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추천 원조 닭도리탕 감자탕

Megan Son 2022. 6. 19. 02:3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오랜만의 잠실 외출! :)

그 중에서도 방이동 먹자골목 ! 처음 가봤어요.

와.. 잠실에 이렇게 핫한 곳이 있었군요??

잠실을 그렇게 많이 다니면서도 석촌호수 조차도 오늘 처음 가본 저란 사람... :(

어!쨌!든! 방이동 먹자 골목 구석구석 돌아다니다가 한식을 먹고 싶다는 일행의 말에 이끌려 한식집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고기집, 고기집, 술집, 조금 더 구석으로 가니 순대국, 감자탕 집 등이 보이더라고요.

그 중에서 많이 허..름해 보이는 노포 같은 식당이 보여서 들어가보았습니다!

헤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외관은 허름한 노포 느낌..

들어가 봅니다.

손님들도 지긋하시고, 사장님도 지긋하시고 ㅇㅅㅇ

메뉴판은 확대해서 보세요!

저희는 3인이였고 감자탕 소짜리(3.2 만원) 시켰습니다.

처음에 저희 3인인데 감자탕 소짜리 주문한다는 게 탐탁치 않으셨는지 못들은 척 하시고 또 질문하시고 재차 질문............. ㅇㅅㅇ

아.. 우리 많이 안 먹을건데..? 굳이..?

볶음밥도 있고 공기밥도 있고 사리도 있고 이거저거 먹을 거 많은데 굳이.. 소짜 시킨다고 불쾌해 하실 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그래서 나갈까 하다가.. 그냥 들어왔으니 먹자 싶어서 먹었어요. ㅠ.ㅠ

밑반찬 들이에요. :)

김치 맛... 합격..

직접 담구셨는지 중국산 김치 맛은 아니더라고요.

각 반찬 접사도 빠질 수 없겠죠? 찍어봅니다! :)

고추와 당근을 먹으며 잠시 기다리니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

블로거가 동영상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찍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탕! :)

보글보글. 분주한 국자와 분주한 숟가락. 깔깔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김치전 :)

감사합니다!

텅텅비우고 볶음밥(2,000) 으로 마무으리!

후훗 즐거운 식사였다........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

뭐.. 친절은..... 그 때그때 달라지실 수 있는거니까요...

위치는 아래 첨부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