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상암동 DDMC 카페 추천 커피 맛집 블루샥

Megan Son 2022. 5. 27. 14:1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블루샥

블루샥커피

블루샥메뉴

블루샥후기

샥라떼

라떼맛집

카페추천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커피

라떼

카페

블루샥DDMC점

상암동 카페 추천 커피 맛집 블루샥 커피에 다녀왔어요오옷 ㅇㅅㅇ

오늘은 그 사진을 올려볼게용 헤헷

DDMC 건물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

지하 1층으로 들어가봅니다.

오옷 들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보이는 저곳이 커피숍인가요?

접근성 너무 좋네요!!!!!

블루샥 그림이 너무 귀엽 헤헷 :)

샥라떼가 시그니쳐 인가봐요

제가 라떼를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블루샥 커피라고 쓰여져 있네요 ^^

로고 넘나 귀여워요

키오스크 주문이 되더라고요. :)

기계도 양 옆에 두 개 있어요!

궁금하니 메뉴판을 한 번 찍어볼까요~??

커피메뉴

음료메뉴

차메뉴

디저트 메뉴 까지!

근데 디저트에 왜 품절이 많쥬? ㅠ ㅠ

먹고 싶었지만 못 먹는 메뉴가 많네요??

저는 까눌레와 초코쿠키를 주문했어용! :)

원두도 팔고 있어요. 찍어봅니다. :)

스콘 품절.. ㅠ

휘낭시에 조금 남았구, 까눌레와 초코쿠키 :)

휘낭시에를 먹을까 초코쿠키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초코쿠키로 선택!

그리고 까눌레 헤헷

계산대에 있는 메뉴판 한 번 더 찍어봅니다. ^^

메뉴 한 번 쓱 보세요~~

저는 돌체콜드부르 라떼와 콜드브루 라떼를 시켰어요 :)

제가 라떼를 좋아해서 돌체콜드부르라떼로 히히힛

근데 달콤하네요? 돌체라서 그런가봐욥..!

안 달콤한 라떼 좋아하는데 그럼 샥 라떼를 먹었어야 하나? ㅇㅅㅇ

근처 직장인들은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네요 ^^

저는 이 곳에서 커피 자주 마실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적립은 하지 않았어요.

원두 사면 커피 한잔 서비스!

좀 더 큰 메뉴판 찰칵!

커피 가격은 싼 편은 아니구, 주로 테이크 아웃으로 운영할 것 같은 매장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커피 맛.. 진짜 맛있더라구요??

최근 먹은 커피 중 가장 JMT!!!!!

이거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다음에 발견하게 되면 꼭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ㅇㅅㅇ

차라란

콜드브루 라떼 4.5와 돌체 콜드브루 라떼 4.8 입니당당당

그리고 쿠키와 빵 :)

까눌레 2.8와 초코쿠키 4.2 입니당

까눌레 먹을만 했어용 ^^

초코쿠키도 맛있었어요. 근데 많이 달콤달콤

제가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었으면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커피도 먹구 책도 보고 작업도 하고

초토화 되었습니다. 헤헷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 원두맛..

저도 사고 싶은 맛!

가게 떠나기 전 찍어봅니다. :)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이 너무 이뻐 보여서

블루샥 커피.. 다음에 길에서 보게 된다면 또 먹을 거예요!

왜 테이크 아웃 전문이고 좌석도 불편한데 테이크 아웃 치고 가격도 싼 편이 아님에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은 원두 맛이었어요. :)

상암 직장인 분들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단골되실 겁니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