수도 있다 하여 2인 주문했어요.

뭐.. 막 적지도 않고 막 많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그냥 딱 2인 같은 양 :)

 

지글지글

다 볶아서 나와서 저희는 바로 먹기만 했습니다. 얼마나 편한지! ^^

초..토..화...

너희들 모자랐니..? 아니지??

배부른 거 맞지..?

초토화 샷.. ㅋㅋ 반찬까지 올 클리어!

하 새하얗게 불태웠다......

압구정곱창 장다리곱창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압구정 나들이.. 좋았다! 성공적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