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신촌 만화카페 카페 놀거리놀숲

Megan Son 2022. 4. 24. 00:4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신촌만화카페

신촌카페

신촌놀거리

놀숲

신촌놀숲

신촌데이트

데이트추천

데이트장소

신촌데이트장소

저.. 만화 카페 한 번 가본 적은 있지만, 그 때 불편하고 별로였거든요?

근데 이번 기회에 좋은 만화 카페 한 곳을 알게 됐어요.

신촌 놀숲!

아늑하고 시간 때우기 너무 좋아서 말이죠.

친구들 만나기 전 편한 곳에서 딩굴거리며 기다리고 싶다 할 때 딱이지 말이죠??

그래서 제가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보세용!

기부니가 조아서 만화 카페 가는 중에도 동영상을 찍어봅니다. :)

 

저는 역시나 가깝고 대중교통이 편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합니다. 날도 좋고 요즘 같은 때 서울은 대중교통이 최고네요!

아앗 벌써 도착했어요.

처음에 모르고 지나쳐갔어요. 생각보다 가깝네요!?

지하 1층이에요. 걸어 내려가 봅니다. ㅇㅅㅇ

뚜벅뚜벅. 입구 찰칵.

이용요금도 찰칵.

이용시간도 확인확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아마 코로나 때문에 유동적일 것 같아요. 꼭 운영시간 체크하세요. :)

카운터 도착했습니다.

신발장이 아주 넓어요.

와 한 칸에 2명이 이용가능하니, 거의 300명 넘게 수용(?) 가능한 셈이네요?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도 찍어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보드 게임들..

아아 너무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보드게임은 여러명이 하는 맛이죠?

오늘 친구랑 둘이 방문했기에 저는 패스..

바라만 봅니다. :(

루미큐브, 다빈치 코드, 브루마블 등 유명한 게임들은 다 있어요. :)

순정만화부터 찍어봅니다. 01 번 섹션.

와 좌석 너무 넓고 커요.

밖에서 볼 때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말이죠?

과자도 파네요. :)

일반 서적도 아주 약간 있습니다.

약간..!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또는.. 편한 자세로 누워 책을 보거나 잠시 휴식을 취할 사람에게도 좋은 공간일 거 같네요.

저는 외국인 친구와 가서.. 그 친구에게 제대로 홍보(?)를 했습니다.

그 친구 왈 다음에 자기 다른 친구랑 꼭 오겠다며.. ㅋㅋㅋㅋㅋ

선생님?? 저 제대로 된 홍보 쟁이인 듯합니다??

와 안쪽으로 들어가니 공간이 더 있어요?

진짜 크네요? 어디든 편하게 앉아 공부하거나 책보거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여전히 중요한 화장실 체크 시간입니다.

내부에 남녀 따로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

한바퀴 돌면서 찍어봤습니다.

와 사람들이 많네요? 자리가 꽤 찼어요.

그래도 워낙 장소가 넓어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상당할 것 같아요.

장소가 넓기 때문에 사람이 많음에도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주말 방문이 아니였기에 아마 주말엔 사람이 더 많겠죠?

제가 자리 잡을 공간입니다!

계단 뒤로 올라갈 수도 있고요. :)

게임기가 있는 오픈된 공간도 있어 노트북 휴대하여 작업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한 번 읽어볼까요~??

혼자 밥 먹지 마라. 인맥을 위하여..!

카운터 옆에 마련된 담요. 가져와서 덮을 수도 있어요. :)

신촌 만화카페,

카페, 놀거리, 놀숲

추천해요. :)

우리 함께 가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