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압구정 로데오 압로 청담 라운지바 프리데카

Megan Son 2022. 6. 15. 15:2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청담동 새로 생긴 라운지바가 핫하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압구정로데오 청담 압로 라운지바 프리데카

우와.. 저는 진짜 코로나 이후로 라운지 바 처음 가보거든요?

너무 두근두근 한거 있죠!!!!!!!!!!!!

게다가 주로 이태원 라운지바 갔었어서.. 압구정 로데오 라니..

사실 제 주 활동 지역이 압로는 아니예요~!

이번에 압구정 로데오를 자주 다녀봤지요. 헤헷

정말 이건 직접 가봐야 알지만, 우선 사진으로 대리 체험 해보시고 가볼까요!? ㅇㅅㅇ

입구부터 번쩍번쩍 핑크핑크한 전광판이 핫해 보입니다!!!??

 

 

 

입구를 지키는 잘생긴 오빠 얼굴 가려드릴게요. ㅇㅅㅇ

입구에서 민증 검사하더라고요. ㅇㅅㅇ

들어가봅니다. 계단이.. 총총.. 우와 두근두근 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들어가보는 이런 분위기!!!!!

빨간 조명으로 바뀌며.. 화면이 빨개졌어요...!!

바에 진열된 샴페인들과 각종 리퀴류들 :)

오픈 한지 얼마 안 됐다고 해요!

그래서 홍보 많이 하고 계신가봐요!

바로 옆에 위치한 디제잉 석!

앗 오빠도 얼굴 가려 드릴게욤..

 

 

 

루이 페드리에 비싼 샴페인은 아니지만, 업장가 10만원까지 받고 판매한다고 해요. ㅇㅅㅇ

저희는 얼마에 주문했는지 모릅니당 그냥 즐겨즐겨~~

주문한 샴페인이 나오고 오픈해주셨어요. :)

음악과 함께 신나..!!!!!!!

 

 

 

 

기본 안주. 초콜렛과 프레첼

저 초콜릿은 진짜.. 맨날 먹어요. 바 가면 기본템. ㅋㅋ

매장 내부를 찍어봅니다.

마침 조명이 파란색으로 바꼈네요.

샴페인 짠짠!!!!

매장 보시라고 또 찍어봅니다. :)

 

 

 

사이키한 조명이 자꾸 바뀌면서 ㅋㅋ 저희가 주문한 파스타의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어서 계속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뭐든 하나라도 건져보자!!! 라는 마인드. ㅋㅋㅋ

저희 칼질 합니다. :)

오늘의 파스타 ㅋㅋㅋㅋㅋㅋ고기가 두툼..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어요! 사실 적을까 걱정했거든요.

 

 

 

물도 찍어봤어요. :)

다시 한 번 본격적으로 라운지바 내부를 스캔해볼까요~?

이쁜 언니들 많자낭 힝힝

바로 옆 테이블..

불쇼가 진행되고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도 찰칵 :)

메뉴 궁금하신 분은 확대해서 보세요!

저녁을 안 먹구 바로 간 저희는..

초토화를 시켰습니다아앗!!!!!!!!!

아니 라운지바의 안주일 뿐인데 정말 파스타 집이라고 해도 될만큼 맛있었어요. :)

다들 신나셨구요..

우리도 신났구요..

음악 핵 신나구요!!!!!!!

정말 ㅠ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세요!

떠나기 전 우리 테이블..

초토화네요?? ㅇㅅㅇ

진짜 음악 듣고 놀기에 좋았어요!

청담 압구정 라운지바 프리데카 추천합니다!!!!!! :)

음악 좋아용!!

아참참 위치는 청담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바로 옆에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