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캠핑 신촌 와인 맛집 데이트 기념일 이벤트 분위기 좋은 서울 코스 플라테이블

Megan Son 2022. 5. 23. 12:4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캠핑술집

신촌맛집

신촌와인

신촌데이트

신촌기념일

신촌이벤트

분위기좋은술집

서울데이트코스

신촌핫플

와인맛집

스테이크맛집

목살스테이크

다이어트메뉴

수비드스테이크

다이어트요리

샐러드파스타

토마토스튜

캠핑형 와인바로 핫한 신촌 플라테이블을 다녀왔어요

메뉴가 아주아주 맛있더라고요!!

다음 재방문 의사 1만 퍼센트!!!!!

사진으로 함께 같이 보실까요~??

신촌역 1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했기에 총총총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걷자마자 바로 가게 입간판이 보여요. :)

우와 이렇게 생겼군요.

앞에 캠핑 의자들이 쫘아악

커다란 강아지가.. ㅋㅋㅋㅋㅋ

귀욤귀욤

입구 사진 찍어 봅니다.

앞에 메뉴판도 찍어봅니다. ^^

들어가서 카운터도 찍어보구요.

우와 자리에 앉아 빔프로젝트에 나오는 영상도 찍어봤어요. 모닥불 소리가 타닥타닥 힐링 되는 느낌 :)

캠핑 의자말고 그냥 일반 의자도 있구요. :)

아무데나 골라 앉으시면 되어요!

요거시 바로 일반 의자 :)

자리에 귀요미들과 촛불 켜주셨어요. 꺅 귀여워..

저희는 가성비 와인을 주문했답니다.

BEST 메뉴라 주문했고요.

우와 JMT!!!!

가격도 3.8 인가로 저렴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사장님이 켜주신 마시멜로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불 :)

생각보다 뜨거워요.

마시멜로 구워먹을 때 손조심 하세요~

저희가 주문한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

사장님 직접 제조 소스..

허니 머스타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저기 노란 것이 특제 허니 머스타드

모든 소스와 양념을 직접 만들어 숙성하여 사용하신다고 하셨구요!

불과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오븐과 수비드를 이용한 건강한 조리법 지향하신다구 해요.

그래서 주문해본 수비드 스테이크! :)

진짜 맛있자낭.....

방울 토마토로 만든 모닥불 모양이라고 하셨어요

너무 귀엽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찰칵찰칵 계속 찍어봤어요.

주신 앞접시도 컨셉에 충실한 돌 앞접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신 마시멜로를 구워봅니다. :)

 

 

 

이어서 주문한 육회.. 와.... 비주얼 군침..

역시나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해주셨어요. :)

 
 
 

 

 

 

화장실은 이렇게 위치해 있었고요. 나가서 쭈우욱~

서비스 메론과 하몽 :)

육회와 주문한 화이트 와인 :)

만나서 반가우니 짠 한 번 할랭~??

칠링 해서 주셨어요 헤헷 :)

이어서 주문한 연어 어쩌구..

으아.. 주문한 친구는 연어 회를 원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나와서 약간 실망한 눈치...

그래도 맛은 진짜 있었어요! 캬아!

소스 진짜 참치랑 연어랑 섞어서 쉐이킷 쉐이킷 ^^

영수증 리뷰를 쓰면 미니와인을 주신다고 하여 겟!

네이버 영수증 리뷰와 바꾼 미니와인 헤헷 :)

신촌 캠핑형 와인바 데이트 술집 플라테이블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새벽 12시까지

라스트 오더는 11시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황금 시간대에 휴무 하네요~??

플라테이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leur_woo

재방문 의사 200%입니당~

헤헤헷!

반응형