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답십리 치킨 술집 맛집 크래프트한스

Megan Son 2022. 6. 3. 14:1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크래프트 한스 답십리점 치킨 술집 맛집 모임 장소

답십리치킨

답십리술집

답십리맛집

크래프트한스

강남맛집

갔다왔어요!

분위기 짱 좋고 안주 짱 좋고!

혜자스러웠어요

오늘 사진으로 볼게요 :)

주차장 통해서 엘베 타고 총총총..

입구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 봅니다. ㅇㅅㅇ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네요. :)

비번도 있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것 같아 보였어요!

다각도로 찰칵찰칵

제로페이 결제 가능 매장! :)

메모메모

들어가 봅니다.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헿

저는 여기가 정문인 줄 알고 총총총 ㅋㅋㅋㅋㅋㅋㅋ

 

 

 

 

빔프에서 예능? 인지 뭔지 무언가 나오고 있네요. ㅇㅅㅇ

안으로 쭈우욱 들어가니까 엄청 넓은 공간이!??

단체 모임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 보여요. ㅇㅅㅇ

와..

엄청 넓네요. 오락기와 함께 어린이 놀이 공간도 있어보이고요.

안쪽 더 많은 좌석들.. ㅇㅅㅇ

셀프코너

카운터에 나무통에 들어 있는 맥주들 ㅇㅅㅇ

한쪽 벽면 장식되어 있는 병맥들 ㅇㅅㅇ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직까지 있다구요!?

이 곳에 들어오니 계절을 잊은 듯 :)

아직까지 크리스마스인 설레는 기분이랄까요?

반대쪽 넓은 좌석도 또 찍어 봅니다.

대기석인지 뭔지 아무튼 벽면에 위치한 테이블 공간도 힙해보이네요. :)

그리고 메뉴판! 두둥

 

맥주통 한 번 더 찍어봤어요. 종류별로 쪼르륵

도착하자마자 내어주신 프레첼 과자와 물티슈, 앞접시, 티슈 :)

제가 저 과자를 싫어하지만.. ㅠ

그냥 찍어봤어요

드디어 나온 수제 맥주!!

첫번째로 주문한 한스 바이젠! 6,500원

제가 바이젠을 좀 좋아하는데 말이쥬!

마셔봅니다. 헿

행복한 이 느낌.. 바로 이거쥬!!! ㅠㅠ

함께 주문한 신메뉴

1.2 만원 한스 새우 까스

와.. 가격 저렴하고 까스 6조각 넘게 들어있고, 소스도 맛있고

또 행복하잖아요??

보이는 것만 5조각에 아래 또 깔려 있으니 ㅇㅅㅇ

혜자스럽네요!

 

카운터에 위치한 술병들과 조명 인테리어 :)

벽면 술병과 조명 인테리어 :)

 

 

 

 

 

두번째로 주문한 한스 I.P.A !!!

7,900 원이요 :)

IPA도 좋아하는데 또 행복하잖앙.. 헹..

저녁 대신 들른 펍이라 안주를 하나 더 시켰어요. :)

한스 매콤치즈떡볶이 1.5만원!

와.. 이것도 혜자네요?

나름 배고픈 상태라 열심히 먹었는데 남기고야 말았어요.. ㅠ

게다가 맛도 있고요!

먹은 걸 소화시킬 겸 내기 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3판 하였고 2판을 제가 이겼어요. ㅋㅋㅋㅋㅋㅋ

뽀록으로 이겼지만, 우쨌든 이긴 건 이긴 거!!

술 값은 니가 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신나는 거 있죠! 맛있는 거 먹고 몸 움직이고, 이기기까지! 꺄악~!!

한게임에 2천원!

카드 결제 가능요! ㅎㅎㅎㅎㅎ

 

초토화된 우리 테이블.. ㅋ

조금 남은 떡볶이.. 아쉬워......... ㅠ

눈물을 머금고 뒤돌아섰어요

우리 옆에 있던 사람들도 한창 놀다가 떠났네요 :)

대형 테이블.. 8명 이상 앉을 수 있네요 !

카운터에 폴로 ㅋ 발견!

챙겨봅니다. 주섬주섬

 

 

계산하면서 보니까 입구가 ㅋㅋ 우리가 들어왔던 곳이 아니였어요

우리가 들어갔던 곳은 후문!

그래서 이번엔 정문으로 나가보려고 해요!

사진이 빠질 수 없겠죠!?

계단을 내려와서 지하에 있었고 계단 내려오기 전 앞에 조명으로 :)

크래프트한스 광고! 찰칵

 

 

 

1층에서 바라본 곳을 찍어봤어요. 여깁니다 여기! 여러분

정말 동네 있으면 자주갔을 맥주 집이에요 :)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

분위기 맛집이란 말이 딱 맞네요!

추천합니다 동네사람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